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 Sherlock S04E03 The Final Problem

merlin(1.233) 2017-01-16 23:42:07
조회 30814 추천 106 댓글 27
							

오늘 1시쯤에 딴짓하느라 시작했는데 이제서야 끝났네. 메모장 노가다 빡세다..


원래 만들던 횽이 이미 올렸지만 버리기 아까우니 그냥 올림 ㅇㅇ


이제 슬슬 어서 취업됐음 좋겠다. 착한 일도 했으니.. 헤헤



원본 영상: 1.49GB (1,601,644,221 바이트) 파일


지적, 문의는 aispuff@naver.com


상업적 이용을 제외한 수정 및 배포 가능. 이 자막은 국내 셜록 시리즈 저작권자의 권리에 선행하지 않음.


* 전체 리뷰 후 재 업로드 10:47pm 19Jan201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가입시$$전원 카드팩☜☜뒷면100%증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펫 무료증정¥ 특정조건 §§디아블로3§§★공허의유산★초상화획득기회@@@ 즉시이동http://kr.battle.net/heroes/ko/

추천 비추천

106

고정닉 4

1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JBJ95, 봄을 깨우는 친구들 운영자 19/04/17 - -
공지 영국드라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97] 운영자 07/06/20 96792 56
1606837 영드갤 여기 왜그럼 ㅇㅇ(223.62) 04/19 38 0
1606836 정전갤에 투척하는 닥터 사진 [1] ㅇㅇ(223.39) 04/19 18 0
1606835 정전갤에 투척하는 닥터 사진 ㅇㅇ(223.39) 04/19 11 0
1606834 정전갤에 투척하는 닥터 사진 ㅇㅇ(223.62) 04/19 10 0
1606833 영드 봐도 재미없던데 [2] ㅇㅇ(222.236) 04/19 39 0
1606832 얘드라 카톡 옾챗 안고독한 셜록 마틴교 교주(211.205) 04/19 33 0
1606828 여기서는 킬링이브 얘기가 안나오네 [4] ㅇㅇ(116.36) 04/17 105 0
1606826 조디 휘태커 인터뷰 중에서 (feat.노양심) [2] ㅇㅇ(223.62) 04/16 150 0
1606825 the bay 2019 ㅇㅇ(58.123) 04/16 55 2
1606823 결국 갤꼬라지 2주일에 1페이지도 못넘기네 ㅇㅇ(106.243) 04/16 56 2
1606821 조디 내한하면 니들 갈거냐? [4] ㅇㅇ(116.127) 04/16 126 0
1606820 카팔디 할배 근황 [3] ㅇㅇ(112.172) 04/15 180 3
1606818 피캅 생일 언급을 아무도 안 함ㅠㅠㅠㅠ H61thBPC(211.107) 04/15 85 16
1606815 보디가드 시즌1 3화 해석좀 [1] ㅇㅇ(223.62) 04/14 39 0
1606813 싸이버킹 ㅇㅇ(58.225) 04/14 58 0
1606812 타디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41 0
1606811 헤븐센트 닥터후 안본사람들이 봐도 이해할만하냐 [8] ㅇㅇ(14.36) 04/14 153 0
1606808 시즌11 봐야 하는 에피 딱 골라준다 [3] ㅇㅇ(220.90) 04/13 133 2
1606807 아서 팬드래건 육노예로 나오노 ㅇㅇ(121.144) 04/12 65 0
1606806 2화까지는 조디 좀 호감이었음 [1] ㅇㅇ(223.39) 04/12 74 0
1606805 닥터후가 이렇게 된건 12대의 탓이 크지 [2] 맷닥돌아와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224 2
1606804 the victim ㅇㅇ(58.123) 04/12 101 4
1606802 올드 닥터후 컴패니언 배우 . 시즌11 에 대해 말하다 [4] 없음(211.224) 04/12 269 8
1606801 닥터가 미친놈이긴 한듯 [1] ㅇㅇ(223.39) 04/12 162 0
1606800 시즌10 빌자이크판 없냐 [3] 유메무스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78 0
1606788 셜록 3,4는 다운은못받나요 [1] 푸드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67 0
1606787 먼치킨 테스트를 해보자! 메리 수 테스트! [1] ㅇㅇ(125.178) 04/08 154 0
1606786 디시 재가입 귀찮네. 싸이버틴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59 0
1606785 ㅋㅋㅋㅋㅋ 미친 [3] ㅇㅇ(58.123) 04/08 187 0
1606784 자다가 닥터가 재키 타일러로 재생성하는 꿈을 꿨음 갑자기 ㅜ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70 0
1606782 브로드처치3 어디서 봄? [1] ㅇㅇ(59.15) 04/07 102 0
1606781 유토피아 리메이크 언제나옴? ㅇㅇ(121.134) 04/07 48 0
1606777 아 카닥 넘 멋져 최고야 [1] 샤프의방패는이어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170 2
1606776 셜록 203 이해 안됨 [1] ㅇㅇ(210.223) 04/06 92 0
1606775 시즌8피날레 욕 먹는 이유가?? ㅅㅍ [4] ㅇㅇ(223.39) 04/06 163 3
1606774 님들 저 진짜 간단한 영드추천좀 해주세요 [6] ㅇㅇ(211.214) 04/05 134 0
1606773 카닥 시즌 다시보는데 [2] 맷닥돌아와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168 1
1606772 미셸 고메즈가 미시로 돌아오고 싶다고 함 [4] ㅇㅇ(223.62) 04/05 176 2
1606771 영드 인데버인가 이거 재미있엉? [1] MARI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101 0
1606770 Crime and punishment 2002 한글자막으로 [1] ㅇㅇ(117.111) 04/04 72 0
1606769 로자 걍 병신 에피임 [1] 키보드지코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147 12
1606768 인데버 재밋슴? [2] 콩콩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100 0
1606767 생각해보니 파더스데이는 지금 나온 에피면 콩콩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72 3
1606766 솔직히 지난시즌 로자 애피는 재밌게 봤음 [2] 123(223.38) 04/04 134 0
1606765 뉴닥 5명의 특징들 [1] ㅇㅇ(223.62) 04/04 153 11
1606764 로자랑 푼잡 에피 상 받았다고 함 ㅇㅇ(203.226) 04/03 96 0
1606763 테닥시절은 ㄹㅇ 레전드다 ㅇㅇ(1.239) 04/03 110 0
1606762 우는천사부터 띵작의 집합체가 ㅇㅇ(14.41) 04/03 91 0
1606761 생각해보면 뉴닥이 대단한 드라마지 [4] ㅇㅇ(223.33) 04/03 246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