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남자한테 얻어 먹는거 ㄹㅇ 불편하지 않냐앱에서 작성

개평민-.-(183.98) 04-17 03:31:20
조회 36 추천 0 댓글 0
							

난 여자한테 얻어먹으면 발 저리고 안절부절 못하겠던데
부담되서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6]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1181 163
-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 운영자 06/05/30 250531 172
8926583 난 일딴 부인 생기면 집에 가둬둘거임 ㄹㄹ(175.223) 09/24 0 0
8926582 저런 정신병자같은 한남들 보면 그냥 피하는게 답인거같음 ㅇㅇ(223.38) 09/24 2 0
8926581 사촌오빠 사주인데 고려대 생명공학과 다님 부러워 죽게써 ㅋㅋ(119.70) 09/24 6 0
8926580 찌질한 계수 올해 리즈시절 갱신하고 있음요 ㅇㅇ(117.53) 09/24 4 0
8926579 관기신녀와 연애하고 관용신녀와 결혼할거임 ㅇㅇ .txt 초코틴틴(183.103) 09/24 2 0
8926578 나 임진년때 41키로엿는데 식상와야살빠지는거임?나 병정화뜨면살개찜ㄹㅇ 애두(223.38) 09/24 5 0
8926577 나는 공부하면 외로움을 견딜수없어..... 파이어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2 0
8926576 당신해외로선교가요곧??? (220.90) 09/24 1 0
8926575 여자를 굴복시킬 땐 노콘질싸 조져라 ㅇㅇ(223.62) 09/24 10 1
8926574 페도충 범죄자 냄새난다 ㅇㅇ(107.178) 09/24 8 0
8926573 늙은여자들은 확실히 답이 없는거 같음 [2] ㄹㄹ(175.223) 09/24 9 1
8926572 내주변기준 올해 눈에 띄게 살빠지는 일간 적천수(211.198) 09/24 20 0
8926571 공부가 제일 어렵지. 끝이 없는 일인디 ㅇㅇ(117.53) 09/24 6 0
8926570 아니 니들 비정상적인 머리로 맨날 역갤서 이러쿵저러쿵하면 답이 나옴? ㅇㅇ(110.35) 09/24 8 0
8926569 흑흑 친구랑 7시에 약속인데 배고파서 척돔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6 0
8926568 경술일주들 보통 자기감정티잘안내는애들많음 나도그런편이구 좀 그런게귀찬음 애두(223.38) 09/24 8 0
8926567 올해 계수들이 힘듬? ㅇㅇ(108.180) 09/24 9 0
8926566 아ㅇㅅㅇ 배그 풀파밍인데 쥬금 [2] 신미신미코코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5 0
8926565 질싸로만 여성을 정복할 수 있다 ㅇㅇ(223.62) 09/24 9 0
8926564 ㄹㄹ중졸일거같은데..의무교육까지만 마친 아재..집 가난하고 [1] ㅇㅇ(223.38) 09/24 21 1
8926563 경술일주 얘네들은 우울증이나 정신병같은거 안걸리더라 곤란더화(119.70) 09/24 12 0
8926562 별로 안맞네..소심함이 뜨다니..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2 0
8926561 진짜 평생 백수로 살고싶다 [2] 유키(211.36) 09/24 24 0
8926560 진짜 부인 생기면 맨날 발 싯어주고 [3] ㄹㄹ(175.223) 09/24 25 1
8926559 ㄹㄹ ㅎㅌㅊ 대학 나왔을 것 같음 ㅇㅇ(27.35) 09/24 10 0
8926558 장승수 직접 만났는데 기운 별로 좋은 사람은 아니었음요 ㅇㅇ(117.53) 09/24 11 0
8926557 꼬추크면 질내사정하게 해준다는 년들한테 뭘 바라냐 (211.36) 09/24 16 1
8926556 나두 머리좀 좋았으면 좋겠음 애두(223.38) 09/24 18 0
8926555 여자는 능력이고 뭐고 외모 나이가 젤중요함 ㅇㅇ(39.7) 09/24 10 0
8926554 관쓸때에 더 스스로행복함을 느낀면 관용신임? ㅇㅇ(175.223) 09/24 11 0
8926553 신약사주 관살대운은 힘들어 ㅇㅇ(175.223) 09/24 17 0
8926552 공부하면 우울증 걸리는 eu. 파이어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7 0
8926551 본인도 머리는 좋은데 평생 놀잖아 ㅇㅇ(117.53) 09/24 19 1
8926550 악수언제할건데! 비밀(101.235) 09/24 7 0
8926549 뽁1꾸야 공부가 제일 쉽다는 말 구라가 아니라 가련한천사☺븅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1 0
8926548 어린여자 보면 뭔가 정화되는 느낌임 [2] ㄹㄹ(175.223) 09/24 12 2
8926547 소헌왕후 삼주라는데 [1] ㅇㅇ(121.132) 09/24 22 0
8926546 ㄹㅇ니들 애낳으면특히 딸낳으면어릴때부터 갓치교육정신교육시켜서 빠른판단력갖게끔해줘라 애두(223.38) 09/24 15 2
8926545 여자는 잘날수록 결혼할 필요 못 느껴 [2] ㅇㅇㅇㅇ(223.62) 09/24 25 0
8926544 다른커플들 씨발 일찍 집와서 만나서 모텔에서 서로 머먹엇는지 자랑하면서 퇴갤할김한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7 0
8926543 20대 여자가 ㄹㅇ 애매함 ㅅㅅ(121.145) 09/24 17 0
8926542 ㄹㅇ 진짜 능력키워서 어린여자 한태 [3] ㄹㄹ(175.223) 09/24 18 0
8926541 관쓸때랑 식상쓸때 내 기분차이 ㅇㅇ(175.223) 09/24 24 1
8926540 곤란도화야 공부가 세상에서 제일 쉽다는말 [1] 파이어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3 0
8926539 요새는 멀해도의욕이안생기더라씨벌 올해들어심하게그런느낌 애두(223.38) 09/24 13 0
8926538 공부하다가 우울증걸려서 공부그만둿어 [1] 파이어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3 0
8926537 역시 휴일되니까 도태남녀들 부들부들하면서 서로에게 스트레스 품 [1] (211.36) 09/24 21 0
8926536 ㅉㅉ 진지하게 얘기해도 못알아처먹네 [2] ㄹㄹ(175.223) 09/24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