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수게이는 절대 유튭으로는 크게 성공 못함앱에서 작성

ㅇㅇ(58.140) 2019.05.24 13:07:51
조회 87 추천 1 댓글 1
							

구독자수 5만따리만 되도(그게 쉽다는건 절대 아니지만)

공인이라는꼬리표 붙고


모든 행적에 평가와 좀만 잘못해도

뭇매맞고 지랄나는데



방송인으로는 성공못하지 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유튜버 리나 '리나의 일상에 놀러오세요' 운영자 19.06.17 - -
설문 공개연애가 득보다 실이 많았던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6.18 - -
공지 디시 위키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3] 운영자 15.04.24 152104 170
438556 반달해서 아이피 막는거 꿀잼아님? ㅋㅋ ㅇㅇ(210.205) 08:22 1 0
438555 너무 한결같이 반달을 하니까 ㅇㅇ(58.127) 08:21 1 0
438554 남간 편집요청 개 안받아줌 ㅅㅂ ㅇㅇ(211.178) 08:19 2 0
438553 나무위키에 찐따 거의 없음 ㅇㅇ(125.136) 08:17 3 0
438552 나혁본도 추억이지 ㅇㅇ(180.68) 08:15 3 0
438551 그거보다 급식충들 남간 못하게 학교 ip 막는게 더이득아니노 ㅇㅇ(175.196) 08:13 4 0
438550 우만레 술 담배 하잖아 ㅇㅇ(220.71) 08:11 3 0
438549 서울 사는 놈들 대역좀 막아라 ㅇㅇ(58.140) 08:09 2 0
438548 나뮈병 신상도 털어주면 안되냐 ㅇㅇ(14.38) 08:07 2 0
438547 나무위키를 망하게 하고 알파위키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봄 ㅇㅇ(124.53) 08:06 2 0
438546 ip 융단폭격 언제하노 기대중이다 ㅇㅇ(39.115) 08:05 2 0
438545 나무위키가 망해야 위키계가 사는건 팩트 아니냐 ㅇㅇ(118.45) 08:03 4 0
438544 47 이 나혁본보다 더 ㄱㅊ은 열사인듯 ㅇㅇ(221.150) 08:02 2 0
438543 어제 삼탄역이랑 충주역 아이피 47로 막혀있던데 ㅇㅇ(175.193) 08:01 3 0
438542 만레야 관리자 뽑을때 팁 준다. ㅇㅇ(175.197) 07:59 3 0
438541 47아 대역 졸라 막아라 이기!! ㅇㅇ(222.102) 07:58 4 0
438540 아퀵 차단풀렸는데도 ㅇㅇ(122.254) 07:49 2 0
438539 광화문역에서 반달한새끼 누구냐 ㅇㅇ(58.120) 06:34 12 0
438538 학학 ㅇㅇ(218.158) 06:13 8 0
438537 1.102대역 IP는 어디서 구해오는거지? 47(211.217) 06:08 9 0
438536 전 관리자 중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14 0
438535 늦었다마! 마!(183.103) 01:18 20 0
438534 사판 라레나시작 ㅇㅇ(175.192) 01:14 22 0
438533 확실히 예전에 비하면 IP편집자가 많이 줄은 [1] ㅇㅇ(222.106) 06.18 30 0
438532 1.216은 엘지유플러스 공용IP잖아 [1] ㅇㅇ(211.107) 06.18 31 0
438531 함부로 승인하면 안 되는 편집요청 유형 ㅇㅇ(220.117) 06.18 35 0
438530 진짜 좆찐따들 넘쳐난다 ㅋㅋㅋ [1] ㅇㅇ(211.36) 06.18 42 2
438529 121.152로 시작하는 ip들이 문제다 [1] ㅇㅇ(211.36) 06.18 40 0
438528 이번주 토요일 IP융단폭격 예정 [10] ㅇㅇ(121.167) 06.18 174 3
438527 옾챗방 근황.jpg [3]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90 0
438514 사측에 의해 억울하게 내용 삭제당한 mankind 좌... ㅇㅇ(58.231) 06.17 85 1
438513 경찰서 다녀 왔다. [3] ㅇㅇ(218.147) 06.17 89 2
438512 ㅇㅇ ㅇㅇ(175.121) 06.17 33 0
438507 솔렌 교도소갈날이 얼마 안남았댄다 [2] ㅇㅇ(115.90) 06.16 107 2
438505 지미 웨일스 vs 우만레 ㅇㅇ(223.38) 06.16 57 3
438504 아니 ㅅㅂ 고닉만 주절대지 말고 알아듣게 얘길해 Re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1 1
438503 씹ㅋㅋㅋㅋ 사판 존웃이네 [5]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98 5
438502 알혁본아 협상을 하자 [2] Devenj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89 0
438501 U-20 월드컵 결승전 패배의 원인은 바로 알파위키다. [4] 위키갤러리혁명본부(110.70) 06.16 177 1
438500 뭐야 구스위키 망했네? [2] ㅇㅇ(175.205) 06.16 99 1
438499 열사들이여~ 힘을 모으라! ㅇㅇ(211.243) 06.16 65 2
438498 미라헤이즈 버그 걸림? ㅇㅇ(58.228) 06.15 55 1
438497 곧 사판 모독죄로 09당할 사용자입니다 [3] 전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240 3
438496 디시위키에 갤럭시 문서 왜 접속이 안되냐? ㅇㅇ(220.125) 06.15 33 0
438495 愚慢來病身 [7] ㅇㅇ(121.171) 06.15 151 15
438494 곧 차단될 IP머역 16머역 공개 ㅇㅇ(211.117) 06.15 60 3
438493 알파 살아났놐ㅋㅋㅋㅋㅋ ㅋㅋ(223.38) 06.15 49 0
438492 아퀵은 보면 꼭 ㅈㄴ쓸데없는거로 지랄함 ㅇㅇ(39.7) 06.15 54 0
438491 캬!!! 차소게까지 깔끔하게 막아줬누ㅋㅋㅋㅋㅋㅋ [3] ㅇㅇ(110.13) 06.15 10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