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30넘어서 왔다갔다,?앱에서 작성

30살(진)(39.7) 2019.12.13 09:35:54
조회 35 추천 0 댓글 0

그런다고?

평생추노하는거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707091 시설충 월급 받았다 [16] ㅇㅇ(211.36) 01.20 204 0
707090 기사/산업기사 동시에 시험볼 수 있는거야? [1] ㅇㅇ(59.26) 01.20 51 0
707089 봉사 1시간 남았다!! 58.22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2 0
707088 사무산기 있으면 컴활 재껴도됨? [3] 새롬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4 0
707087 책폈다 [1] 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44 0
707086 컴활 실기 앞에 읽어보면 [2]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0 0
707085 좆기필기 13개년이면 충분하냐 [10]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2 0
707084 책왓디 [6]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08 0
707082 시설관리 톡방 인원모집중 아무나 대환영~^^ [2] ㅇㅇ(125.129) 01.20 45 0
707081 다시 정신차린다 가자 애들아 [2]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7 0
707080 한능검 2급 목표 [5] ㅇㅇ(222.104) 01.20 82 0
707079 좆소나 중견들어가는데 봉사시간 필요함? [3] 전설의산업기사(221.160) 01.20 61 0
707078 고졸 무직백수 도서관 출근한다 32살개쓰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0 0
707077 시설츙들 때려죽이고싶다 ㅇㅇ(175.223) 01.20 26 0
707075 우울하다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5 0
707074 d-90 ㅂㅎㅇㅈ(122.254) 01.20 28 0
707072 봉사 2시간 남았다 58.22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1 0
707071 야 스낵랩 [2]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6 0
707070 2056올림픽이오기전에합격해야된다 [1] 취직씨발놈아(220.70) 01.20 31 0
707069 전라도 똥꼬충 시설츙은 자살이답 [1] ㅇㅇ(175.223) 01.20 42 0
707068 누나 잠시 쉰다. [3] ㅁㅁ(180.66) 01.20 136 1
707067 전기기능사 5년째 탈락했다 32살개쓰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9 0
707066 기능사 시험 52강 남았는데 시험 19일 남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2] ㅇㅇ(211.36) 01.20 50 0
707065 왜 전기만 과정평가형 안 풀림? [1] ㅇㅇ(211.222) 01.20 68 0
707064 야 뱃살 [2]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1 0
707063 인생망했다 32살개쓰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49 0
707061 아 강의 33분짜리 듣는데 1시간을 썼네 이래서야 58강 언제 다듣냐.. ㅇㅇ(221.156) 01.20 36 0
707059 내꺼 퍼가지마 ㅋㅋ [1] 58.22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3 0
707058 고졸 무직백수 일어났다 [2] 32살개쓰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4 0
707057 하루 50km면 다닐만 하지? 자차로..^^; [5] ㅁㅁ(180.66) 01.20 68 0
707056 중견기업 15:1로 마감했네 무제한 시골인데 시부랄 롬들. [2] ㅁㅁ(180.66) 01.20 85 0
707055 야 알바 한것도 기사 자격 경력에 들어가냐?? [7] ㅇㅇ(220.82) 01.20 102 0
707054 인생망했다. ㅁㅁ(180.66) 01.20 48 0
707053 좆국사 각 시대별 학교 간단정리해봤다, 복습용 [4] 25살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0 0
707052 22세에 전기과장단 나의 성공신화 스토리 txt [1] 시설참모총장(211.214) 01.20 86 2
707051 누나 열공해 ㅁㅁ(180.66) 01.20 74 0
707050 큐넷에서 자격증취득사항 확인서 pdf 파일로 받으려면 [2] ㅇㅇ(110.9) 01.20 51 0
707049 무비자 입국하다 걸렸다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 0
707048 누나 청소 열심히 했어 ㅁㅁ(180.66) 01.20 98 0
707047 역갤로 이주한다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5 0
707046 역갤가면 씹보지년들이 한남 꼬추어쩌구 이러고잇음 ㅇㅇ(101.235) 01.20 39 0
707045 역갤 여자많냐 [6]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5 0
707044 시설츙들 칼로 찌르고싶다 ㅇㅇ(101.235) 01.20 36 0
707043 컴활 ㅈ같다. [6] ㅇㅇ(117.111) 01.20 109 0
707042 여갤러들 수다떠는거 보면 [15] ☆Rainb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09 0
707041 이번에 전기기사 1회필기하려하는데여 [2] ㅇㅇ(223.62) 01.20 59 0
707039 5개월안에 딸수있는 자격증이 있냐? [16] 차칸거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46 0
707038 전기기능사 답만 외워도 되냐? [4] ㅇㅇ(39.7) 01.20 109 0
707037 응가!!!! [2] ㅁㅁ(180.66) 01.20 81 0
707036 누나밥먹는다 ㅁㅁ(180.66) 01.20 7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