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배부르면 행복함앱에서 작성

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23:05:40
조회 20 추천 0 댓글 0
							

우울증 걸린 사람 기분 다운 될때마다 배부르게 밥 맥이면 우울증 완치 될듯..ㅎ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던전앤파이터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44] 운영자 16/12/22 408326 86
7077493 이거 크증 칭호 사도 괜찮음? ㅇㅇ(119.192) 09/22 2 0
7077492 꼬홀이 라핌 훨씬 좋던 시절에 잠잠했던 이유가 있음 [1] ㅇㅇ(121.169) 09/22 15 0
7077491 섀댄 상향 할때까지 영면에 듦 R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7077490 나는 갠적으로 템들 마영전처럼 한번거래후 계귀되면 좋겠음 ㅇㅇ(221.162) 09/22 6 0
7077489 솔직히 나라면 제로베이스에서 마수만유나 영광헤블론 안할거같음 [2] ㅇㅇ(117.111) 09/22 13 0
7077488 레바테인 쟤는 지능적 홀까같음 [1] ㅇㅇ(58.126) 09/22 19 0
7077487 바우로 체력 3천넘으려면 마부 필수였음 위영둘둘이랑은 격이달랐음 [4] 가난한주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3 1
7077486 오늘 천공헬에서 방어구 다뜸 ㅅㄱ [1] ㅇㅇ(175.223) 09/22 12 0
7077485 팩트 : 디시에서 지랄해봐야 개좇도 안바뀜 ㅇㅇ(112.173) 09/22 5 0
7077484 여러분 모두들 반갑습니다 [2] 아리엔(223.39) 09/22 11 0
7077483 홀리가 루크를 왜가? 할렘일레븐해도 핀드워간다 [1] 레바테인(223.38) 09/22 18 0
7077482 라핌상향되던 꼬홀하향되던 하기는 할거같음 [3] 똥믈리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4 0
7077481 와 진짜 홀라핌떡밥을 만 하루째 굴리네 ㅇㅇ(222.232) 09/22 10 0
7077480 꼬홀마지막으로 디바인 3명한번에 들어가는 tp나 패치좀... [1] X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 0
7077479 볼때마다 띠꺼움 100퍼센트 PP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5 0
7077478 꼬홀이 해달라는거 네오플이 다 들어줌 [2] ㅇㅇ(117.111) 09/22 29 1
7077477 병신짜이새끼들 기어올라오네 [6] ㅇㅇ(112.187) 09/22 39 0
7077476 얘들아 그냥 싸우지 말고 꼬우면 홀리를 키우자 [5] 레바테인(221.146) 09/22 34 0
7077475 꼬홀이 구마수에서 좆사기일수밖에없었음 [2] 미즈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6 0
7077474 패파하실분? 선착순 6만명 ㅇㅇ(175.223) 09/22 14 0
7077473 닉 따라하면서 통피로분탕치는거 저것도 고닉죽이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0 0
7077472 바9로 체력 3000넘기 은근히 어려웠어; [3] ㅇㅇ(121.169) 09/22 37 0
7077471 근데 세라핌도 배틀봊홀 내줬으면 좋겠다 ㅇㅇ(61.82) 09/22 11 0
7077470 스킹보다 지축스위칭이 컷지 레바테인(223.38) 09/22 13 0
7077469 이거 핀드워 박살가능하지? [1] ㅇㅇ(124.53) 09/22 15 0
7077468 지금 여기서 싸우면서 분노스택충전중임 싸우시는분들?? [1] PP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5 0
7077467 아침엔 머다?? 쏘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3 0
7077466 추석에 핀드워 돌면 보상도 계속 줌?? [4] ㅇㅇ(220.122) 09/22 17 0
7077465 다시보는 그새끼들.jpg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6 0
7077464 6시되자마자 화해할거죠 님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9 0
7077463 남넨마 요즘 어떰? [1] ㅇㅇ(175.223) 09/22 13 0
7077462 사일스위칭 안해도 루크 뚝배기 부시니까 안했지~~ X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7 0
7077461 무큐값 미쳣는데 지금 ㅇㅇ(220.84) 09/22 27 0
7077460 먼시발 새벽6시부터 꼬홀 메갈핌싸우누 ㅋㅋ [4] ㅇㅇ(211.250) 09/22 44 0
7077459 세라핌도 배크나누면 나는 상향해도상관없음 ㅇㅇ(121.188) 09/22 17 0
7077458 두유노 던갤? ㅇㅇ(211.225) 09/22 14 0
7077457 홀딩캐릭터니까 홀딩이 필요없는곳에서 쎄지는게맞지 암 [1] PP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1 0
7077456 스킹 스위칭 하나마나인데 차이없었음 [6] 레바테인(223.38) 09/22 67 0
7077455 라핌은 루크쩔을300에했고 꼬홀은초창기에3천에다님 [3] ㅇㅇ(124.59) 09/22 44 0
7077454 꼬홀도 은시계 없다고 정마있어도 ㅈㄴ걸렀었는디 메갈핌색기들 도랏노 ㅇㅇ [5] X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9 0
7077453 앰창 바9무새들 존나역겹네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9 0
7077452 짜이 핀드워갈정도면 숙련도높아서 [2] ㅇㅇ(211.250) 09/22 28 0
7077451 4분뒤 천공빔뜸 셔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 0
7077450 짜이>>>>섀댄 R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 0
7077449 사일 스위칭을 태반이 안했다라고 물타기 하지마라 불쾌하다 [1] 가난한주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3 2
7077448 요즘 루크가 안톤화되긴함 [1] 오로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4 0
7077447 지금 짜이 존나좋던데 [2] ㅇㅇ(122.32) 09/22 31 0
7077446 꼬홀새끼들 이러다 세라핌 상향이 어니라 꼬홀 너프먹으면 [1] ㅇㅇ(117.111) 09/22 36 1
7077445 구마수는 던전이 잘못만들어진건데 그걸로 비교하는새끼들은 생각이없나 ㅋㅋ [4] ㅇㅇ(182.211) 09/22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