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게 있어 다크 시즌2는 체르노빌 다음으로 재밌었다

ㅇㅇ(114.207) 2019.06.25 18:14:59
조회 254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2]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1656 602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3481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4]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1602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0989 51
1170563 오빠가 간만에 추천하나 하고 갈게 ㅇㅇ(122.46) 15:38 10 0
1170562 아마존에서 딱 3개만 추천좀 [4] ㅇㅇ(121.159) 15:06 46 0
1170561 아이좀비 시즌5 언제나오냐 [2] ㅇㅇ(110.70) 13:35 44 0
1170560 유포리아랑 인터넷으로 마약을 사는법이랑 같은거아님? [3] ㅇㅇ(106.102) 13:29 54 0
1170558 스포) 프린지 시즌2 찰리 이해안가는거 [1] (124.56) 12:59 30 0
1170557 더와이어 시즌4 마지막화에서 ㅇㅇ(203.226) 12:36 31 0
1170556 나 게인데도 종이의집pc는 진짜 심각한듯 ㅇㅇㅇㅇdd(119.77) 12:26 59 0
1170555 기묘 터미네이터존나웃기네 ㅋㅋㅋㅋ [1] ㅇㅇ(124.53) 12:07 57 0
1170554 워킹데드 릭 성대모사 [2/1] 밍켈리 .(1.247) 12:06 47 0
1170553 시발ㅋㅋ 브루클린 나인나인 하루만에 10화까지봄 [4] 무장소녀마키아벨리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70 0
1170552 루시퍼 시즌1 9화까지 보고 느낀점 [1] ㅇㅇ(112.160) 11:23 52 0
1170551 로스트 같은 갓명작은 브로디(223.62) 10:33 38 0
1170550 익스펜스가 딱 취향 조오오온나 타는 미드지 [5] ㅇㅇ(211.36) 10:24 85 0
1170549 연예계 활동중단 이태임의 남편, 억대 주식사기 혐의 구속 부자대구시(122.38) 10:19 116 0
1170548 로스트 재밌냐? [3] 정수리(210.217) 09:56 81 0
1170547 반지의제왕 드라마 현재까지 알려진것들 [8] dd(119.195) 09:53 184 5
1170546 우리가 대통령은 잘 뽑은것 같다. [4] ㅇㅇ(118.44) 09:19 132 4
1170545 지금까지 본 미드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등장인물 캐리(175.126) 09:04 48 0
1170544 엑소시스트 도전이다~ [1] ㅇㅇ(103.28) 08:59 54 0
1170543 미드정주행할때 일반속도로보냐? [6] ㅇㅇ(49.172) 07:18 101 0
1170542 넷플릭스 리스트 쭉 나올때 화면 멈춤 현상있는데 [1] ㅇㅇ(125.178) 06:25 29 0
1170541 아니 시발 홈랜드 시즌7 넷플에 왜없냐 ㅇㅇ(58.234) 06:24 31 0
1170540 HBO MAX는 또 뭐냐; [2] ㅇㅇ(223.38) 06:16 86 0
1170539 유포리아 1화봤는데 [1] ㅇㅇ(223.38) 05:19 83 0
1170538 아마존 반지의제왕 첫 캐스팅.jpg [5] ㅇㅇ(61.255) 04:16 238 1
1170537 하우 투 겟어웨이 위드 머더, 넷플에 시즌4,5 언제 올라와?? [1] 섹스(125.143) 02:55 49 0
1170536 유포리아 쥴스는 바이인건가? 말걸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32 0
1170535 종이의집 파트1 다보는데 7시간도 안걸림(스포x) [2] 송민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14 0
1170534 와 나 요즘에 프렌즈 보는데 이렇게 재밋는지 몰랏네 [6] (77.111) 02:06 137 0
1170533 스띵3 연출 개쓰레기같아도 재미는 있어서 봤는데 [1] ㅇㅇ(121.174) 01:47 70 0
1170532 이건 꼭봐야한다하는 미드있잖아 이름좀대줘 [6] ㅇㅇ(58.234) 01:29 150 0
1170531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문제점 ㅇㅇ(106.102) 01:15 91 1
1170530 블랙미러 에피 추천좀 [7] ㅇㅇ(122.37) 01:12 80 0
1170529 문재앙도 운지할것 같지않냐 [3] ㅇㅇ(175.208) 00:53 116 7
1170527 미드 명작 추천점 ㅇㅇ(115.20) 00:27 29 0
1170526 보드워크 엠파이어 왓챠에 올랐다가 내려간거임?? ㅇㅇ(183.97) 00:09 26 0
1170525 아베 때문에 컴터 사기가 쫌 그러네 [3] 상남자(116.37) 07.22 108 0
1170524 브나나 에이미 0.1초 대너리스 닮음 [1] ㅇㅇ(114.205) 07.22 55 0
1170523 스캔들 결말 씹졷병신이네 ㄹㅇ [1] ㅇㅇ(218.232) 07.22 77 0
1170522 재앙이다 재앙이야 ㅇㅇ(175.208) 07.22 27 4
1170521 워킹데드 재밌긴 ㅈㄴ 재밌넼ㅋㅋ 스티븐연 파릇파릇하다 ㅋㅋㅋㅋ [2] ㅇㅇ(1.237) 07.22 75 1
1170520 문재앙 지지자 실존하긴 하냐? [1] ㅇㅇ(175.208) 07.22 47 5
1170519 문재앙 다큐는 안나오냐? [6] ㅇㅇ(175.208) 07.22 103 1
1170518 HBO는 이제 뭐 완전 영화만 만드네ㄷ [3] ㅇㅇ(175.209) 07.22 248 0
1170517 빅리라 시즌1만봤는데 시즌3없다며 [1] 말걸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44 0
1170516 ㄴㅅㅍ) 빅리라 막편 봤는데 [1]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6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