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배가본드 존나재밌네 간만에 볼만한 한드 나왔다

124(211.194) 2019.09.21 10:46:58
조회 222 추천 0 댓글 4

좆스달좆대기 병신 쓰레기하곤 차원이 다르노


ㄱㅆㅅㅌㅊ 꿀잼 퀄리티 미드 개압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3682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610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66]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071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5] 운영자 05.01.14 131274 51
1181773 하겟머에 스캔들 크로스오버 되니까 조져부리네 ㅇㅇ(218.232) 22:16 5 0
1181772 미드 왓치맨 아는만큼 보인다 해석이 필요한 드라마인듯 넝ㅎㄹ(118.38) 22:11 14 0
1181771 SUB파일 SMI로 변환하는 방법 있냐? [9] ㅇㅇ(112.167) 21:15 57 1
1181770 브배 다시보는데 스카일러 이년 쉴드치는 새기들은 진짜 머저리인듯 [2] ㅇㅇ(1.229) 21:15 27 0
1181768 니들 리틀핑거가 산사 렘지랑 결혼시키려한거 어떻게 생각함? [1] ㅇㅇ(223.39) 21:00 14 0
1181767 프렌즈가 그렇게 재밌음? [2] ㅇㅇ(220.84) 20:55 31 0
1181766 로마제국 보는중인데 이탈리아 여행 가보고 싶다 ㅇㅇ(58.65) 20:48 20 0
1181765 굿와이프 작가 신작 이블(EVIL) 재밌다 봐라 [3] 케이시(211.35) 20:47 62 0
1181764 Hbo 왓치맨 평점왜이럼 조짐? [1] ㅇㅇ(106.102) 20:16 75 0
1181763 아호스 오늘 방송임? [2] ㅇㅇ(39.115) 19:41 29 0
1181762 워데시즌10토랭이 안뜨노.... [3] 아조씨랑비밀친구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62 0
1181760 높은성의 사나이 . 울펜슈타인 같은 스타일을 뭐라고 하냐? [1] ㅇㅇ(112.151) 18:46 44 0
1181759 아씨벌 릭새끼 미숀하고 키스하노. [2] ㅇㅇ(220.77) 18:42 37 0
1181758 요새 미드 안본지 오래되었네 [4] ㅇㅇ(58.121) 18:16 52 0
1181757 근데 미국엔 진짜 아동성범죄자들 많다 [3] ㅇㅇ(115.160) 18:11 119 1
1181756 아 홈랜드 시즌7 정독 끝냈다. 꽤나 괜찮은 시리즈였어 [2] ㅇㅇ(218.233) 17:52 72 0
1181755 블랙미러는 옴니버스식?인가 시즌별로? [2] ㅇㅇ(121.130) 17:24 45 0
1181753 이 강아지 졸라 귀엽다 ㅋㅋㅋ [3] ㅇㅇ(58.65) 16:36 80 0
1181752 진지하게 디즈니 플러스 쓸 새끼가 있어? [8] ㅇㅇ(218.155) 16:26 133 0
1181751 공부안된다 ㅋㅋㅋ 그냥 다 관심끄고 미드나 봐야지 ㅋㅋ [1] ㅇㅇ(58.65) 15:55 48 0
1181750 다크 중도하차.. [2] 제로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8 73 0
1181749 Sub 파일 smi로 못바꾸냐???? [7] ㅇㅇ(112.167) 15:39 113 0
1181748 근데 씨발 김지영때문에 람보 상영관이 씹창났네 [2] ㅇㅇ(182.228) 15:37 78 0
1181747 이중에 디즈니플러스 나오면 없어질 콘텐츠 모모있음? [1] ㅇㄴㅁㅇㅁㅇㅁㅇ(182.227) 15:32 68 0
1181746 넷플릭스 신새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플이랑 hbo고 한글 나와도 난 [5] ㅇㄴㅁㅇㅁㅇㅁㅇ(182.227) 15:25 150 0
1181745 24시는 공리주의 드라마 맞지? ㅇㅇ(211.36) 15:21 21 0
1181744 82년생 김지영 천만관객 돌파예정ㅋㅋ [5] ㅇㅇ(182.221) 15:16 167 3
1181743 종이의집 스페인어 거슬리네 .. [1] ㅇㅇ(221.157) 15:11 40 0
1181742 멀쩡하게 생긴애들은 남혐 여혐 그런거 안하더라 ㅇㅇ(58.65) 14:53 48 3
1181741 다음주 날씨의 아이 개봉한다 ㅋㅋㅋ ㅇㅇ(58.65) 14:04 33 0
1181740 한남들은 사실 사회적인 인식같은거 많이 신경안써 [2] ㅇㅇ(58.65) 13:35 65 0
1181739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재미있음? [1] 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2 41 0
1181738 체르노빌 블루레이 발매하네 [2] ㅇㅇㅇ(222.118) 13:17 42 0
1181737 가십걸같은 미드있어? [4] ㅇㅇ(115.160) 13:13 80 0
1181736 넷플 드라마 추천좀.. 브베랑 사울 보고 볼게 없다.. [3] ㅇㅇ(220.116) 13:10 67 0
1181735 디즈니+의 2020 오리지널 예산은 10억불미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84 0
1181734 ncis17 1회 한글 자막 좀 올려주세요 강하게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15 0
1181733 이번주 미국에서 뭔 날 있나? ㅇㅇ(110.70) 12:13 46 0
1181732 뭐야ㅅㅂ? 글렌 ㄹㅇ죽는거임? [2] ㅇㅇ(220.77) 12:03 72 0
1181731 높은성의 사나이 주인공이누구임? [1] ㅇㅇ(175.112) 12:02 65 0
1181730 고담 다 좋은데 불만이 한가지 있거든?? ㅇㅇ(220.77) 11:50 27 0
1181729 존윅이랑 배가본드 음악 비슷함? ㅇㅇ(117.111) 11:41 19 0
1181728 pc요소가 불편한이유 ㅇㅇ(211.246) 11:24 40 2
1181727 한국사는 유교 꼰대들이 망쳐놓은 역사다 [1] ㅇㅇ(27.115) 10:29 42 1
1181726 넷플릭스 너무 청불드라마가 많음 ㅇㅇ피가 왜 ㅁ많이 나오고 ㅇㅇㅇ ㅇㄴㅁㅇㅁㅇㅁㅇ(182.227) 10:05 36 0
1181725 우익의 나라 일본에선 82년생 지영찡같은 소설은 [4] ㅇㅇ(112.187) 09:56 127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