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탱로망스 떡상하자 가능?앱에서 작성

다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8-11 06:34:26
조회 30 추천 0 댓글 0
							

오르자 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팬들이 퇴출, 지지철회 성명서 낸 게 이해가는 스타는? 운영자 19/03/18 - -
AD 굿피플 제보하고 강남역 래핑광고와 상금까지! 운영자 19/03/19 - -
공지 TV 프로그램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 운영자 17/11/07 61884 65
5147670 국세청 : 해외수익 가수 개인소득으로 돌렸다고 보는 중 ㅇㅇ(175.223) 03/21 1 0
5147669 정준영은 구속됐는데 승리는 왜? ㅇㅇ(121.155) 03/21 1 0
5147668 장범준 십센치같아 ㅇㅇ(118.221) 03/21 4 0
5147667 제왑 프듀 내보낸건 머리 잘쓴듯 ㅇㅇ(61.79) 03/21 12 0
5147666 컴백보다 판콘이 더 기대되노ㅋㅋ ㅇㅇ(112.184) 03/21 5 0
5147665 얘만 잘생김 ㅇㅇ(222.104) 03/21 12 0
5147664 난 남돌은 현진이형이랑 연준이형 좋음 [1] ㅇㅇ(223.38) 03/21 9 1
5147663 이번에잘하면 여친이랑레벨붙겠네 ㅇㅇ(116.40) 03/21 4 0
5147662 우디랑 별헤는밤 순위바꿔주고싶네 [2] 띵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1 0
5147661 트퀴들 제왑남돌도 빨아주느라 정신없노ㅋㅋㅋ 00(121.149) 03/21 10 2
5147660 자지는 관심없다 문복이를 닮든 말든 ㅇㅇ(121.140) 03/21 2 0
5147659 정준영 구속됐네 [3] ㅇㅇ(119.199) 03/21 57 0
5147658 잦듀 또 흥하냐 ㅋㅋㅋㅋㅋㅋ ㅇㅇ(171.248) 03/21 33 0
5147657 돔공연 후기 보던 중에 진짜 공감가는 트윗 ㅇㅇ(121.179) 03/21 49 0
5147656 트와 요번 투어는 개인 무대 유닛 무대 없어서 졸라 힘들겠네 [1] ㅇㅇ(223.39) 03/21 24 0
5147655 장범준은 음역폭이 좁고 음색도 구려서 노래가 지루함 [1] ㅇㅇ(175.223) 03/21 12 3
5147654 어재는 존나 덥더만 [1] 은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0 0
5147653 태연 사계 나오면 삐삐랑 비교 해버려 ㅋㅋ 그걸 원하나봄 [1] ㅇㅇ(117.111) 03/21 15 2
5147652 4월 가온 우리 트와가 냠냠하자 ㄹㅇ [5] 두루둡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52 0
5147651 삐삐 겸손하긴하네 90도 인사잘하노 ㅇㅇ(118.221) 03/21 38 2
5147650 아이유팬들은 슴창만 패면 되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3 3
5147649 옃친 까는거 아니고 요코하마 아레나가 아니라 5천석 공연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2 0
5147648 일본) 블랙핑크 데뷔첫 오리콘1위 달성 [1] ㅇㅇ(223.63) 03/21 70 6
5147647 콘서트 인원축소 했다고 발광하던 빅뱅퀴들 존나 웃김 ㅇㅇ(223.33) 03/21 31 1
5147646 약국 가수들 큰일났네 [2] ㅇㅇ(175.223) 03/21 82 9
5147645 이거나 보고말하렴 봉퀴야 [1] ㅇㅇ(118.221) 03/21 15 0
5147644 프로듀스 48에 나왔던 yg 전연습생 두명 [2] ㅇㅇ(121.155) 03/21 78 1
5147643 라우브 패리스 인 더 레인 멜론 차트인 ㅋㅋㅋ [1] ㅇㅇ(223.38) 03/21 24 1
5147642 백예은 6위->1위 [4] ㅇㅇ(61.98) 03/21 87 1
5147641 제니한테 발린거 누구있냐 ㅇㅇ(211.211) 03/21 20 1
5147640 체조콘 9곡 쳐부르고 카드사 감사함다 하는 똠제니를 [2] ㅇㅇ(117.111) 03/21 51 0
5147639 아 개추워 시발 은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1 0
5147638 장범준은 아예 올드하고 깊은 감성의 포크송으로 나왔으면 좋지 않았을까 ㅇㅇ(221.138) 03/21 24 2
5147637 오반숀 테러화력 미쳐 ㅋㅋ [5] 띵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99 2
5147636 ㄹㅇ 지금 발라드들 전부 떡락한거 장범준 효과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0 1
5147635 제왑연생아 너는 1인분은 하는 애가 되렴... [2] 틋지(116.120) 03/21 40 2
5147634 이번프듀는 워너원만큼파급력은없을듯 ㅇㅇ(116.40) 03/21 17 0
5147633 [깊념] 윾정연 미쳤네 ㄷㄷ [10] ㅇㅇ(14.38) 03/21 122 22
5147632 트와랑 블핑이랑 둘중에 누가 더 노력하는지는 알겠다. [2] ooo(113.131) 03/21 53 3
5147631 여친 5월말 or 6월초 컴백 할듯 신비피셜 ㅇㅇ(211.250) 03/21 21 0
5147630 속보) 여자친구 11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 개최 ㅎㄷㄷㄷㄷㄷ ㅇㅇ(175.192) 03/21 24 0
5147629 와이지 1분기 매출잡을려면 블핑 3월 나와야됨 ㅇㅇ(112.184) 03/21 43 1
5147628 이때부터 이미 맛이간 그 분.......gif [4] 걸잘알트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12 5
5147627 속보) 여자친구 11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 개최 ㅎㄷㄷㄷㄷㄷ ㅇㅇ(175.192) 03/21 13 0
5147626 1위한다고 좋은노래 아니다 ㅇㅇ(220.84) 03/21 18 0
5147625 속보) 여자친구 11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 개최 ㅎㄷㄷㄷㄷㄷ ㅇㅇ(175.192) 03/21 8 0
5147624 모랜순위 꽤안좋네 [1] 디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52 0
5147623 속보) 여자친구 11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 개최 ㅎㄷㄷㄷㄷㄷ ㅇㅇ(175.192) 03/21 6 0
5147622 속보) 여자친구 11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콘서트 개최 ㅎㄷㄷㄷㄷㄷ ㅇㅇ(175.192) 03/21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