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토피아 더빙판으로볼까?모바일에서 작성

봉ㄸ(182.227) 2019.10.21 23:05:51
조회 38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4123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953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346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350 51
1184573 쉐임리스 시즌9 보고있는데 데비가 남여 동일임금 만드네 ㅇㅇ(121.152) 23:48 3 0
1184572 타이탄즈 스토리 나만 이해안되? [1] ㅇㅇ(110.70) 23:42 11 0
1184571 와치맨 깜둥이년이 계속 주인공이야?? [1] ㅇㅇ(110.70) 23:38 13 0
1184570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1 결말 맘에 들어서 시즌2 시작하기 망설여지네 [3] ㅇㅇ(27.35) 23:35 20 0
1184569 오늘 한일전 가슴깐 스시녀 영상2초짜리 ㅋㅋㅋ ㅇㅇ(223.255) 23:28 37 0
1184567 너의 모든 것 봤냐? [1] ㅇㅇ(14.42) 23:06 31 0
1184566 트루디텍티브 시즌2는 배우 라인업은 좋은데 ㅇㅇ(175.127) 23:03 26 0
1184565 덱스터는 시즌4보다는 시즌5가 최고같음 [5] ㅇㅇ(220.72) 22:57 26 0
1184564 더크라운 1화부터 에바네 ㅋㅋ ㅇㅇ(119.149) 22:53 32 0
1184563 6화에서 유진이랑 무전 하는년 누구임? ㅇㅇ(211.199) 22:37 35 0
1184561 덱스터 이거 재밌는거 맞냐? [6] ㅇㅇ(39.112) 22:17 54 0
1184560 넷플 메인에 오에이 있길래 ㅇㅇ(14.4) 22:17 20 0
1184559 영화 세븐 재밌냐 [7] ㅇㅇ(175.119) 22:14 46 0
1184558 셜록 뒤로갈수록 개연성 배째라수준이네 [3] ㅇㅇ(221.157) 22:09 57 0
1184557 프리처 볼때마다 전현무 생각나는데 원래 그럼? [1] ㅇㅇ(121.140) 22:08 27 0
1184556 워데 영자막으로 의사나오는부분넘기면서 대충봤는데... 7화이해좀시켜줘 웃흥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16 0
1184555 워데 시즌9는 볼만하내 h듵(175.117) 21:52 10 0
1184554 워데 좀비 왜 생겼는지 아직도 안나옴? ㅇㅇ(223.62) 21:50 12 0
1184553 홈랜드 시즌3 다밨따 더볼까? [3] 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25 0
1184552 탈모약 시발 진실이 뭐냐고 [1] ㅇㅇ(124.57) 21:34 41 0
1184551 레프트오버 올라와있는 스트리밍 어디임? [2] ㅇㅇ(14.63) 21:09 34 0
1184550 진짜 야인시대 보는 기분이네 ㅇㅇ(124.56) 20:54 55 0
1184549 애들아 미드보다보면 어린이들 나오는데 [5] ㅇㅇ(115.20) 20:48 86 1
1184548 베콜사 시즌4까지 끝냈는데 본 애들아 얘기좀 나누자 [3] ㅇㅇd(122.36) 20:47 48 0
1184547 아니 만달로리안 이거 존나귀엽네 시발 ㅋㅋ [1]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88 0
1184545 더 크라운 시즌3 왤캐 적응안돼노 ㅋㅋㅋ [2] ㅇㅇ(211.54) 20:32 86 0
1184544 만달로리안 원래 보바펫이 주인공이었을 거 같음 [1] ㅇㅇ(223.39) 20:28 51 0
1184543 커뮤니티 볼라는데 어디서 봐야되냐? [1] ㅁㅇ(210.113) 20:22 26 0
1184542 애들아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무섭냐? [4] ㅇㅇ(115.20) 20:20 36 0
1184541 시즌3 선발대 게이들아 어떻노? [1] ㅇㅇ(175.223) 20:17 39 0
1184540 헬렌헌트 결혼이야기 볼수있는데 있나? ㅇㅇ(121.150) 20:05 31 0
1184539 한남은 외국가면 자국게이보다 못한 취급받음ㅇㅇ [1] ㅇㅇ(210.178) 20:01 34 0
1184538 아호스 시즌9 어디서봄????? [3] rkdtkd123(59.6) 19:59 24 0
1184537 타이탄즈 여주 발암 존나 쩜 ㅇㅇ(211.107) 19:47 30 0
1184536 게이 아니면서 게이역하는 남자배우 보면 신기함 [2] ㅇㅇ(122.32) 19:47 93 0
1184535 헝, 캘리포니케이션, 서브미션 셋 중 뭐가 젤 재밌음? [2] ㅇㅇ(220.67) 19:41 26 0
1184534 애로우 재밌냐 ㅇㅇ(223.38) 19:26 20 0
1184533 혼자살면 tv수신료 당장 끊었을 듯 [5] ㅇㅇ(211.36) 19:13 104 0
1184532 주의해야할 영어단어들 10개 ㅇㅇ(185.92) 19:01 53 0
1184531 위노나어프 3시즌은 언제 올려주냐? ㅇㅇ(119.192) 18:56 19 0
1184529 스타워즈 볼까 [4]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89 0
1184528 워킹데드 자막안떠서 좆같은 놈들한테 꿀팁 푼다. TIP [4] ㅇㅇ(211.36) 17:49 157 1
1184527 미드 추천좀 [2] 배고파ㅇㅁ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57 0
1184526 넷플 바이킹스 시즌5 후반기 안올리냐? [5] (210.2) 17:33 108 0
1184525 아이리시맨때문에 넷플결제했는데 볼꺼추천해바 [3] ㅇㅇ(106.102) 17:32 78 0
1184524 더크라운 자막 개쓰레기네 [4] ㅇㅇ(223.62) 17:31 10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