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 마쉬멜로 alone 베이스 어캐만들지

수우면(218.232) 2018-04-16 16:26:06
조회 183 추천 0 댓글 4
							

음은 다 그렸는데... 드랍(드랍이라고 부르는게 맞나?) 말고 초반부 베이스를 못만들겠다. 이거 메시브로 어캐 만들어야 되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팬들이 퇴출, 지지철회 성명서 낸 게 이해가는 스타는? 운영자 19/03/18 - -
공지 [컴피티션] 2017 작곡갤러리 리믹스 컴피티션 [34] 뚤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13 4484 22
공지 [작곡갤] 2012 배틀 컴필레'잉'션 [59] Holr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21 25583 33
공지 작곡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5] 운영자 11/04/13 19424 11
157382 댄서 애미뒤져서 상가집감 ㅇㅇ(124.97) 03/19 9 0
157381 게임음악 사막느낌작곡해봄 [4] ㅇㅇ(182.211) 03/19 32 1
157380 여기다 곡 올리면 프로들이 베낀다는 거 사실이냐 [3] ㅇㅇ(115.137) 03/19 49 0
157379 게임 음악 작곡 ㅇㅇ(211.248) 03/19 41 0
157377 요즘 댄서 왜 안보이냐? [1] ㅇㅇ(122.43) 03/18 42 0
157376 작곡갤 개역겹다 ㄹㅇ [2] 븅쉰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80 1
157375 븅쉰들 ㅎㅇ 븅쉰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16 0
157374 콘탁 크랙 어디서구하냐.. 에혀 [1] ㅇㅇ(125.130) 03/18 47 0
157373 빅뱅 맨정신...이거 가사가.... ㅇㅇ(118.36) 03/18 32 0
157372 음 새삼...빅뱅 곡들 좋다 [1] ㅇㅇ(118.36) 03/18 33 0
157371 어도비 포토샵 다운받고 갑자기 에이블톤이 안돌아가는데 해결좀 해주세요.. [3] 작곡하는고디(59.10) 03/18 31 0
157365 전통의 권위 잔잔(175.115) 03/18 20 0
157361 형철아 사랑해 [1] ㅇㅇ(180.36) 03/18 38 0
157356 흐름 잔잔(175.115) 03/18 19 0
157351 고대로부터 잔잔(175.115) 03/18 45 0
157349 유튜브 안떠서 다시올린다 피드백좀 [4] Underwa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422 0
157347 작갤 처음 글쓰는데 피드백좀 [2] Underwa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45 0
157342 스트링너무어렵다 ㅇㅇ(180.36) 03/18 25 0
157341 에이블톤 쓰는사람 있냐??? [1] ㅇㅇ(182.251) 03/18 48 0
157338 조선백자의 꿈 잔잔(175.115) 03/18 299 1
157336 이단옆차기 실용음악학원 ㅇㅅㅇ(223.38) 03/18 43 0
157333 방금 깨달은것 잔잔(175.115) 03/18 40 0
157332 하...망해따... [1] ㅇㅇ(118.36) 03/18 39 0
157331 드러머 대우가 형편없는듯 [4] ㅇㅇ(122.43) 03/18 84 0
157330 마스터링 잘된듯 [4] ㅇㅇ(118.36) 03/18 812 0
157329 서울에 미디 작곡 유명한 학원 있나요?? ㅁㅁ(175.223) 03/18 27 0
157327 실음말고 클래식은 돈이 되냐 [3] ㅇㅇ(223.62) 03/18 66 0
157326 작갤님들 여기 단톡방 있다고 들었어요 [5] ㅇㅇ(223.62) 03/18 82 0
157325 븅쉰들 ㅎㅇ 븅쉰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18 0
157324 아리아나 그란데 에센셜 앨범은 명반인듯 [4] ㅇㅇ(122.43) 03/18 65 1
157322 곡다운곡좀 올려라 [2] ㅇㅇ(60.45) 03/18 55 0
157321 비트 만들어봄 ㅇㅇ(1.11) 03/18 53 1
157320 여성 작곡가는 kenzie 미만잡 ㅇㅇ(122.34) 03/18 66 2
157319 빅뱅 베이비굿나잇 bpm좀 알려줘 [4] ㅇㅇ(110.70) 03/18 70 0
157315 븅쉰들 ㅎㅇ 븅쉰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24 0
157311 화성학 능력자 [10] mhsoo4(1.218) 03/18 159 0
157307 안뇽!! 오랜만에 곡만들었어! 평가해줘!! [3] deleta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77 1
157306 포스트말론인지 얘 락했다며? [7] ㅇㅇ(210.117) 03/18 107 0
157301 스원 아티스트 쓰고있는데 프로로 업글하려면 어떤거 사야되나요? ㅇㅇ(210.103) 03/17 37 0
157298 애미뒤진 댄서새끼땜에 작갤망함 [1] ㅇㅇ(60.45) 03/17 57 0
157297 DAW 여러가지 가지고있는사람있냐 [1] ㅇㅇ(210.103) 03/17 97 0
157279 유재하 왜케 고평가하냐? [3] ㅇㅇ(175.223) 03/17 71 0
157276 2000년 초반 여자작곡가 전성시기 & 대표곡.mp3 [1] mixloo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115 5
157274 김치곡 구리면 외국곡이 차트 휩쓸어야지 ㅇㅈㄹ하는 놈은 뭐냐 ㅇㅇ(223.38) 03/17 62 2
157273 벚꽃? 타입 비트를 찍어보았다! [4] 퍼플링(14.37) 03/17 68 5
157272 DAW는 노트일뿐이다 ㅇㅇ(59.11) 03/17 50 0
157271 암튼 작갤 여러분 감사합니다. 진짜 작갤천국(118.36) 03/17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