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기기능사 재료 어디서 사야되노??

ㅋㅌㅊㅍ(121.176) 2014.04.18 14:13:47
조회 315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격증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00] 운영자 07.10.29 49299 24
724001 너넨 자격증 왜따냐 october7th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10 0
724000 오늘도 삼성 불려들어왔다가 다시 퇴근한다 ㅇㅇ(223.62) 00:30 12 0
723999 가스산기 난이도 어떻노? ㅇㅇ(39.7) 00:20 14 0
723998 나왓 [3] 한라봉야옹스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29 0
723997 와 얘들아 우쨰생각하냐? [6] 박병장(210.105) 00:08 43 0
723996 필기시험 연기된다는 말없지? [3] 악마뵨기(122.254) 00:06 31 0
723995 형 잔다. [1] 25살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4 21 0
723994 전파진흥원쪽 기사시험 연기될수도 있겠네...공지나옴 [1] ㅇㅇ(110.70) 02.24 50 0
723993 이번주 주말에 서울에서 컴활보는데 ㅇㅇ(58.230) 02.24 17 0
723992 전기공사기사로도 전기기사 필기 면제받을수 있음? [2] ㅇㅇ(121.200) 02.24 39 0
723991 오늘 컴활공부 안함 [1] 된장보다김치찌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3 0
723990 정처기랑 컴활1 둘다있으면 어느급이냐 [1] ㅇㅇ(121.155) 02.24 34 0
723989 지듣노 [2] october7th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8 0
723988 시험장 미리 알아둬 [3] 주택관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78 4
723987 일 적고 돈 적게 vs 일 많이 돈 많이 [1] ㅇㅇ(222.234) 02.24 22 0
723986 지금 텐션 왜이렇게 좋지?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5 0
723985 최조잉원장은 인강 2.5배속이 딱이네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4 0
723984 오늘 공부 존나 많이했다 [8]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83 1
723983 좆기 중학교 모교에서 시험치면 좋겠다 [4]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40 0
723981 여친이랑 결혼 ㄱㄴ? [3] ㅇㅇ(175.223) 02.24 67 0
723980 인생 망했다 [1] 하르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7 0
723979 와 이노래 개좋네 [7]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0 0
723978 현실적으로 정기시험이 연기가 될 수가 있나 [4] ㅇㅇ(58.235) 02.24 76 0
723977 큐넷 핸드폰으로도 시험신청 가능? [7] ㅇㅇ(223.62) 02.24 59 0
723976 소방기계 한달의전사 형 도박한다. [8] 25살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9 0
723975 전기기사 이상적으로보면 한달이면씹충분하고남음 [1] ㅇㅇ(121.187) 02.24 62 0
723974 전산기 회로이론 과도현상 전달함수 포기해도 되냐 [9] ㅇㅇ(116.36) 02.24 63 0
723973 실업급여 조건 말야 18개월동안 재직하다 실직한사람 대상이지? ㅇㅇ(118.41) 02.24 22 0
723972 내일 회사 오지 말라고 연락옴;;~~~~~~ [4] ㄷㄷ6(175.223) 02.24 86 0
723971 하.. 안전쪽 전망은 너무 어둡다 [3] 27살취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5 3
723970 안타까운 밀레니엄 세대들과 10년 후의 취업상황 ㅇㅇ(211.37) 02.24 38 1
723969 kbs한국어 1급 며칠 컷임? [6] ㅇㅇ(223.38) 02.24 40 0
723968 기사 필기를 1년이나 준비하는 새끼는 진짜 빡대가리인거냐? [4] ㅇㅇ(121.137) 02.24 96 1
723967 연기 없다 생각하고 공부하는게 맞냐 [2]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42 0
723966 대구경북만 연기가 말이 되냐 [3] ㅇㅇ(223.38) 02.24 92 0
723965 나 개새키임 [2] 27살취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53 2
723964 애들아 국바교육있잖어 80프로이상출석 ㅇㅇ(119.201) 02.24 20 0
723963 니들은 씨발새끼냐 개새끼냐 아니면 좆같은새끼냐 [3] 환경인간(123.248) 02.24 40 0
723962 모바일겜에 40박아서 시험못보겠다 [1] ㅇㅇ(221.160) 02.24 34 0
723961 코로나 청정구역으로 시험장 잡아야된다 ㅇㅇ(118.41) 02.24 18 0
723960 아니씨발 예전에 누가 소방기계(산기) 2주컷이라고했는데 [2] 25살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1 0
723959 전기기사 전과목 1회독도 다못했다 질문받음 [4] ㅇㅇ(121.187) 02.24 82 1
723958 우리동네 상공회의소 왜케 잣같냐 [6] 광운경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1 0
723957 편하게 씨발이라고 할수있는곳이 자갤밖에없다. [1] 25살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6 0
723956 시험 연기 없을거 같긴한데 ㅇㅇ(114.201) 02.24 42 0
723955 전기기사 있는 사람중에서 전기기능사 따는 사람 있어? [3] ㅇㅇ(125.184) 02.24 59 0
723954 오늘자 공부량~♡ [4] 27살취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79 2
723953 나도 기분 안좋다 [1] 93쌍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9 0
723952 형 기분 안 좋다 다 퇴갤해주라 씹기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