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브나나 시즌6 구매할수있는곳없음..?앱에서 작성

네빛나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5 22:49:51
조회 119 추천 0 댓글 1
							

구매해서 다운받고 싶은디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5477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748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4214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548 51
1197458 러시아 인형처럼 시즌2는 뭐냐 ㅇㅇ(211.187) 23:08 2 0
1197457 오티스 너의모든것 같은 넷플작 없냐 ㅇㅇ(116.123) 23:07 1 0
1197456 오티스 시즌2 봄? (211.107) 23:07 4 0
1197455 힐하우스의 유령 ㅅㅂ 가좆물이네 그냥 [1] ㅇㅇ(124.53) 23:04 8 0
1197454 오티스 여자선생님 이쁘지않냐? [2] ㅇㅇ(125.133) 22:55 17 0
1197453 더 서클 재밋어? ㅇㅇ(219.251) 22:55 4 0
1197452 브배 시즌1보고 손절했다 [2] ㅇㅇ(39.7) 22:29 26 0
1197451 마인드헌터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 없냐 넷플릭스에 [3] ㅇㅇ(122.32) 22:24 55 0
1197450 넷플 자극적이고 여주 이쁜거 ㅊㅊ 부탁함 [2] ㅇㅇ(175.223) 22:23 64 0
1197448 마인드헌터 시즌1 다 봤는데 궁금한점 [1] ㅇㅇ(221.149) 22:12 49 0
1197447 낼 hbo 애비뉴5 첫 방이네 ㅇㅇ(175.223) 22:11 41 0
1197446 매드맨 재밌네 ㅋㅋ ㅇㅇ(223.62) 22:08 21 0
1197445 오티스에서 메이브 장애인이랑 사귐? [4] ㅇㅇ(220.124) 22:06 75 0
1197444 키 vs 얼굴 ㅇㅇ(27.115) 22:06 42 0
1197443 위쳐 시간대 타령하는 애들은 [2] ㅇㅇ(110.70) 21:59 59 4
1197442 하아 시발 성교육 정주행하고왔다 ㅅㅂ [3] ㅇㅇ(58.231) 21:49 103 2
1197441 님들 솔직하게 김치 먹음? 난 안먹음 [2] ㄲㅋㅋ(125.188) 21:31 68 0
1197439 옛날에 너의모든것 2화까지보고 접었는데 [2] ㅇㅇ(218.146) 21:14 61 0
1197438 넷플릭스 씨발 돈받고 하는일이 이따위냐? [3] Patrick.S.Ol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 168 0
1197437 너의모든것2 포티가 제일 불쌍하노 ㅋㅋㅋㅋ ㅇㅇ(223.33) 20:58 35 0
1197436 모팸 둘째딸 존못 [2] ㅇㅇ(61.109) 20:53 58 0
1197435 아니 올라애비 정관수술한거 구라임? ㅇㅇ(218.146) 20:51 33 0
1197434 오티스 시즌3은 루비가 주연급 분량일듯 [1] ㅇㅇ(218.146) 20:45 65 0
1197433 아웃랜더는 확실히 스콧랜드에서 미국으로 건너오면서 노잼임 [1] ㅇㅇ(175.223) 20:30 44 0
1197432 위쳐는 렌프리를 법사로 썼어야해 [2] 1234(59.0) 20:30 48 0
1197431 uc버클리는 어느정도 수준 대학교야? [2] ㅇㅇ(223.38) 20:28 56 0
1197430 너의모든것 3화까지봤어 [2] ㅇㅇ(106.102) 20:22 60 0
1197429 바이킹스 시즌6 7화 자막 [5] 왔다가는사람(219.240) 20:22 98 11
1197428 브레이킹베드 존나 재밌다 ㅠ [4] ㅇㅇ(110.46) 20:16 84 0
1197427 넷플릭스 질문 [1] ㅇㅇ(49.172) 20:15 43 0
1197426 기묘한 이야기 시즌2 보고있는데 [1] ㅇㅇㅇ(211.173) 20:09 43 0
1197425 오티스 이번 시즌만 보고 GG. 이건 못봄. [3] 00(175.212) 20:05 155 3
1197424 오티스 휠체어좌 평상시도 휠체어 타고 다니네 ㅇㅇ(223.62) 20:01 77 0
1197423 끝까지 다본거는 위쳐가 유일함 [1] 노답(175.208) 19:52 56 0
1197422 오티스 현실성 존나 없네 [1] ㅇㅇ(121.154) 19:51 95 0
1197421 현지 시청률 잘나온 미드위주로보다가 에미상탄거 위주로 바꿨더니 [3] 파워쑤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03 0
1197420 피씨새끼들 자식낳고 [1] 항공고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76 0
1197419 오티스 시즌2보고 있는데 [1] ㅇㅇ(218.146) 19:08 102 0
1197417 요즘 넷플덕분에 pc생각 많이 바뀜 [11] 썬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322 14
1197416 애플 truth be told 본 사람 질문 ㅇㅇ(175.223) 18:33 26 0
1197415 4시즌 이상 한 미드 중에 용두사미 아닌 거 추천좀. [10] ㅇㅇ(112.164) 18:33 108 0
1197414 이거 제목좀 알려줘 [2] ㄱㄷ(223.39) 18:28 56 0
1197413 불만 리뷰 하는 심리 이거 맞음? [8] ㅇㅇ(1.11) 18:12 147 0
1197412 pc가 작품 망친다는걸 어제오늘 오티스보면서 확인했네 [2] ㅇㅇ(59.16) 18:02 143 3
1197411 할리 퀸 새 시리즈 골때리지만 재밌다 0088(119.71) 18:01 66 0
1197410 미드 추천점 [2] 999(49.166) 17:59 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