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컴패니언들 엄마는 왜케 다 발암캐들이지앱에서 작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7.18 14:28:11
조회 260 추천 1 댓글 8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영국드라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1] 운영자 07.06.20 97169 57
1607505 닥터후 시즌1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5] 롤린이(211.49) 15:14 60 0
1607504 드라마보는데 닥터후얘기나오네 [2] 유성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6 94 2
1607503 닥터후 시즌8 다 좋은데, 한 새끼가 별로임 [5] ㅇㅇ(218.146) 08.16 128 1
1607500 삼성이 우리나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9] 정현수(211.246) 08.15 57 0
1607499 왓챠 개쓰레기야 ㅋㅋㅋㅋ [3] ㅇㅇ(39.119) 08.15 105 0
1607498 왓챠 정기결제했는데 [2] ㅇㅇ(211.36) 08.15 74 0
1607497 아니 닥터후 넷플렉스에 없잖아? [4] ㅇㅇ(218.146) 08.14 130 0
1607496 ★★★ 성범죄 1위 똥목사 웃긴다 종교 차별하고 지랄한다★★★ [5] 종교자유기본인권(222.235) 08.14 29 0
1607495 국민 여러분 종교 차별하는 회사 불매운동합시다 [5] 종교차별심각하다(221.165) 08.14 43 1
1607492 시즌 11 주제 여성, 시즌 12 주제 환경오염이면 [1] 의사양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90 1
1607491 닥터후에 나오는 사이버맨이 왜 개념명인 이유 아시는분? [1] Delt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14 0
1607490 시즌7 준비중 인데버모스(211.106) 08.13 71 0
1607489 지금 닥터후 시즌7 까지 봤다! [6] ㅇㅇ(218.146) 08.12 105 0
1607488 닥터후 먼치킨 드라마임? [5] 꾸엉(218.233) 08.12 100 0
1607487 이재명 실체 충격이다 속지말자 국민은 알권리가 있다 국민 필독하자0* [8] 국민알권리ok(222.235) 08.12 66 1
1607486 존심(john simm)-Moving On 어디서 볼수 있을까? modestmouse(121.144) 08.12 32 0
1607485 영국 드라마 좋은것 추천해 주세요!* [5] 추천해줘(222.235) 08.11 94 0
1607484 영국 사람들은 무슨 종교를 믿나요 ? [2] 000+(222.235) 08.11 75 0
1607483 근데 닥터후 시즌1 cg 14년전 기준으로도 후졌음ㅋ [1] 123(223.38) 08.11 97 0
1607482 간만에 시즌1 보니까 ㅇㅇ(223.33) 08.11 61 1
1607481 닥터후 입덕하기 좋은 시즌 [1] ㅇㅇ(223.33) 08.10 185 1
1607480 런던 코믹콘에서 찍은 짤털 ㅇㅇ(183.107) 08.10 136 7
1607479 지금 이시점에서 닥터후 시작하면 시즌5가 젤 낫지? [18] 123(1.241) 08.10 201 0
1607476 미란다에서 변덕쟁이라고 부르는 크워키?철자가 모냐... [1] ㅇㅇ(211.197) 08.10 38 0
1607475 국민 여러분 종교 차별하는 회사 불매운동합시다 복사홍보하자(221.165) 08.09 52 0
1607474 닥터후 cg는 왜 ㅂㅅ이냐 [6] 2catalp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158 0
1607473 이거 꺼무위키 누가썼냐?? [6] ㅇㅇ(223.39) 08.09 203 0
1607470 닥터후 시즌1 보는중인데 [7] ㅇㅇ(39.112) 08.09 99 0
1607469 칩널 조디 하차 결국 루머로 밝혀짐 [1] ㅇㅇ(223.39) 08.08 146 0
1607468 역시 최고의 닥터늦 [4] ㅇㅇ(223.33) 08.08 101 0
1607467 닥터가 된 캡틴 잭 [2] ㅇㅇ(223.62) 08.08 122 1
1607466 존바가 다음 닥이라는 말도 있던데 [3] ㅇㅇ(110.70) 08.08 117 0
1607465 칩널이 하차했다는 루머가 떴다 [12] ㅇㅇ(223.33) 08.08 306 8
1607463 해븐센트 개띵작 [2] ㅇㅇ(219.251) 08.07 108 12
1607457 죽음의 행성 에피 보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01 2
1607456 셜록 더빙판 어디서 보냐 ㅇㅇ(124.54) 08.05 47 0
1607455 닥터후 11 그렇게까지 똥임? 자막 찾기도 힘드네 [7] ㅁㄴㅇㄹ(211.185) 08.05 227 0
1607454 미란다 왓차 자막 이상한거야? 아님 잘한거야? [3] ㅇㅇ(119.195) 08.05 90 0
1607453 니들 6년전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아? [6] ㅇㅇ(118.42) 08.04 371 16
1607452 미란다 10주년 기념으로 새 에피 나온다!!!!!!!! [4] ㅇㅇ(58.143) 08.04 276 9
1607451 뉴시즌 10까지만 보고 접어도 되냐? [6] ㅇㅇ(125.185) 08.04 152 0
1607450 빌 처음 나오고 [4] 2catalp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107 0
1607449 닥터후 곧 시즌 8 다시본다 [1] 삼색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82 0
1607446 pc 구분법 [3] ㅇㅇ(223.39) 08.03 138 1
1607445 닥터 후 스페셜 복돌이 안되고 사서 볼 수 있는 방법 없음? [3] ㅇㅇ(125.178) 08.03 114 0
1607444 엘리자베스여왕도 PC지지하냐 [1] dd(39.7) 08.03 93 0
1607443 미국 경찰은 정말 흑인을 차별할까.jpg ㅇㅇ(185.92) 08.03 82 1
1607442 PC 아닌거 vs PC 맞는거 [1] ㅇㅇ(223.62) 08.03 213 0
1607441 밑 글에 대한 답변 [9] 악마의십자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64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