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드 보는새끼중에 불법으러 안본새끼 있냐?앱에서 작성

ㅇㅇ(39.7) 2019.11.16 23:34:04
조회 135 추천 0 댓글 2

드물지않노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4670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301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709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422 51
1187621 종이의 집 재미는 있는데 개연성 너무 심한거 아니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9 0
1187620 익스팬스 실망 시키지 않네 ㅇㅇ(175.210) 08:07 18 0
1187619 진짜 매국노 집단은 토착왜구당인 자유한국당이지 [2] LilWay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3 19 0
1187618 모팸 루크 근황... [1] ㅇㅇ(39.115) 07:33 44 0
1187616 자기 취향에 맞는걸 봐야지 [1] 악플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40 0
1187615 익스팬스는 4를 마션 인터스텔라 느낌으로 만든게 신의한수 캐나다헬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9 42 0
1187613 넷플릭스 위쳐 D-4 어른이되세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46 0
1187612 브레이킹 배드 왜케 좆노잼이냐 [8] ㅇㅇ(116.123) 06:06 59 0
1187611 한효주 존나 이쁘네 [1] ㅇㅇ(121.140) 05:43 53 3
1187610 토렌트꾸역꾸역 쓰는새끼들은 [2] ㅇㅇ(39.127) 05:01 86 0
1187609 삼국지 마컨 사과a(218.51) 05:01 13 0
1187608 오뉴블 억지pc참고 끝까지 봤는데 [1] ㅇㅇ(110.70) 04:50 42 0
1187607 만달로리안은 허니버터칩같은거지 ㅇㅇ(112.167) 04:44 51 0
1187606 민주당은 항상 제국에 충성하는 매국노 집단이지. 반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22 1
1187605 솔직히 모던패밀리 루크 좀 이상했음 [1] 배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60 0
1187604 헬온 휠즈 드럽게 재미없다 ㅇㅇ(92.38) 04:02 18 0
1187603 넷플 다큐 검은돈 보니까 자본주의 싫어지네 [2] ㅇㅇ(180.67) 04:00 47 0
1187602 굿플레이스 시즌4 이번에 나온 9화 좋네 ㅇㅇ(175.223) 03:45 28 0
1187600 아 ㅈㄴ 개빡치네 [1] ㅂㅈㄷ(121.175) 03:27 41 0
1187599 솔직히 미드 끝까지 본걸로 치면 내가 제일 짱일듯 ㅇㅇ(180.67) 03:08 41 0
1187598 제 취향 보고 추천해주실분..요즘에 볼게 없다ㅠㅠ [6] ㅇㅇ(211.58) 02:28 64 0
1187597 미드 완결 못하는 애들한테 팁하나 알려준다.txt [3] ㅇㅇ(175.210) 02:08 151 0
1187596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15 0
1187594 12몽키즈 시즌4는 넷플릭스에 없냐 ㅇㅇ(27.102) 01:37 28 2
1187593 서양개병신작가새끼들 캐릭터 드럽게 못만든다 [1] ㅇㅇ(193.109) 01:30 47 0
1187591 굿와이프 어디서 봐 그럼 ㅠ [2] ㅇㅇ(222.237) 00:54 61 0
1187590 익스팬드 시즌3 의문점 [4] ㅇㅇ(223.38) 00:42 56 0
1187589 제게 맞는 미드가 뭐가 있을까요? [세세 설명] [12] ㅇㅇ(175.112) 00:39 115 3
1187588 피키 블라인더스 개재밌네 [1] ㅇㅇ(222.113) 00:09 59 0
1187587 왕겜속편도 나오냐?? ㅇㅇ(211.36) 00:05 24 0
1187586 만달로리안이 스타워즈 에피소드8보다 재밌음 [3] oo(175.203) 00:02 85 0
1187585 위쳐 티비 광고하네 ㄷㄷ ㅇㅇ(125.186) 12.15 51 0
1187583 아 트루 디텍티브 냇플에서 검색해서 보는데 ㅇㅇ(39.7) 12.15 64 2
1187582 빌어먹을 세상따위 여주 ㅈㄴ 깜찍하네 ㅋㅋ [3] ㅇㅇ(175.223) 12.15 73 0
1187581 워드 시즌6 16화 초반인데 글렌 죽을거 아니까 ㅇㅇ(175.223) 12.15 25 0
1187580 만달로리안 씨쥐 어떠냐 [3] 애무무(210.123) 12.15 128 3
1187579 만달 6화 마지막 대사가 [5] ㅇㅇ(220.76) 12.15 127 0
1187578 미드에 안꿀리는 한드 추천한다 [7] 애무무(210.123) 12.15 179 3
1187577 익스팬스 가장 마음에들었던 캐릭터.. [3] 마요네즈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25 6
1187576 아마존에 슈내하고 멘탈리스트 업뎃했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8 0
1187574 익스팬스 시즌4 지금 다봤는데 (댓글스포조심) [4] 익스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96 0
1187573 넷플릭스에서 남자 고추 나오는거 머 있음? [1] 잉ㄱ(125.131) 12.15 99 0
1187572 서브타이틀 에디트 갑자기 영상이 안 뜨는데 [10] ㅇㅇ(117.111) 12.15 122 0
1187571 홈랜드 캐리 언니 넘 예쁘다 ㅎ [3] ㅇㅇ(223.39) 12.15 154 0
1187570 넷플 오티스 급으로 재밌는거 추천좀 [1] ㅇㅇ(49.163) 12.15 64 0
1187567 엄브렐러 재밌긴한데 애들이 불평하는 지점도 이해가 가네 ㅇㅇ(27.35) 12.15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