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븅1븅에게,,,☺모바일에서 작성

사랑스런애두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12-08 00:20:03
조회 56 추천 1 댓글 0
							

이 씹련아 나대지마 흥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6]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1449 163
-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 운영자 06/05/30 250629 172
8938583 카트시발존나웃겨ㅋㄱㄱㄱㄱㄱㅋㄱ 돼지토끼(돼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 0
8938582 더러운 니 애미년이 챙련짓해서 니낳고 너를 걸레마냥 이리저리 굴리니까 유동(110.14) 09/26 3 0
8938581 무관 무재는 자기 애인이나 배우자 잘 숨겨둬야됨 [1] ㅇㅇ(59.16) 09/26 18 0
8938580 인복은 다자로 보는게 아니고 [2] ㅇㅇ(39.7) 09/26 26 0
8938579 누구한테 조언을 구하고 싶어도 그 사람은 이해를 못하는 기분 아십니까 Loner(211.227) 09/26 12 0
8938578 니년애미는 오줌구녕똥꾸녕가릴것없이 앞뒤로박히느라 ㅇㅇ(223.39) 09/26 10 0
8938577 우히히,, [4] ㅋㅅ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8 0
8938576 이거 좀봐 [3] Colla_ndan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32 2
8938575 지금 누가봐도 너혼자만 열내면서 험악하고 저질급말만 싸지르잖니?ㅎ 유동(110.14) 09/26 19 0
8938574 하 시발 솔직히 누가 알겠습니까 저도 제삶이 웃기고 이해가 안되는데 Loner(211.227) 09/26 12 0
8938573 관다글 보기싫으면 관심 안가져주면됨 ㅇㅇ(223.39) 09/26 20 0
8938572 진짜 비겁다자가 기신운에 최악일거임 [3] ㄹㄹ(175.223) 09/26 58 0
8938571 집안에 돈많은게 짱이다 출생의 비밀 이런 이벤트 인생에 좀 없나. ㅋㅋ; [1] ㅇㅇ(175.223) 09/26 19 1
8938570 근데 화투같은 거 일부러 상대가 져주는 거 알아도 표면적으로 내가 이김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7 0
8938569 이니스프리 피부측정 해봤는데 [7] 꽁기청정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8 0
8938568 왜 좆같은 일들은 한꺼번에 터지는걸까요? [2] Loner(211.227) 09/26 32 0
8938567 저거저거 ㅋㅋ 관깨졋다니까 개거품무는거보소 불고기보지 펄럭펄럭대며글싸네 ㅇㅇ(223.39) 09/26 23 0
8938566 내 주위엔 왜 관다들이 인복없지? ㅋㅋㅋㅋㅋㅋ [6] ㅇㅇ(125.188) 09/26 46 0
8938565 비겁다자는 사람 절대 믿으면 안된다 [4] ㄹㄹ(175.223) 09/26 43 1
8938564 뵹1뵹 강인 ㅇㅇ(223.62) 09/26 23 1
8938563 무관 vs 관살혼잡 [4] ㅇㅇ(175.120) 09/26 38 1
8938562 진짜 난 토토나 머 게임이나 그런 거 안 해서 ㄹㅇ 다행임 [4]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0 0
8938561 그래서 니애미는 입닫고 너한테 천만원씩 용돈 던지나보지? [1] 유동(110.14) 09/26 21 0
8938560 관다랑 친구하면 너가 그 관 다 맞아줘야함 ㅎㅎ(117.111) 09/26 24 0
8938559 상대에 대한 배려가 없는건 ㅇㅇ(211.36) 09/26 18 0
8938558 요즘도 테니스치마입고다니는 년이잇음? ㅇㅇ(223.39) 09/26 19 0
8938556 칼차단해도 아쉬우면 지가 알아서 오겠지 ㅇㅇ(211.36) 09/26 19 0
8938555 이거 양금성이라 그런가 암튼 승부욕 자극하는 그런 거ㅇㅇ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4 0
8938554 :) 비식녀잇네 ㅁㅊ ㅋㅋㅋ [3] 숙자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34 0
8938553 비겁다자들은 항상 주변 비겁들이 ㄹㄹ(175.223) 09/26 31 0
8938552 근데 내가 천간 비겁다라 그런간 몰라도 쫌 그케 흘리면서 쉽지가 않으면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3 0
8938551 나이먹은인간일수록 주둥이는닫고 지갑을열어야 대우받는다는걸 ㅇㅇ(223.39) 09/26 27 0
8938550 비겁다자들 진짜 인간혐오증 있어야한다 [2] ㄹㄹ(175.223) 09/26 42 2
8938549 관다녀들 만만해서 인기많은거 ㄹㅇ인듯 [2] ㅇㅇ(175.223) 09/26 57 0
8938548 아 나 퇴갤 컨셉 빨리 고쳐야겟네 [4]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33 0
8938547 개념글 보고 느끼는데 먼가 그러케 흘리는 애들이 ㄹㅇ 잇슴 [6]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0 0
8938546 나 남자사람임 ㅇㅇ(211.36) 09/26 14 0
8938545 쟤 또왔어.... 십..... 난 갈래 [2] ㅇㅇ(59.11) 09/26 36 0
8938544 근데 디시하면 병먹금인데 [2] ㅇㅇ(223.39) 09/26 28 0
8938543 ㅋㅋ 당장 지구가멸망한다해도 니사주가 꾸정물인건 ㅇㅇ(223.39) 09/26 19 1
8938542 관다가 피해의식이 좀 심할수밖에 없는게 [4] ㅇㅇ(219.255) 09/26 75 5
8938541 비겁다자들 명심할거 알려준다 무조건 [6] ㄹㄹ(175.223) 09/26 86 2
8938539 ㄹㅇ 의지 박약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9 0
8938538 나 세수하고 옴 비식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6 0
8938537 임수새끼들은 하나같이 다 씹스럽냐 [2] ㅇㅇ(223.39) 09/26 42 1
8938536 하수구냄새쩌는 구정물년 ㅋㄱㄲㅋㅋㅋㄱ [1] ㅇㅇ(223.39) 09/26 36 3
8938535 근데 유독 관다들이 욕하면 발작하는거같아 [1] ㅇㅇ(175.223) 09/26 38 4
8938534 진짜.인터넷에 이상한애들 많구나 [3] 판다(59.17) 09/26 5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