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다는 진짜 경쟁심 개쩔더라 ㅋ 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43) 03-14 10:23:17
조회 318 추천 7 댓글 0
							

내동생 비다
지인남녀 중에 인비다들..
일지 비견, 지금 비견간여지동으로온 남친


한번 얘네한테 잘못걸리거나
뭐 시험같은거있음
꼭목표물이나 이겨야되는 대상 하나정해놓고
죽일듯이 말하는데
존나살벌함 ㅋ ㅋ


난 무비겁이라 저런투지가 부럽기도한데  
옆에서듣고있으면 존나무서움 ㅋ ㅋ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6]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1499 163
-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 운영자 06/05/30 250654 172
8940573 내가 소식할려면 담배 다시 피는거 말고는 없음 ㅅㅅ(121.145) 09/26 1 0
8940572 뭐 슬슬 본질 타파는 힘드니 없는 직관에 예측질 바삐 하기 시작 ㅇㅇ [1] 찐구콘(121.170) 09/26 3 0
8940571 관심잇는남자 ㅈㄴ 개인플레이하는성격인데 ㅇㅇ(58.140) 09/26 7 0
8940570 바르게 사는거 존나 힘들다;;;;; 차카니도비(211.36) 09/26 6 0
8940569 어설프게 일베말투 따라하지마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2 0
8940568 옛날에 우리 할머니 동네에 레알 신병 걸린 언니있었는데 개무서웠다 ㅇㅇ(27.35) 09/26 7 0
8940567 졸렬한거봐 싸우다가 은근슬쩍 페펭욕해놓코ㅋㅋㅋ 유두(175.223) 09/26 9 1
8940566 애두 페펭 욕한거 아님 라능이 욕한거 같음 [2] ㅇㅇ(203.226) 09/26 20 1
8940565 핸드폰번호 빨리바꿔야하는데ㅜ ㅇㅇ(125.190) 09/26 13 0
8940564 내 고정픽 계수.. 무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0 0
8940563 난 저런짓 안함.. [2] 페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8 0
8940561 나 페펭욕한적없는데?ㅋㅋ6173이랑싸웟지 그게 페펭이라는증거있음? [1] 애두(223.38) 09/26 22 0
8940560 223.39 61.81 이 나임ㅋㅋ 페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6 0
8940559 식상용신인데 나 왜 공부해야 되냐ㅓ [1] 카칭(125.184) 09/26 18 0
8940558 소화 시키는데 에너지 다 쏠림 ㅅㅅ(121.145) 09/26 16 0
8940557 보통남자들이 착각하는게 순수한여자라면 사귀고 결혼하기 쉽다라는건데 [1] ㅇㅇ(210.99) 09/26 22 0
8940556 애두싸우면서 페펭욕하더니 입싹닫는거봐ㅎㅎ 유두(175.223) 09/26 9 0
8940555 나 꿈에 에메랄드빛 왕반지 끼고 있었는데 ❤암행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2 0
8940554 애두 [1] 페펭통피2(61.81) 09/26 20 2
8940553 궁금한게 상대방일지 묘목 나 신금인데 ㅇㅇ(183.101) 09/26 10 0
8940552 븅븅아 니네애미보단안더러워병신아ㅋㅋㅋ좆같이생긴게 왜시비냐일본으로도피취업간게 애두(223.38) 09/26 7 0
8940551 애두 [4] 페펭통피1(223.39) 09/26 33 0
8940550 딱 치기 어린 애들 과시하는 애들은 보고 있으면 ㅇㅇ 찐구콘(121.170) 09/26 15 0
8940549 이런 사람은 결혼식 오라면서 ㅇㅇ(223.62) 09/26 19 1
8940548 공부하기싫다 카칭(125.184) 09/26 10 0
8940547 꿈애서 유명한사람 나오면 좋은거임? [2] ㅇㅇ(1.247) 09/26 25 0
8940546 페펭!!@@ [1] 가련한천사☺븅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5 0
8940545 놀이터가 바로 앞이라 그런지 애들이 시끄럽네.. 신미신미코코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9 0
8940544 역갤개판이노 이기.. 페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7 1
8940543 아까 떠있던 구른 뭉땡이 다른 구른이랑 손잡고 갔어 [2] 계묘토깽이(223.33) 09/26 14 0
8940542 남자들 어장관리녀와 애인 ㅇㅇ(110.70) 09/26 18 0
8940541 오빠 보고싶어 좋아.. 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4 0
8940538 빨래방사람미어터짐 ㅠㅡㅠ 솔라(117.111) 09/26 15 0
8940536 이게 악연이였을까? 이제 끝난걸까 [1] ㅇㅇ(58.140) 09/26 24 0
8940535 어디서 푼돈 받고 사주 봐주는 귀여운 애기들 보다 ㅇㅇ [1] 찐구콘(121.170) 09/26 22 0
8940534 나 페펭 배지니 욕한적없는데?ㅋㅋㅋ라능은 예전에깟지 병신들아 [1] 애두(223.38) 09/26 29 1
8940533 건록격이 극신강하면 편관도 용신으로 씀? [3] ㅇㅇ(118.47) 09/26 33 0
8940532 간치마치밥 마싯네 [2] 무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8 0
8940531 나 힉히호무리야 ㅇㅇ(27.35) 09/26 14 0
8940530 나도봤는뎁 애두가 페펭 라능이 배지니 욕하는거 ㅇㅇ(222.234) 09/26 23 4
8940529 사주 용신이 뭔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도움좀...) [1] ㅇㅇ(58.230) 09/26 28 0
8940528 ㄹㅇ 생각이그사람을만들어 [1] ㅇㅇ(211.36) 09/26 31 0
8940527 야근데 사회생활은 보기싫어도 봐야하니 좆같지 [3] ㅇㅇ(223.62) 09/26 34 5
8940526 내 사주는 격자체가 기본적으로 정인격임 [4] 척돔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7 0
8940525 잘생긴 오빠들은 대학 무슨 과에 이쪄? [2] ❤❤❤(211.36) 09/26 33 1
8940523 나 페펭 바어쩌구쓴적없는데? 왜모함함?나 글삭제안하는데 애두(223.38) 09/26 9 0
8940522 이성이면 ㅇㅇ(223.38) 09/26 17 0
8940521 ㅠ대가리 페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