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넷플릭스 까는 이유중 어이없는 게앱에서 작성

데어데블빠(14.37) 2019.06.18 03:44:14
조회 158 추천 0 댓글 2

볼 게 없다고 까는거.
아니 그럼 넷플 켜고 나오는 포스터들은 볼 게 아니라 장식인가?
볼 게 없는 게 아니라 니들이 뭘볼질모르는거지 말은 똑바로 해야지
넷플 3년째 구독중인데 매년 새 시즌도 나오기 땜에 볼 게 없다고 생각한 적이 거의 없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1526 602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3382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4]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1499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0961 51
1169823 엘 현실 오빠 [1] ㅇㅇ(221.145) 03:53 43 0
1169822 기묘한 이야기 빌리 현실 여동생 [2] ㅇㅇ(221.145) 03:42 52 0
1169821 다크 시바 존나 재미없네 ㅇㅇ(218.148) 03:40 12 0
1169820 퍼니셔 직소 스토리 ㅈ같이도 만들었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2 0
1169819 진짜 유명한거 다 본 사람들이 볼만한 미드 5추 ㅇㅇ(183.109) 03:08 32 0
1169818 미국 프로그램 이름 찾는데 아는사람 [2] ㅇㅇ(58.237) 03:07 22 0
1169817 파인갭 재밌냐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9 0
1169816 일라이자 슐레징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ㅇㅇ(223.62) 02:49 17 0
1169815 기묘3 에피5엔딩 시발 개소름 [1] ㅇㅇ(106.102) 02:15 54 0
1169814 넷플릭스 스텔라를 납치했다 절대 보지마라 송민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41 0
1169813 기묘한 이야기는 시즌 2에서 완결해야 됐다고 생각함 [1] ㅇㅇ(117.111) 02:06 37 1
1169812 지정생존자 시즌3 역시 아쉽네 ㅇㅇ(1.237) 02:00 19 0
1169811 (진지) 기묘한 이야기 시즌3 ㄹㅇ 소련 부각시킨게 신의 한수네.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37 0
1169810 블랙미러 시즌별 최애 골라봤다 [1] ㅇㅇ(223.38) 01:53 35 0
1169808 익스팬스 시즌4 기다리는 중이다 [4] ㅇㅇ(175.210) 01:11 43 0
1169807 블랙미러 시즌4 시스템 연인 결말 질문좀ㅇㅇㅇ [2] ㅇㅇ(218.239) 01:03 30 0
1169806 나르코스 주인공 오베린마르텔이랑 ㅈㄴ닮음 [3] ㅇㅇ(211.43) 00:44 51 0
1169805 넷플릭스 블레이드 러너 내려갔네 ㅇㅇ(116.36) 00:40 37 1
1169804 피키블라인더스나 벤쉬같은 드라마 뭐 없냐 권리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9 0
1169803 자 여기서 더 볼 형사물 있음 추천해줘 [2] dd(211.246) 00:35 21 0
1169802 기묘한이야기 시즌1 방금 다봤다ㅋㅋ 후기 께롱(211.194) 00:30 46 0
1169801 지정생존자 pc 묻어있는거 맞네 ㅅㄴ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34 0
1169800 문재인이 재앙인 이유. 어어(118.36) 00:16 27 1
1169799 다크 1화 봤는데 별로더라 [1] 어어(118.36) 00:06 35 0
1169798 벤쉬 같은 미드 추천 좀 해주라 [1] 권리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28 0
1169797 블랙미러 센주세페리오 진짜 개명작이네 [1] ㅇㅇ(175.223) 07.16 45 0
1169796 엘이랑 마이크랑 ㅈㄴ 안어울리지 않냐 [2] 어어(118.36) 07.16 56 0
1169795 기묘한3 아이스크림매장 누님 뭔가 매력적이라 찾아봤는데 [1] ㅇㅇ(221.149) 07.16 109 0
1169794 킬링이브 이브 배우 좀만 예쁘게 생겼었으면 [7] ㅇㅇ(175.202) 07.16 96 2
1169793 Oa 미쳤나 [3] ㅇㅇ(180.70) 07.16 68 1
1169792 엘 나만이쁘냐 [5] (211.214) 07.16 102 0
1169791 별나도 괜찮아,종이의집 상당히 재밌네 [1] ㅇㅇ(211.205) 07.16 24 0
1169790 기묘한 이야기에서 러시아가 왜 나오냐 [1] ㅇㅇ(122.37) 07.16 51 0
1169789 기묘한 이야기에서 마이크 연기 존나 잘하지 않냐? [4] ㅇㅇ(122.37) 07.16 110 0
1169788 외국 여자배우 [1] ㅇㅇ(180.66) 07.16 66 0
1169787 기묘한 이야기 진짜 기묘하긴 함. [2] ㅇㅇ(122.37) 07.16 86 0
1169785 기묘 다음 시즌도 확정임? 저번 시즌에선 구니스 나온 ㅇㅇ(122.37) 07.16 28 0
1169784 맨헌트:유나바머 안보고 형사물 추리물 추천해달라는 정신병자없지? ㅇㅇ(222.113) 07.16 33 0
1169783 빅리틀라이즈 시즌2 자막 좀 맹글어줘 ㅠㅠ ddd(121.169) 07.16 29 2
1169782 그러고보니 브배가 진짜 갓갓미드네 [2] ㅇㅇ(110.12) 07.16 38 2
1169781 오자크 생각보다 재밌는데 매력있는 캐릭터가 한개도없음 [3] ㅇㅇ(110.12) 07.16 50 0
1169780 요즘 릭앤모티 보는중 ㅇㅇ(61.255) 07.16 25 0
1169779 한끼줍쇼도 넷플 올라왔네ㄷㄷㄷㄷ 띠용 [1] ㅇㅇ(58.148) 07.16 62 0
1169778 한남들의 이상형 몸매 비율 ㅗㅜㅑ ㅇㅇ(221.155) 07.16 134 0
1169777 드디어 브나나 새시즌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148) 07.16 24 0
1169776 기미갤 ‘그 새’랑 다를게 없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