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직히 넷플이 물량으로 미니깐 볼만한게 점점 생기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21 11:17:57
조회 280 추천 3 댓글 1

아마존,디즈니한테 밀릴거다 말들하는데 아마존 더보이즈 히트치고 한달뒤에 카니발로 평타치고 이번달에는 별개없는거 같고


디즈니도 만달로리안 한 2달동안 우려먹을거고 내년에 2~3편이 기대작이고


HBO는 원래 1년에 드라마 4~5편 한편당 2달씩 내놓는 회사고


넷플은 물량으로 밀어서 매주 미드,영드한편 그외 해외드라마 한두편 영화 한두편, 예능혹은 다큐 한두편씩 꼭꼭 내놓으니깐


올상반기는 죄다 망했는데 하반기부터는 매주 한두편씩은 볼만한게 꼭꼭 생기는듯


넷플작품은 대박작보다는 imdb8점 갓넘기는 작품들을 물량으로 계속 만드는 전략을 세웠으면 한다 그것만 해도 1위유지는 확실할듯


아마존도 카니발로만 보고 볼게없어서 끊었는데 넷플은 아주 땡기지는 않는데 볼만한 리스트가 계속 쌓여서 좋음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3502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475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66]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2964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5] 운영자 05.01.14 131248 51
1180931 이런 악플 사태의 소름돋는 건. [2] ㅇㅇ(1.236) 03:26 38 1
1180929 아호스 시즌2는 존나 잼게 봤는데 힐하우스 보려니까 갑자기 왜케 무섭지 [2] ㅇㅇ(175.205) 02:17 24 0
1180927 바나나 꼭지 은박지로 싸면 진짜 오래 가냐? [1] 상남자(116.37) 01:08 42 0
1180926 프뷁1을 보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61.75) 01:08 16 0
1180925 아호스 9시즌은 엠마로버츠가 제일 고참이네 ㅇㅇ(39.115) 00:38 17 0
1180924 ㅠㅠ 얼마나 외롭고 힘들었을까? [2] ㅇㅇ(175.223) 00:33 98 8
1180923 부부간에 폰 들여다보는거 어떻게 생각함? [5] ㅇㅇ(223.39) 00:29 57 0
1180922 설리 악플러 실체 ㅋㅋ [4] ㅇㅇ(182.228) 00:22 83 8
1180920 진짜 좌파가 프레임 존나잘짠게 민족주의좌파=빨갱이 [1] 울프컷꼰대(119.149) 00:01 42 0
1180919 와 둠패트롤 신선하네ㅋㅋㅋ [1] Marion(121.145) 10.14 66 0
1180917 HBO미드 롬,카니발 결말 깔끔해? 둘다 시즌2인거같은데 [3] ㅇㅇ(58.140) 10.14 65 0
1180916 멋진 징조들 재밌어? [1] ㅇㅇ(58.140) 10.14 34 0
1180915 고어물 추천좀 [1] 히힝(221.156) 10.14 28 0
1180914 부부가 신뢰가 없으면 그냥 끝이지? [1] ㅇㅇ(114.205) 10.14 48 0
1180912 워킹데드 시즌7인가 8인가 보다가 말았는데 ㅁㅁ(220.72) 10.14 26 0
1180911 설리 이야기는 되도록 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 ㅇㅇ(125.136) 10.14 137 0
1180910 엘카미노 스키니랑 배저가 제시한테 준 돈이 [1] ㅇㅇ(203.228) 10.14 48 0
1180909 이런게 악플이다 [14] ㅇㅇ(27.115) 10.14 217 1
1180908 엘카미노 스키니피트 원래 이런캐릭터였냐?? [3] 박영규(133.201) 10.14 53 0
1180907 조국사퇴 문재인 대통령 입장문 발표 긴급속보.never [1] ㅇㅇ(210.178) 10.14 78 1
1180906 홈랜드 시즌3 4화까지봣는데 궁금한거 [1] 파워쑤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41 0
1180905 생각해보면 스포 1도없이본미드는 없었던것같다 파워쑤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22 0
1180904 기묘한 이야기랑 종이의 집 둘중에 뭐부터 볼까 선택좀 [2] 레알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45 0
1180903 미드추천좀 꽤 많이봤는데 [4] ㅇㅇ(121.172) 10.14 74 0
1180902 씨발 근데 설리악플 절대다수가 여자인거로 아는데ㅋㅋㅋㅋ ㅇㅇ(106.102) 10.14 48 4
1180900 엘카미노 경찰 신고씬은 역대급 개그 아니냐? ㅋㅋ [6] ㅇㅇ(203.228) 10.14 101 0
1180899 미드 빨리 추천 바람 [2] 레알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53 0
1180897 아호스 18세인데 많이 잔인함? [1] ㄴㅌㄴㅅㄴ(182.227) 10.14 29 0
1180896 오티스 비슷한미드없냐 ㅇㅇ(115.139) 10.14 18 0
1180895 엘카미노 보니까 다시금 미국 무섭네 [2] 박영규(133.201) 10.14 80 1
1180894 아오스 그거 사진보니무섭던데 ㄴㅌㄴㅅㄴ(182.227) 10.14 20 0
1180893 악플 단게 나쁜건 맞지만 악플 달리게된 원인이 있다 [12] ㅇㅇ(220.95) 10.14 105 5
1180892 한국은 악플이 적은게 아니라 사생활에 간섭하려는 정도가 심한것 [2] ㅇㅇ(117.111) 10.14 46 1
1180890 외국은 악플 없는줄아는 븅신새끼들이 너무많다 [4] ㅇㅇ(106.102) 10.14 62 2
1180889 애들아 직쏘가 나쁜사람 아니지? [5] ㄴㅌㄴㅅㄴ(182.227) 10.14 66 2
1180888 엘 카미노 제시가 마지막에 개 만나러 안간 게 아쉬움 [3] ㅇㅇ(203.228) 10.14 63 0
1180887 알래스카 비하 너무 심한거 아냐? [4] 1212(175.223) 10.14 66 0
1180886 악플 때문인 지는 잘 모르겠다 [4] ㅇㅇ(211.36) 10.14 41 1
1180885 현행법으로는 육두문자가 들어가야 모욕죄 처벌대상이다 [5] ㅇㅇ(27.115) 10.14 50 0
1180884 아호스 시즌7은 정상적인 인간이 없냐? [3] ㅇㅇ(121.132) 10.14 37 0
1180883 악플다는 쓰레기들은 다 고소해서 감옥보내야돼 [1] ㅇㅇ(115.160) 10.14 15 0
1180881 한국의 비난해서 자살하게 만드는 문화 존나 병신같다 [2] ㅇㅇ(58.65) 10.14 85 0
1180880 근데 설리 존나 이쁘지않냐 [2] ㅇㅇ(122.32) 10.14 129 0
1180879 와 악플의 밤에서 설리 잼나게 봤는데 충격이다 상남자(116.37) 10.14 56 0
1180878 악플도 표현의 자유라고 말하는 사람의특징이 [1] ㄴㅌㄴㅅㄴ(182.227) 10.14 36 1
1180877 10대 양녀랑 연애하는 미드 추천좀 [1] ㅇㅇ(58.65) 10.14 5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