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다는 진짜 경쟁심 개쩔더라 ㅋ 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43) 2018-03-14 10:23:17
조회 362 추천 7 댓글 0
							

내동생 비다
지인남녀 중에 인비다들..
일지 비견, 지금 비견간여지동으로온 남친


한번 얘네한테 잘못걸리거나
뭐 시험같은거있음
꼭목표물이나 이겨야되는 대상 하나정해놓고
죽일듯이 말하는데
존나살벌함 ㅋ ㅋ


난 무비겁이라 저런투지가 부럽기도한데  
옆에서듣고있으면 존나무서움 ㅋ ㅋ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제 3회 역학 갤러리 벚꽃 정모 개최 ^▽^ㅎ ■ [41]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6570 63
공지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42]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3 91866 248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5] 운영자 06/05/30 267015 184
10280395 나도 편지쓰는거 좋아하는데 ㅎㅎㅎ 목풍당당민트갑목도비(106.102) 03/22 0 0
10280394 그럼 비겁다남이 좋아하는 여자면 ㅅㅌㅊ 인거? ㅇㅇ(180.231) 03/22 0 0
10280393 이진욱 사주 금이 많더라 ㅇㅇ(211.36) 03/22 1 0
10280392 오늘우울해하다가 정신머리 -> 전철도 정거장 잘못내림 최강쟁재(218.147) 03/22 1 0
10280391 사랑이 뭘까 ...(223.33) 03/22 1 0
10280390 아시발ㅋㅋㄱ휴휴ㅋ 이남자손절해야겟놎ㅋㅋ 맞기싫너 쫄보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 0
10280389 븅븅님 딱새우 기생충 없는거 확실? 백정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 0
10280388 남의 카톡아이디를 왜 돈주고 파세요 븅븅님?? 김토토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 0
10280387 빠따팬 두 명 사귄 소감 : 빠따팬은 병신이다 ㅇㅇ(223.38) 03/22 3 0
10280386 괜히 남들 아래로 보고 불친절하게 하거나 시비거는사람들 ㅇㅇ(180.231) 03/22 4 0
10280385 아리아나 그란데 7rings 가사 넘 웃기고 멋짐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7.111) 03/22 4 0
10280384 수일간 비다남 막 용돈도 주고 그랫움 글구 자기 집 데려가서 과일 [1] ㅇㅇ(39.7) 03/22 6 0
10280383 농담이노 계1집처럼 발끈 좀 하지마라 븅븅(150.249) 03/22 3 0
10280382 나 항상 생각하는게 흘러가는대로 살면 [1] 신축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1 0
10280381 여자는 30넘으면 이직도 안됨? ㅇㅇ(116.122) 03/22 6 0
10280380 걸레와 남자 킬러 차이.txt 백정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6 0
10280379 백정이 빚내서라도 사줘벌임? ㅇㅇ(211.36) 03/22 3 0
10280378 사람 팔자 성격 다 장단점이 잇음ㅋㅋ ㅇㅇ(125.188) 03/22 8 0
10280377 아 오늘도 힘든 하루엿다 븅븅(150.249) 03/22 4 0
10280376 아다인데 취집시켜줘 [1] 김파프(175.193) 03/22 7 0
10280375 나도재용신인데시어머니콜렉터ㅋㅋㅋㅋ ㅇㅇ(118.43) 03/22 7 0
10280374 친구중에 성인되고 문란해진 애 있는데 [6] ㅇㅇ(223.38) 03/22 34 0
10280373 뭔 ㅅㅂ수기운이야 [1] ㅇㅇ(223.38) 03/22 14 1
10280372 진짜 자존심 쏀 남자랑 허세남 구분법.txt [1] 백정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6 0
10280371 너네는 세운이 반반으로 흐른다고 생각하니?? ㅇㅇ(106.102) 03/22 10 0
10280370 남자는 자존심 쌘 남자가 진국임 ㅇㅇ(125.188) 03/22 14 0
10280369 내맘대로 맞춰본 천간합의 재조명! ㅇㅇ(117.111) 03/22 9 0
10280368 너시발 신고 김토토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9 0
10280367 계사랑 친하게 지내는건 괜찮은데 끝이 구리다 ㅇㅇ(223.33) 03/22 9 0
10280366 나 독립 언제해 촉점러님들아.. ㅇㅇ(223.62) 03/22 4 0
10280365 영화광 빙고...jpg (펌) [1] 라이트샛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1 0
10280364 여기는 무슨 기운이 365일 바뀐데;; [2] ㅇㅇ(39.7) 03/22 16 0
10280363 돈 받고 팔게 [1] 븅븅(150.249) 03/22 35 0
10280362 자존심 쎈 남자가 돈 빼먹기 제일 쉬운 남자임 백정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4 1
10280361 이성은 외모 성격 따져야지. 안따지면. ㅇㅇ(211.36) 03/22 21 1
10280360 좆토 카톡주소 남겨라 [6] 븅븅(150.249) 03/22 25 0
10280359 에스키모밥이라는 과자 존맛이네 와우 [3] 수용신(124.54) 03/22 13 0
10280358 근데 진짜 외모 상관없이 자신감있는 사람은 멋있어보여 ㅇㅇ(180.231) 03/22 15 0
10280357 중국은 높은 산봉우리 같은 나라 ㅇㅇ(183.104) 03/22 20 0
10280356 비겁다가 미인 만나는건 상관운때다. (117.111) 03/22 22 0
10280355 비겁한냔이 이러는거 정상이야? ㅇㅇ(39.7) 03/22 10 0
10280354 글서 내가 여자 외모 안따지는 남자들이 오히려 양아치라고 하는거 [2] 백정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7 1
10280353 연애법칙으로 따지는게 내가 끌리는 상대면 안만남 [1] ㅇㅇ(223.62) 03/22 28 1
10280351 자존심 센 남자 고집도 셈... ㅇㅇ(110.70) 03/22 11 0
10280350 비겁다는 영웅심리 같은것도 있아서 ㅇㅇ(125.188) 03/22 27 2
10280349 글고 수일간 비다 삐지면 토라져서 집가든데.. ㅇㅇ(39.7) 03/22 18 2
10280347 나궁합좀봐죠ㄷㄷ둘다병인야ㄷㄷ [11/5] 쫄보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