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너 좋은 여자 만나서 인생 꽃피우길 바랄게

ㅁㅁ(122.46) 2018-07-12 17:34:48
조회 45 추천 1 댓글 0
							

니 인생 ㅇ유일한 낙이었잖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41]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3 87913 239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6] 운영자 06/05/30 265871 182
10090165 근데 내가 표현이 부족하다기엔 난 평소에 표현 잘 하는데 바삭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0 0
10090164 옛날에대학생 많이만낫지 ㅋㅋ 자취방두가봄 ㅎㅎ 분헝\'ㅅ\&#.(211.36) 02/24 4 1
10090163 딱히그립진않는데 딱히 생각하그ㅡ싶어 당신충(220.90) 02/24 2 0
10090162 조현아 시범조로 매맞는 학생같음 https://lguplus.co.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0 1
10090161 뉴비 사주좀봐쥬라 ㅇㅇ(211.36) 02/24 6 0
10090160 알고보니 그 학교 모임 ㅎㅎ 난 혼자일반인 ㅎㅎ 분헝\'ㅅ\&#.(211.36) 02/24 2 0
10090159 한국여자들 일본여자 왜케 싫어함 [2] 솔직히역갤(112.158) 02/24 16 0
10090158 튀는직업 해야됨? [2] ㅇㅇ(175.223) 02/24 8 0
10090157 사주봐주는분들 다시 자고 있냐 ㅇㅇ(211.109) 02/24 2 0
10090156 억부용신보다 조후용신이 더 맞는것같지않냐 ㅇㅇ(39.7) 02/24 9 0
10090155 8분뒤에버스온다 59.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 0
10090154 그리고 무슨 다음모임까페정모?라 대학교주변서만났는댕 ㅎㅎ 분헝\'ㅅ\&#.(211.36) 02/24 3 0
10090153 여기 중졸 고졸 많은 것 같지 않음? [1] ㅇㅇ(211.36) 02/24 15 0
10090152 말상에 키크고 상냥한 목소리 사슴눈 솔직히역갤(112.158) 02/24 8 0
10090150 후쿠오카 갔다왔는데 한국여자 못생겼음 [1] ㅇㅇ(218.155) 02/24 17 0
10090148 한사람은 교육대 한사람은 원광대남 ㅋㅋ 분헝\'ㅅ\&#.(211.36) 02/24 7 0
10090147 내글도짜증나니? 당신충(220.90) 02/24 7 0
10090146 상관ㄷㅐ운상관운이라 그런지 카톡으로모르는 남자한테 ㅇㅇ(116.121) 02/24 17 0
10090145 전북원광대 ㅋㅋ 분헝\'ㅅ\&#.(211.36) 02/24 8 0
10090144 말상여자들이 섹시한듯 솔직히역갤(112.158) 02/24 27 1
10090143 넌 여친생겠지 당신충(220.90) 02/24 8 0
10090142 크라비아 이거물건일세 졸부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 0
10090141 3년은 일이랑 공부만 해야겠음 ㅇㅇ(61.78) 02/24 16 0
10090140 여자 야자시적용안한 사주올려요 ㅇㅇ(211.109) 02/24 11 0
10090139 나 예전에 한의사꼬인적잇슴 22살때 [1] 분헝\'ㅅ\&#.(211.36) 02/24 22 0
10090138 나 박한별이랑 사주 비슷하고 대운 똑같이 흐르는데 ㅇㅇ(122.42) 02/24 20 0
10090137 ㅋㅋㅋ기신운때 사람들이 아는척하는거 스트레스 김파프(175.193) 02/24 10 2
10090136 괴롭히는걸 도와준다고 착각하진않나 모르겟다~! 병신들께서.... 99(123.215) 02/24 8 0
10090135 할미 할비둘다 술해천문살잇슴 분헝\'ㅅ\&#.(211.36) 02/24 7 0
10090134 헤어질때 상대에 대한 예의가 하나도 없는 남자는 [2] ㅇㅇ(175.223) 02/24 26 1
10090131 대체로 갑목여자들이 청순하고 말상에 몸매도 좋네 솔직히역갤(112.158) 02/24 15 0
10090130 외국인 데려오진 못할망정 불체자 썻다고 뭐라하네 https://lguplus.co.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1 0
10090129 나랑 헤어지니 더좋지 당신충(220.90) 02/24 10 0
10090128 술해천문 원국에 잇는 겁나 착한애 잇는데 ㅇㅇ(223.62) 02/24 20 3
10090127 너 혹시 발기가 안되는 병갖고있냐....원래 쪼다들이 잘 괴롭히니까... 99(123.215) 02/24 14 0
10090126 너도 나 이쁜거알면서 갑자기사람들앞에선 왜후려침 ㅎㅎ?? 분헝\'ㅅ\&#.(211.36) 02/24 10 1
10090125 친해지긴... 교묘한새끼.. 못생겼다는데 ㅎㅎ 분헝\'ㅅ\&#.(211.36) 02/24 9 0
10090123 야 나등뼈 가슴쪽 뼈가 너무아픈데 뭐해야해? 김파프(175.193) 02/24 8 0
10090122 ㅡㅡ그래이나라에서살아야지 당신충(220.90) 02/24 9 0
10090121 역갤글은 앵간하면 안보는 이유가 [2] 솔직히역갤(112.158) 02/24 51 2
10090120 애두는아무욕심안내는게 이뻐보이네 ㅎㅎ아예안보이는게젤좋지만 분헝\'ㅅ\&#.(211.36) 02/24 14 0
10090119 가야지 바삭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 0
10090117 조현아가 직접 쓰는게 아니라 집 관리하는 사람이 따로 잇겟지 https://lguplus.co.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5 0
10090116 지는 징징대긴 존나 징징대면서 정작 더 배려하고 생각해주는 건 난데 바삭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4 0
10090115 두통 옴 ㅇㅇ(61.78) 02/24 13 0
10090114 누가 더 사주대운좋냐 ㄷㄷㄷㄷㄷㄷㄷ.txt ㅇㅇ(112.154) 02/24 25 0
10090113 요새 영어 하나 잘해봣자 메리트도 없음 ㅇㅇ [1] ㅇㅇ(99.35) 02/24 35 2
10090112 암튼 나도 잘 몰겟다 아 근데 ㅅㅂ 남친새끼는 정작 나만큼 내 생각도 바삭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