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우주소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모바일에서 작성

00(61.102) 2020.01.24 14:18:10
조회 185 추천 1 댓글 6

							
괜찮나...우라중국분들도많이오지않어? . 이러다갑자기취소공지뜨면...뭐어쩔수없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우주소녀 갤러리 가이드 [19] Seo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17 9184 107
공지 너에게 닿기를 총공 가이드(1.0) [25] 설아야가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22871 208
공지 우주소녀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1] 운영자 16.08.19 56323 212
공지 우주소녀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35] 운영자 16.08.19 59930 272
710394 20분만 존버하자.. ㅇㅇ(115.86) 18:42 3 0
710393 이 임다영 조용히해 ㅇㅇ(223.62) 18:40 8 0
710392 루다야 [2] 호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92 0
710391 스폐셜 클립 이리와 올라왔다 ㅇㅇ(223.39) 12:03 56 0
710390 아쉽네.. [1] 띵근이(221.139) 11:04 88 0
710388 웆통 개꿀팁 알려준다 ㅇㅇ(39.7) 01:37 122 2
710386 우주통신저거누구 ㅇㅇ(116.123) 01:27 84 0
710385 우통에 글 쓰지마 우통에 글 쓰지마 ㅇㅇ(39.7) 00:59 85 1
710384 데뷔일! 그래서 랭킹 두배 올라간다!! [1] ㅇㅇ(223.38) 00:21 110 3
710382 내일 오랜만에 다원이보겠네 [1] Ludicro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56 2
710381 야 임다영 점점 봄이 가까워져 ㅇㅇ(223.62) 02.24 51 1
710380 알림설정 ㄱ [4] 우정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81 6
710379 우남❤우녀 불꽃길 걷다 마주친 Destiny~ ㅇㅇ(223.33) 02.24 76 2
710378 설아 누나 퍄퍄퍄 ㅇㅇ(125.140) 02.24 194 0
710375 야 임다영 내 사랑 다 알려고 하지마 ㅇㅇ(223.62) 02.23 75 4
710374 스타쉽은 우주소녀 외출 금지 시켜라 ㅇㅇ(39.7) 02.23 193 4
710373 마이리틀텔레비전 푸르르(116.36) 02.23 109 0
710372 일콘 뭐안떳냐 [1] Ludicro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83 0
710371 플미로 샀던거 아직도 환불 못받음 [4] ㅇㅇ(182.220) 02.23 220 0
710370 대깨우녀들 다 어디갔냐 [6] ㅇㅇ(117.111) 02.23 334 1
710369 설아 이쁘다 ㅇㅇ(125.140) 02.23 144 2
710367 떡밥이 없다 ㅇㅇ(223.38) 02.23 62 0
710365 야 임다영 내가 좀 짓궂지? ㅇㅇ(223.62) 02.22 69 1
710362 스타쉽 궁디팡팡 해줘야겠네 [3] ㅇㅇ(175.210) 02.22 389 2
710361 부기업 반대는 ㅇㅇ(117.111) 02.22 177 0
710356 웆 유물 발견 [2] ㅇㅇ(117.111) 02.22 314 0
710355 웆콘 하냐? [1] ㅇㅇ(117.111) 02.22 115 0
710354 오줌싸고 손안씻는 녀석 ㅇㅇ(223.39) 02.22 127 1
710353 오늘 서울 날씨 화창하네 oo(175.223) 02.22 48 0
710352 브라키오사우르스 실검9위네 ㅇㅇ(223.62) 02.22 63 0
710351 간만에 추팔2 찰떡머리 ㅇㅇ(218.39) 02.22 118 1
710350 간만에 추팔 멤버별 비밀이야 춤선모음(데이터주의) [2] ㅇㅇ(218.39) 02.22 188 0
710349 인이어 조공할 능력없는 병신 놈들이 장비 탓 하지 [2] ㅇㅇ(110.70) 02.22 167 1
710348 설아너무보고싶어설아설사아설사설아 ㅇㅇ(223.39) 02.22 109 0
710347 개타쉽아 애들 마이크좀 좋은걸로 맞춰줘라 [5] ㅇㅇ(223.39) 02.21 304 2
710346 티비보는데 바다붐나와서 깜놀 ㅋㅋ [1] ㅇㅇ(175.195) 02.21 171 0
710345 ㅎ수hyung 라방에서 언급 ㅇㅇ(211.221) 02.21 126 0
710344 야 임다영 결혼은 미친짓이라고 하잖아 ㅇㅇ(223.62) 02.21 72 1
710343 취소 안했으면 내일 콘서트네 ㄷㄷ [2] ㅇㅇ(223.62) 02.21 213 1
710342 아 컴백 마렵네 ㅋ [1] 무리뉴의전사즐라탄(121.143) 02.21 131 2
710341 올 여름에 전원체 컴백이란 말을 어디서 봤는데 [5] 111111111(211.200) 02.21 257 0
710340 다영이 브이앱 입갤 ㅇㅇ(223.39) 02.21 44 0
710339 보나 입 삐죽~ [2] 사랑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265 3
710338 연정 음색 국보급이다 ㄷㄷㄷㄷㄷ [2] ㅇㅇ(125.140) 02.21 166 6
710334 스타쉽아 일해라 ㅇㅇ(223.39) 02.21 142 2
710332 이거 언제임? [3] ㅇㅇ(223.39) 02.21 2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