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린이 미드 추천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0.123) 2019.12.14 21:22:30
조회 239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5632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880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4363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646 51
1197897 얼터드카본 2월달에 나오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23 0
1197896 Lgbt나오는건 상관없는데 111(49.166) 08:14 13 0
1197895 오늘 bhc 골드킹윙 이랑 같이 볼 드라마 추천좀 [1] ㅇㅇ(118.219) 07:36 24 0
1197894 메이브 자체가 마고로비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들음 ㅇㅇ(175.223) 07:32 48 0
1197892 다크 씨발 존나 꿀잼인데? [2] ㅇㅇ(218.238) 07:10 37 0
1197891 더서클ㅋㅋㅋㅋㅋㅋ 재밋네 ㅅㄹㄹ(110.15) 06:17 30 0
1197890 옐로스톤 본사람있냐 ㅇㅇ(115.139) 06:15 24 0
1197889 오티스 메이브 이어주고도 시즌이어갈수있잖아,.,. ㅇㅇ(125.133) 06:14 30 0
1197888 미드 제목이 생각이 아니네 [3] ㅇㅇ(118.45) 06:14 42 0
1197887 마인드헌터 보고있는데 계속 잔잔하게 감? [1] ㅇㅇ(175.223) 04:41 47 0
1197886 더보이즈 1화 보는데 스타라이트 [4] ㅇㅇ(110.70) 03:59 77 0
1197885 다빈치 디몬스 본놈있냐 유로파뉴비(110.12) 03:43 27 0
1197884 다음 시즌이 3년 만에 나오는 미드가 있다? ㅇㅇ(110.35) 03:35 103 1
1197883 야이 씨발 휠쳉 ㅓ장애인새끼야 ㅇㅇ(112.144) 03:35 33 0
1197882 스포) 바이킹스 시즌6 7화 후기 비루스2(33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42 2
1197881 프렌즈는 뭔 프로그램 인스타 팔로워가 850만이나 ㅇㅇ(58.229) 02:50 39 0
1197880 오티스 왜 인종차별로 까이는 거임? [1] 츠바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73 0
1197879 별나도 괜찮아 시즌4 나와? [3] ㅇㅇ(112.168) 02:36 49 0
1197878 스포) 메시아 결론 이거네 [1] ㅁㅁ(220.70) 02:29 79 0
1197877 옛날 드라마인데 자막 가지고있는 사람 있으려나 르노(221.158) 02:26 47 0
1197876 위쳐는 게임스토리 1편부터 드라마로 만들었으면 oo(175.203) 02:05 32 0
1197875 카니발. 소피 애미 ㅇㅇ(61.108) 02:03 21 0
1197874 시발 머리 존나 그지같네 [1] 유로파뉴비(110.12) 01:59 84 0
1197873 워킹데드 좀 다시 보려고 하는데 내가 어디까지 본 거나? [1] ㅇㅇ(106.242) 01:57 24 0
1197872 오티스에서 누가 몸값 젤비싸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111 0
1197871 NBC가 런칭하는 ott에서 볼 수 있는 방송 목록(스압) [2] ㅇㅇ(110.70) 01:47 82 0
1197870 오티스 여기서 가장 개꿀잼 시나리오 ㅇㅇ(223.62) 01:46 49 0
1197869 단역이나 조연으로 나오는 애들은 ㄴㄴ(49.164) 01:42 14 0
1197868 스페니쉬 프린세스 이거 1화부터 pc질 냄새나네 유로파뉴비(110.12) 01:42 38 0
1197867 얘두라 요새 디즈니 틴드라마? 비슷한거 제작은함? [2] 아르파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44 0
1197866 오티스 차라리 게이 나올거면 존잘백인으로 넣어줘 [1] ㅇㅇ(114.205) 01:19 71 0
1197865 유명한것들 보통 재밋게보는데 너의모든것은 진짜별로다 파워쑤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41 0
1197864 베콜사5 D--33 ㅇㅇ(39.7) 01:13 51 0
1197863 오티스 개씨발 (스포) [5] ㅇㅇ(223.62) 01:12 142 1
1197862 오티스 시즌2는 왜노출없냐?? [1] ㅇㅇ(223.38) 01:08 93 1
1197861 배터콜 사울 굿맨. ㅇㅇ(125.208) 01:07 41 0
1197860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22 0
1197859 NBC 가 만드는 OTT는 과거 드라마도 업뎃해주냐? [5] Dd33(118.127) 00:25 94 0
1197858 왓치맨 다 봤는데 이해안되는게 있어요! 답변 좀 ㅠㅠ [4] 등뒤에서(220.77) 00:18 59 0
1197857 어쩌다 미드가 이 지경까지 됐는지 [3] ㅇㅇ(116.37) 00:08 150 1
1197856 종이의집 시즌1 2화클래식아시는분 [1] 【사노라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51 0
1197855 난 오티스 라힘 정이 안가던데 [4] ㅇㅇ(114.205) 00:00 129 0
1197854 피키블라인더스에서 토마스쉘비 모자 ㅈㄴ 좁밥같아보이는데 정상이냐 ㅇㅇ(211.58) 01.21 52 0
1197853 넷플릭스 나와서 불다 근절한것만으로 칭찬할만 하지 ㅇㅇ(121.178) 01.21 45 0
1197852 넷플 번역도 알바같은거 있음? [4] ㅇㅇ(218.146) 01.21 102 0
1197851 근데 넷플 같은거 매달끊으면 돈 안아깝냐 [7] ㅇㅇ(218.146) 01.21 1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