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3%보는게이 없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117) 2019.06.16 02:32:20
조회 91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2]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1638 602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3469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4]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1592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0987 51
1170520 문재앙 지지자 실존하긴 하냐? ㅇㅇ(175.208) 23:09 1 0
1170519 문재앙 다큐는 안나오냐? [3] ㅇㅇ(175.208) 22:57 19 0
1170518 HBO는 이제 뭐 완전 영화만 만드네ㄷ [2] ㅇㅇ(175.209) 22:54 40 0
1170517 빅리라 시즌1만봤는데 시즌3없다며 말걸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12 0
1170516 ㄴㅅㅍ) 빅리라 막편 봤는데 [1]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3 19 0
1170515 이번 여름은 에어컨 풀로 틀고 지내야지 ㅇㅇ(27.115) 22:43 11 0
1170514 파인갭 봐라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7 0
1170513 요즘 어째 미드 내용 전부 다 [3] 신기내린ㅇ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1 49 0
1170512 트루 디텍티브 재밋냐? [3] ㅇㅇ(115.138) 22:31 20 0
1170511 아베을 탄핵하는 방법없냐? [2] ㅇㅇ(39.7) 22:25 31 0
1170510 유포리아 얘가 남자라니 존나 이쁜데 [11] 말걸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87 0
1170509 왕겜이랑 브배보고 나니까 뭔가 스케일큰 미드보기 부담스러움 [2] 공익공익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25 0
1170508 왜 한국 넷플에 쉐임리스 없음? [3] ㅇㅇ(222.114) 22:15 32 0
1170507 넷플릭흐 pc물에 절여져버렸노 ㅋㅋㅋㅋ ㅇㅇ(175.208) 22:12 17 1
1170506 요즘 미드 볼만한게 진짜 없다는걸 느끼는게 [2] 제시핑크맨(175.208) 22:09 36 0
1170505 이제 더이상 볼미드가 없다 [5] 공익공익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 62 0
1170504 뭐야 시발 자빠져서 모니터만 보는 파오후새끼들 ㅇㅇ(175.208) 22:01 20 0
1170503 종이의집 재밌냥? [1] 정수리(210.217) 22:01 22 1
1170502 미드보는데 자막꼬라지 시발 [2] ㅇㅇ(104.236) 21:42 64 2
1170501 브레이킹배드 시즌3에서 스카일러가 [2] 미드층(221.167) 21:39 34 0
1170500 기묘 시즌 몇이 가장 재밌냐? 본사람만 대답해라 [13] ㅇㅇ(39.117) 21:27 67 0
1170498 부산 택시기사 운전 수준 [1] ㅇㅇ(27.115) 20:04 77 0
1170497 지정생존자는 시즌1 이후론 [1] ㅇㅇ(223.38) 19:56 58 0
1170496 밴쉬처럼 [3] 시바견(218.233) 19:55 52 0
1170495 근데 양남 좋아하는 한녀들은 영어든 불어든 하긴 하는거지? [1] ㅇㅇ(175.223) 19:15 44 0
1170494 [강스포] 빅 리틀 라이즈 시즌2 피날레 봄 [5] ㅇㅇ(175.223) 18:57 85 0
1170493 좆같은 영어 씨발 [4] ㅇㅇ(119.195) 18:35 94 0
1170492 미드에서가장 예쁜 여주 [7] ㅇㅇ(117.111) 18:20 221 1
1170491 앱센티아 미드어떰?? [2] ddd(175.208) 18:17 48 0
1170490 샐베이션 본사람 없음? 캐리(175.126) 18:11 14 0
1170489 디즈니 인어공주 감독 여자가 아닐까 의심되는데 [2] ㅇㅇ(218.101) 18:07 66 0
1170488 편의점 아들내미 출세했네 [3] ㅇ-ㅇ(118.40) 18:06 146 0
1170487 슈퍼뇌출혈, 콘스탄틴 이런거 다 끝남?? [5] 캐리(175.126) 17:49 90 0
1170485 오믈 복날이라 흑염소탕 먹었다. [3] ㅇㅇ(118.44) 17:41 75 0
1170484 디즈니 + 오리지날 드라마 소식, 스타워즈 스핀오프 [6] ㅇㅇ(114.207) 17:33 78 0
1170483 형사물 추천에 왜 파고가 없냐 [6] 캐리(175.126) 17:26 75 0
1170482 종이의집은 내가봣을때 그럴듯한 똥임 소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27 0
1170481 문재앙 나라다운 나라 혐일 좀비나라 양산 성공.jpg [2] ㅇㅇ(121.172) 16:49 96 4
1170480 야 브나나 시즌4 결말 재밌게 끝나구만ㅋㅋ [1] ㅇㅇ(114.205) 16:08 39 0
1170479 빅리틀라이즈 자막 씨네프 방송 끝나면 만들려나? [1] ㅇㅇ(114.207) 16:04 51 1
1170478 종이의집 재밋냐?? [1] 백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77 0
1170477 빅리틀라이즈 2도 존잼인가보네 ㅇㅇ(175.209) 16:02 35 0
1170475 기묘3 쓰레기내 쌈무(175.117) 15:50 34 0
1170473 데모고르곤 사람이 탈쓰고 연기한거였네 ㅋㅋㅋ [3] ㅇㅇ(117.111) 15:06 92 0
1170472 피워데는 지금 있는 애들도 감당안되는데 자꾸 누가 새로 나오네 ㅇㅇ(125.208) 15:00 34 0
1170471 인터넷으로 마약파는법 남주... ㅇㅇ(27.113) 14:51 5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