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롱로드홈6화 도대체어디서봄?? 아ㄹㅇ미치겠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03.229) 01-13 22:21:22
조회 376 추천 0 댓글 0
							

왜 죄다 5화까지만잇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92058 600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07209 480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25616 83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29669 41
1135592 데어데블 시즌3 보고있는데 킹핀 이새끼 본심안드러냄 부자대구시(122.38) 10/22 3 0
1135591 기미갤 전성기는 프뷁시즌1 때 정도 맞냐? ㅇㅇ(211.208) 10/22 4 0
1135590 데어데블 시즌3 교소도 격투씬 이거 원테이크샷이다 부자대구시(122.38) 10/22 6 0
1135589 난 사울 독일인 일낼줄 알았음 ㅋㅋㅋ 부자대구시(122.38) 10/22 5 0
1135588 요새 미드 자막 어떻게구함? [2] ㅇㅇ(180.66) 10/22 13 0
1135587 넷플 뉴비쉨들 오자크랑 마인드 헌터 봐라 ㅇㅇ(112.186) 10/22 17 0
1135586 더 와이어 씨발 존나 재밌어 ㄹㅇ dd(211.254) 10/22 26 0
1135585 지정생존자는 정치드라마 아니다 ㅇㅇ(117.111) 10/22 24 0
1135584 브배보다가 나르코스로 갈아탔는데 [1] ㅇㅇ(211.36) 10/22 30 0
1135583 오늘은 쉐임리스랑 필언맑 봐야징 흐흐 [2] greek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2 0
1135582 iptv는 넷플릭스 안되냐? ㅇㅇ(175.223) 10/22 14 0
1135581 올해 내가 넷플릭스에서 본거 평가.txt ㅇㅇ(124.49) 10/22 57 0
1135580 딜라이브가 머하는 서비스냐? [1] ㅇㅇ(175.223) 10/22 34 0
1135579 근데 넷플릭스는 이게 인기가많을지없을지 어케아는거야 [2] ㅇㅇ(124.49) 10/22 52 0
1135578 미드 10년보니 이젠 영어가 된다 [4] 배고픈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34 0
1135577 배트맨 미드나오면 데어데블.퍼니셔 액션담당들 써야할듯 오뉴블쥔공사랑(1.227) 10/22 39 0
1135576 데어데블 재밌지 무겁고 다크한 분위기에 진지한 히어로물 오뉴블쥔공사랑(1.227) 10/22 46 0
1135575 데어데블 시즌3 잼있네.. [2] ㅋㅋㅋ(221.158) 10/22 73 0
1135574 데어데블 시즌1에 킹핀 늙은여자에 목매는 찌질이라 병신같아 접었는데 [2] ㅇㅇ(115.140) 10/22 79 1
1135573 배콜사 시즌1 정주행 시즌2 3 스킵하면서 마지막 에피만 봄 ㅇㅇ(211.208) 10/22 19 0
1135572 슈퍼뇌출혈15시즌2화 루시퍼껍데기 보고 카스티엘 왜 쪼는거임?? ㅇㅇ(115.140) 10/22 38 0
1135571 넷플릭스에 볼만한거말고 띵작급은 없냐? [5] ㅇㅇ(49.142) 10/22 116 0
1135570 내가 영자막으로 본지 5년쯤 넘는데 무자막은 절대못봄 [3] ㅇㅇ(222.121) 10/22 43 0
1135569 쉐임리스 7화 끝나고 이거 나오던데 뭔 뜻이야? [3] ㅇㅇ(221.149) 10/22 114 0
1135568 킹핀존나멋잇어 흑흑 zaf(124.53) 10/22 35 0
1135567 데어데블 시즌 1,2 퍼니셔 시즌1 만 봤는데 바로 시즌3봐도 되냐? [7] ㅇㅇ(223.39) 10/22 110 0
1135566 dc 타이탄 자막 이제 안 만듦? ㅇㅇ(222.104) 10/22 25 0
1135565 드린인데 미드 볼거추천좀여 [2] %20ㅁㅁ(110.70) 10/22 44 0
1135564 넷플릭스에 있는 sf 드라마는 다 망작이네 [1] ㅇㅇㅇ(211.217) 10/22 76 0
1135563 배우 이름 좀 알려줘 [3] 츄츄(223.39) 10/22 97 0
1135562 워데 시즌 9 3편 영자막 어디서 구하나요?? [1] 야우(175.223) 10/22 33 1
1135561 A Discovery Of Witches 는 인기가 없나요? [7] 현이아빠(112.216) 10/22 91 1
1135560 플래시 시즌 5에서... ㅇㅇ(115.22) 10/22 28 0
1135559 데어데블 극암덩어리 ㅡㅡ [1] (121.178) 10/22 117 0
1135558 아무리 영어 트여도 전문용어가득한건 영자막 켜고볼수밖에 asdf(211.46) 10/22 38 1
1135557 넷플 자막 크기 조절 가능? [1] ㅇㅇ(175.197) 10/22 38 0
1135556 원래 목표가 영어 잘해서 자막없이 미드, 영화 보는거였는데 ㅇㅇ(121.163) 10/22 51 0
1135555 영어 ㅈㄴ 잘하는 애들은 어려운 미드도 자막없이 봄? [3] ㅇㅇ(121.163) 10/22 98 0
1135554 높은 성의 사나이 보지마라 ㅇㅇ(121.162) 10/22 66 0
1135553 좀비물 좋아함? [2] 티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3 0
1135552 디스인챈트 씹노잼인데 정상임? [6] 공익광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7 0
1135551 디즈니도 끼어든다며? [1] ㅇㅇ(27.124) 10/22 71 0
1135550 워데 1화에서 헬기장 언급 언제 됐는지 기억나는 형들 있어? [1] 호돌이(58.233) 10/22 54 0
1135549 빌리언스 재밌냐? [3] dd(116.120) 10/22 53 1
1135548 넷플릭스 보다 아마존 프라임이 스트리밍 최적화는 훨 나은듯 ㅇㅇ(121.162) 10/22 73 0
1135547 디펜더스 애들 이야기가 어벤져스 후 이야기임?? [1] 우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