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다는 진짜 경쟁심 개쩔더라 ㅋ 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43) 03-14 10:23:17
조회 337 추천 7 댓글 0
							

내동생 비다
지인남녀 중에 인비다들..
일지 비견, 지금 비견간여지동으로온 남친


한번 얘네한테 잘못걸리거나
뭐 시험같은거있음
꼭목표물이나 이겨야되는 대상 하나정해놓고
죽일듯이 말하는데
존나살벌함 ㅋ ㅋ


난 무비겁이라 저런투지가 부럽기도한데  
옆에서듣고있으면 존나무서움 ㅋ ㅋ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박항서 매직 미담’ 선수에게 비즈니스석 양보한 박항서 감독 운영자 18/12/08 - -
공지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7]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66803 208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3] 운영자 06/05/30 260680 180
9516943 갑자월 죽을만큼 힘들어졌어 계속 우는중.. 핑츄(1.241) 12/10 2 0
9516942 쓰레기년 여기까지 쫓아와서 지랄하지? ㅇㅇ(39.7) 12/10 2 0
9516941 갑자월 진짜 힘들다 [1] 핑츄(1.241) 12/10 13 0
9516940 제 사주에서 용신기신 찾아주세여 사주봐줘여(114.200) 12/10 10 0
9516939 감성이 충만해지는 새벽 싱글벙글(182.230) 12/10 7 0
9516938 타로러있어? 나 이따 출근하면 혼나냐? ㅇㅇ(175.223) 12/10 6 0
9516937 일본 여자들은 한국남자 좋아하는쪽 싫어하는쪽 어디가 많음? [2] ㅇㅇ(223.39) 12/10 14 0
9516935 나 갑진년에 결혼한대 ㅇㅇ(110.15) 12/10 16 0
9516934 준영이 무자 아주 건드릴 걸 건드려 씹창년들아 ㅇㅇ(39.7) 12/10 15 0
9516933 여긴왜맨날 혼잣말하는 미친년들이 이렇게많음? [1] 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3 0
9516932 하늘이 알고 내가 알지ㅎㅎ ㅇㅇ(39.7) 12/10 13 0
9516931 식상왕한 상관격이 인성운 맞으면 ㅇㅇ(223.62) 12/10 22 1
9516930 야이쒸1발롬들아 졸려 [1] 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5 0
9516929 아닌 척 해봐 [2] ㅇㅇ(39.7) 12/10 30 0
9516928 무서운줄 모르고,,,,,,라고 해서 쫄앗음 싱글벙글(182.230) 12/10 11 0
9516927 혼잡이 무조건 나쁜거냐? [2] ㅇㅇ(1.248) 12/10 20 0
9516926 근데 미디어는 진짜 좀 허상인듯 [4] ㅇㅇ(121.146) 12/10 33 0
9516925 그래 증거 없고 만만해 보여서 하셨어? ㅇㅇ(39.7) 12/10 19 1
9516923 희신 기신 말고 강신 약신은 왜 구분 안하냐 ㅇㅇ(217.170) 12/10 7 0
9516922 이거는 한국 노랜데 조아서 ,, [3] 신미신미코코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0 0
9516921 잉잉아,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싱글벙글(182.230) 12/10 7 0
9516920 요즘 once uppn a december 맨날들음 [2] ㅇㅇ(165.132) 12/10 17 0
9516919 안 좋은 인연한테는 내가 자꾸 나쁘게 굴더라 [4] ㅇㅇ(121.146) 12/10 33 0
9516918 샤주봐줄사람잇냐ㅇㅅㅇ [2] ㅇㅇ(110.15) 12/10 43 0
9516917 외로워서 인터넷을찾고 미디어에중독될수록 ㅇㅇ(223.38) 12/10 27 0
9516916 갈기갈기 찢겨지는 그 날에도 그딴 짓거리 가능한지 힘 보자ㅎㅎㅎ ㅇㅇ(39.7) 12/10 8 0
9516915 생각해보니 용신은 너무 발복에 초점을 두고 있는거 같은데 [1] ㅇㅇ(217.170) 12/10 14 0
9516914 뉴이스트 애들 사주관계가 정말 특이하네 [1] ㅇㅇ(1.235) 12/10 48 3
9516913 드러운년 들러붙어서 하는 니 쓰레기짓 ㅇㅇ(39.7) 12/10 13 0
9516912 조후=억부용신일때 대발복하는듯 [1] ㅇㅇ(223.62) 12/10 30 1
9516911 해킹의 반댓말은? [6] %20로키(119.194) 12/10 42 1
9516910 진짜 음침한 개좆찐따들같았음 으 면상씹창나갖고 ㅇㅇ(125.136) 12/10 26 0
9516909 해킹은모르갰고 빅브라더는있어 ㅇㅇ(223.62) 12/10 31 0
9516907 나나 화토 기신인데 %20ㅇㅇ(211.36) 12/10 25 0
9516906 씹쓰레기년이 수강생 발보고 발기되서 다리 꼬고 지랄 ㅇㅇ(39.7) 12/10 13 0
9516905 벌레같은것들이 내가 일어마자나자 일어나서 ㅇㅇ(125.136) 12/10 28 0
9516904 생각보다 내가 스스로 생각하며 살지 않았네.. ㅇㅇ(223.62) 12/10 22 0
9516903 39.7 이상하다 얘 뭐만 하면 다 귀신이래 . 얘 빙의 됐니? [1] ㅇㅇ(124.50) 12/10 28 0
9516902 이것도 조은데 [4] 신미신미코코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6 0
9516901 난 그래도 요새는 좀 매사에 감사한 것 같아 ㅇㅇ(121.146) 12/10 12 0
9516900 니년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 시발 [1] ㅇㅇ(39.7) 12/10 15 0
9516899 아 해킹해킹 해킹글로 도배.. 해킹 증거 있냐고 ㅇㅇ(124.50) 12/10 12 1
9516898 어 후 방금 개좆같은 음침찐따 한남2마리가 나쳐다봤는데 ㅇㅇ(125.136) 12/10 25 0
9516897 점수 개같이 만들어 놓고는 시발 해킹 스토킹 ㅇㅇ(39.7) 12/10 14 0
9516895 탈갤 같은 건 보고하는 게 아님 ㅋ [2] ㅇㅇ(121.146) 12/10 28 1
9516893 유동아 이런 노랜 시러? [4] 신미신미코코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5 0
9516892 저 욕하고 단점 다 들쑤시고 까세요 싱글벙글(182.230) 12/10 12 0
9516891 꺼지라고 ㅇㅇ(39.7) 12/10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