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강인데 비겁운이기까지해서 연애는 포기함앱에서 작성

ㅇㅇ(223.38) 05-17 06:59:10
조회 251 추천 5 댓글 2
							



나한테 의지하고 챙김받고싶어하는 신약남들만 꼬이거든ㅜ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2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7]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7141 183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 운영자 06/05/30 252679 172
9077838 배우자 죽이는 고란살 알아보자 ㅇㅇ(223.38) 10/15 0 0
9077837 그래도 욕한다 계수인다녀 ㅇㅇ ㅇㅇ(221.151) 10/15 1 0
9077836 월지에 술토까는남자만나고싶어도못만나는게 나원국에술토2개잇어서 그놈마저합치면 퀸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 0
9077835 자의식과잉에 외모컴플렉스에 뭐가 더 있을까 저 갤러 취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 0
9077834 무술년 임술월이 수 기운 이 많이 들어온다 그말임? 비루스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 0
9077833 야 애두 나 언제 따먹을거냐고 ㅡㅡ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 0
9077832 나 정리는 쥐약인데 회사에서 책상정리 강요해ㅋㅋㅋ ㅇㅇ(125.183) 10/15 2 0
9077831 토다자 언제 풀리긴....계해월부터 슬슬 발동 걸리지 ㅇㅇ(117.111) 10/15 6 0
9077830 니새끼낳아서 니로인해 내가겪은 수천수만일중에 일주일만 ㅇㅇ(220.77) 10/15 13 0
9077829 유명 술사에게 사주 봤는데 ㅇㅇ(121.140) 10/15 17 0
9077828 트럼프도 문재앙 시러함 ㅇㅇ(223.39) 10/15 12 4
9077827 미미미 자기사진 아니래놓고 고소운운 ㅇㅇ(223.38) 10/15 14 0
9077826 비겁 강하면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라는 생각 박혀있지 않냐? ㅇㅇ(115.90) 10/15 17 1
9077825 토일간 화용신 인다자 앞으로 운 어떨거같냐 ㅇㅇ(39.7) 10/15 6 0
9077824 요새 이런거 봄 [1] ㅇㅇ(182.31) 10/15 22 0
9077823 사주보는데 10이상이면 창렬아니냥 쿄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 0
9077822 언제꺼질꺼야 ㅇㅇ(220.77) 10/15 6 0
9077821 근데 요즘 여자들 스토킹 너무심해서 무섭더라 [2] ㅇㅇ(113.59) 10/15 29 0
9077820 아침노가다 티비앞 정치얘기 vs 저녁 역겔 정치얘기 [3] 한국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9 0
9077818 정부는 미먼해결 안 하냐 [1] ㅇㅇ(218.50) 10/15 9 0
9077817 여긴 역학갤러린데 [3] ㅇㅇ(223.38) 10/15 56 7
9077816 이언주 올해 사주에 합이 강하게 들어 [1] ㅇㅇ(61.106) 10/15 16 0
9077815 아 맞다 나 무토남 본거도 같음 [1]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1 0
9077814 비구니스님 되고싶다 [1] 을목이(223.38) 10/15 9 0
9077813 우리나라 기업 문화 중 상명하복 문화가 가장 큰 문제임 [2] ㅇㅇ(115.90) 10/15 25 3
9077812 월지술토 찬양론자임니다,,,월지에 토깐사람 조아해요,,, [2] 김뱁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7 0
9077811 가슴빨덕에 의외로 존꼴 ..,.jpg ㅇㅇ(121.126) 10/15 8 0
9077810 야 나 유승민뽑앗는데 승민옵빠같은남편감만날수잇냐?어? [1] 퀸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9 3
9077809 계에단 도면임 뻐하하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1 0
9077808 언제꺼질꺼야 ㅇㅇ(220.77) 10/15 16 0
9077807 내가 옛날부터 살고싶은 아파트가 있었따 [1] 호에엑(117.111) 10/15 16 0
9077806 몇 년 전만 해도 중동나가서 일하라는게 정부대책 이었다는것만 알아둬라ㅋㅋ %20경오A(175.223) 10/15 19 2
9077804 미미야타로좀,. 퀸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8 0
9077803 아니 이뻐서 괴롭다고 하고 수그러야된다는둥 ㅇㅇ(125.181) 10/15 28 3
9077802 토다자들 언제 좀 풀릴까..? ㅇㅇ(119.192) 10/15 13 0
9077801 애들아 나 존니 궁금한거 있는디. 키가 5센치 이상 줄어들기도하냐? 미라클긍정(117.123) 10/15 9 0
9077800 어쩐지 인간들만있으면 이런고통이 있을수가없지 ㅇㅇ(220.77) 10/15 8 0
9077799 용신잡는 사이트 ㅇㅇ(61.101) 10/15 20 0
9077798 사실 인간의 기분을 파동이라고보면 개좆같을때 원점으로 수렴시켜야지 한국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6 1
9077797 유투버 지금 난리 15분만에 돈벌기 ㅓㅜㅑ.jpg ㅇㅇ(39.7) 10/15 5 0
9077796 정화 올해대운 많이안좋은편? [1] ㅇㅇ(175.223) 10/15 20 0
9077795 왜못쓰게해 ㅇㅇ(220.77) 10/15 9 0
9077794 아근데 나도 진짜 여친이랑 섹스하면서 동영상 찍어보고싶다 [2] ㅇㅇ(113.59) 10/15 35 0
9077793 유투버 지금 난리 15분만에 돈벌기 ㅓㅜㅑ.jpg ㅇㅇ(39.7) 10/15 4 0
9077792 당신저 좋은적없었죠 (220.90) 10/15 13 0
9077791 애들아 아이패드샀는데 아이패드 128G 까지 필요없나 [3] 돼지토끼(돼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1 0
9077790 근데 이쁘다고 후려치기 당하는게 아님... [2] (118.217) 10/15 33 1
9077789 끄믄봉1지 븅븅이아들(117.111) 10/15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