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킹탄 초동 신기록 세울 거 존나 기대되네 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0) 05-17 08:35:09
조회 389 추천 0 댓글 1
							

국내든 국외든 기하급수적으로 팬덤이 커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갓이트 인증하고 강다니엘 스페셜 패키지 GET 하자! 운영자 18/10/17 - -
공지 ■■■ 슬기로운 덕질 생활 가이드-아미 편 ■■■ [11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28919 548
공지 ■■■■■ 방갤 어그로 공지(유입필독) ■■■■■ [66]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4 27315 306
공지 ★★★★DC 방탄소년단 갤러리 단어장★★★★ [28]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4 26009 115
공지 ▼▼▼▼ 타갤에 스밍총공 가는 법 / 설리다는 이유 등 ▼▼▼▼ [89] 방갤gay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26374 303
공지 ■■■■■■■■■ 방탄소년단 갤러리 가이드 ■■■■■■■■■ [449] DC방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08 773325 293
공지 ★★★★DC방탄소년단갤러리 단어장★★★★ [39/1] 기뉴(39.7) 13/10/17 120228 237
공지 방탄소년단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62] 운영자 13/07/02 60850 71
3208549 양심이있으면 꾹줌들은 성격으로 멤버들까지마 ㅇㅇ(223.33) 10/21 1 0
3208548 ⚠⚠발작버튼눌린 정병 ㅇㄱㄹ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0 0
3208547 능국에서 콘전광판나오겠다 태낭만 밀친정근이나 오늘 낭만이나 ㅇㅇ(223.33) 10/21 4 0
3208546 오늘 갤플에 석진뷔정국이 왜 나와야됨ㅍ? [2] ㅇㅇ(175.223) 10/21 34 5
3208545 ❌❌❌팬코 어그로 안사요 느그갤로❌❌❌ 어그로방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 0
3208544 @@@@n년째 악개코스프레 이간질중인데 안먹혀서 애잔하너@@@@@ ㅇㅇ(175.112) 10/21 1 0
3208543 방탄 멤버들은 모니터링 어디에서 함? ㅇㅇ(125.132) 10/21 15 1
3208542 ⚁⚁21일 자총빌더⚁⚁ ㅇㅇ(175.223) 10/21 1 0
3208541 ⚠⚠발작버튼눌린 정병 ㅇㄱㄹ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0 0
3208540 뿡이돌도 센터지분 제일 많으신분 따로 있지만 ㅇㅇ(175.223) 10/21 34 0
3208539 지민앰들 추한건 오늘도 알아봤네 [1] ㅇㅇ(175.223) 10/21 16 0
3208538 낭만 슥지짤로 패는건 꾹줌이고 ㅇㅇ(223.33) 10/21 21 4
3208537 ❌❌❌팬코 어그로 안사요 느그갤로❌❌❌ 어그로방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 0
3208536 삐가 찜어깨에 손 올리는 거 안보여? [2] ㅇㅇ(175.223) 10/21 60 5
3208535 심심하면 낭만이 팬다니까 ㅇㅇ(223.33) 10/21 11 2
3208534 @@@n년째 장작넣는중 왜 타질 않을까@@@돌아가@@@ ㅇㅇ(175.223) 10/21 2 0
3208533 똑같은 양날개였지만 낮누는 이제 너무 자연스러운데 ㅇㅇ(211.246) 10/21 10 0
3208532 센터로 나오고싶어서 오늘 석진이 밀친 지민이랑 [3] ㅇㅇ(175.223) 10/21 52 2
3208531 저게 장난이면 느그가 까겠다고 들고온 념글도 장난이긔 [1] ㅇㅇ(211.36) 10/21 19 6
3208530 ✖✖아무도 판심없는데 타지도않는장작넣는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 0
3208529 정국이가 실력이 모자라니까 팬들 피해의식이 심해짐 ㅇㅇ(223.62) 10/21 12 2
3208528 유리성대 들통나서 그래 ㅇㅇ(223.62) 10/21 14 1
3208527 다른놈들은 끼없고 열정이 없어서? [1] ㅇㅇ(223.62) 10/21 21 1
3208526 @@@@@갤주까면서 팬 이간질 하면 정신승리하는줄@@@@@ ㅇㅇ(175.223) 10/21 2 0
3208525 ❌❌❌팬코 어그로 안사요 느그갤로❌❌❌ 어그로방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 0
3208524 폐리도 있겠지 방탄팬도 있다는거 팩트긔 [1] ㅇㅇ(210.121) 10/21 16 1
3208523 ✖✖아무도 판심없는데 타지도않는장작넣는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 0
3208522 방갤먹으려는 읍읍들 발악 ㅇㅇ(223.38) 10/21 16 0
3208521 ✖✖아무도 판심없는데 타지도않는 장작넣는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 0
3208520 저 석진정국이 장난치는짤로 어그로끈거 지민줌이었네 [1] ㅇㅇ(175.223) 10/21 45 4
3208519 @@@@@장작넣는 타팬들은 느그갤로 돌아가 @@@@@ ㅇㅇ(175.223) 10/21 4 0
3208518 ■ 24시간 365일 어그로갤 ■ ㅇㅇ(59.17) 10/21 6 0
3208517 그니까 뭐든 다쳐맞는갤에 정근이가 하면 안쳐맞고 넘어가던건 ㅇㅇ(223.33) 10/21 10 4
3208516 메보로 인정도 못받는 꾹앰들 나대노 ㅇㅇ(223.62) 10/21 10 0
3208515 박제 ㅇㅇ(223.38) 10/21 34 2
3208514 @@@n년째 장작넣는중 왜 타질 않을까@@@돌아가@@@ ㅇㅇ(175.223) 10/21 3 0
3208513 ✖✖제목에 구구절절 써놓은글 ㅇㄱㄹ✖✖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 0
3208512 지민줌들아 양심 좀 있어봐라ㅋㅋㅋㅋ [1] ㅇㅇ(175.223) 10/21 35 0
3208511 카메라맨이 꾹을 더 잡아도 낭만이만 잡는 꾹줌 ㅇㅇ(223.33) 10/21 20 3
3208510 정국앰들이 지새끼 믹테 나올줄 알았다가 [1] ㅇㅇ(223.62) 10/21 27 2
3208509 ✖✖제목에 구구절절 써놓은글 ㅇㄱㄹ✖✖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 0
3208508 꾹앰만큼 정병도 없을듯 ㅇㅇ(175.223) 10/21 18 3
3208506 ❌❌❌팬코 어그로 안사요 느그갤로❌❌❌ 어그로방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