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보디가드 20분봤는데 주인공빼면 등장인물이 전부 여자네 ㅋㅋ

ㅇㅇ(175.212) 2019.10.21 22:39:26
조회 144 추천 1 댓글 4

기차 기관사 여자


주인공 애 봐주는 것도 여자


폭탄 테러범도 여자


대테러 작전 책임자도 여자


저격수도 여자


앰창 좀 적당히 해야지 씨발 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4002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868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65]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270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5] 운영자 05.01.14 131334 51
1183900 네간이 솔직히 릭 자리 매꿀수 있을거같은데 ㅇㅇ(211.199) 10:11 21 0
1183899 홈랜드 8시즌 티저예고편 [1] ㅇㅇ(211.108) 09:04 35 0
1183898 미드 첩보물에 왜 자꾸 [4] ㅇㅇ(125.136) 08:53 44 0
1183897 아직도 워킹데드 좋아하는 갤러있음?? [3] 별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39 0
1183896 잭라이언 완전 미스캐스팅 아니냐? [4] ㅇㅇ(112.187) 08:30 66 0
1183895 와 쉐임리스 오프닝 드디어 바꼈네 ㅋㅋㅋㅋ [1] ㅇㅇ(221.149) 08:28 49 1
1183892 워킹데드 주디스 누구 딸이냐 [2] ㅇㅇ(182.225) 04:31 75 0
1183891 주디스랑 네간 졸라 커엽네 ㅇㅇ(39.7) 03:57 50 0
1183890 왓치맨 4화 개웃기네ㅋㅋ ㅇㅇ(211.209) 03:43 65 0
1183889 좆같은 레나던햄 보기싫어죽겠는데 ssdd(106.102) 03:30 34 0
1183888 아호스는 호러는 없고 병맛만 있다 [3] ㅇㅇ(211.199) 03:22 52 0
1183886 혹시 시트콤 맘 보는 갤러잇냐? [6] ㅇㅇ(106.246) 01:50 72 0
1183885 다크보는데 요나스 관련 질문 [2] ㅇㅇ(39.125) 01:41 42 0
1183884 올해 a급미드 체르노빌말고없네...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30 1
1183883 야 근데 마인드헌터에서 주인공이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39 0
1183882 이시간에 기미갤하는 여자는 100%확률로 개보지년아님? [1] ㅇㅇ(114.206) 01:16 69 0
1183879 정말 비이성적이고 폭력적이고 반사회적인 [6]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5 0
1183878 덱스터 시즌1 2만 볼까? [5] 꼬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9 0
1183877 ncis 에피 하나만 찾아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7 0
1183876 종이의집 보는 새끼들 있냐? [2] ㅇㅇ(107.178) 11.11 86 0
1183875 시발 브금보소 ㅋㅋㅋ 네간 존나 싄났네 ㅇㅇ(223.62) 11.11 37 0
1183874 엘리트들 재밌냐? [2] ㅇㅇ(1.242) 11.11 61 0
1183873 오피스에서 짐팸 프로포즈 장면 연출 좋지 않냐 ㅇㅇ(223.38) 11.11 56 0
1183872 아 쉐임리스 괜히 본건가 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0 0
1183870 (진지) 요새 넷플 구독 안하면 오히려 이상한거 아님? [3]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66 1
1183869 미드보다가 헹가리 치고 물구나무 선 이유 ㄷㄷ [3] ㅇㅇ(125.136) 11.11 85 0
1183868 미드보는 이유 반박불가 [1] ㅇㅇ(39.7) 11.11 153 2
1183867 난 솔직히 네간이 가버너보다 더셀줄 알앗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4 0
1183866 야이 씨발 자막노예 새끼들아 [1] 아리생리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77 0
1183865 갓플릭스인 이유 [3] ㄴfyhg(182.227) 11.11 122 0
1183864 오렌지이즈더 뉴블렉 모든시즌 다재밋음? [2] ㅇㅇ(119.194) 11.11 61 0
1183863 내가 방금 미드보다가 헹가레를 친 이유 ㅇㅇ(125.136) 11.11 31 0
1183862 황금나침반 어디서봐? [1] ㅇㅇ(59.16) 11.11 45 0
1183861 릭앤모티시즌4 넷플에 언제추가돼? [2] ㅇㅇ(175.205) 11.11 94 0
1183860 아메리칸 스토리 아포칼립스 웃긴게 뭐냐면 ㅇㅇ(116.33) 11.11 38 0
1183859 왜 예쁜애들은 금방 퇴장하는거냐 [2] ㅇㅇ(116.33) 11.11 148 0
1183858 황금나침반 소설 읽은 인간 있냐? ㅇㅇ(124.50) 11.11 34 0
1183857 드라마 추천좀 이유없이 피낭자하는거말고 ㅇㅇ ㅇㄴㅇㅇㅇ(182.227) 11.11 14 0
1183856 오자크가 그리재밋음? [3] ㅇㄴㅇㅇㅇ(182.227) 11.11 62 0
1183855 오컬트 미드 추천좀 [1] ㅇㅇ(119.194) 11.11 41 0
1183854 pc즈의라느게 잘생긴 남자에 못생긴 여자 넣은 영화나 드라마를 말한거임? ㅇㄴㅇㅇㅇ(182.227) 11.11 28 1
1183853 괴물나오는네플드라마는 쉐도우헌터스랑 뱀파이어다리어리가재밋네 ㅇㅇ ㅇㄴㅇㅇㅇ(182.227) 11.11 15 0
1183852 아이좀비랑 루시퍼는 보다가말음 ㅇㅇ ㅇㄴㅇㅇㅇ(182.227) 11.11 20 0
1183851 You me her(당신 나 그리고 그녀) 재밌게본사람 없어? [4] ㅇㅇ(218.147) 11.11 52 0
1183850 한글 자막 만드는거 뭐 법에 저촉되서 좇될 문제 있는거냐? [5] 칸클엄테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88 0
1183849 릭앤모티 어케보누 ㅠ [1] ㅇㅇ(58.238) 11.11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