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 프로젝트 블루 북 시즌2 통합본

세인트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5 19:53:40
조회 11812 추천 126 댓글 22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be124a2c69a1d7a07b9a332b00f78030ad6e6d1b023f9c07e55280170fdaee4ec23217a



1. 본문 밑, 댓글 위에 있는 첨부파일의 Project_Blue_Book_S02.jpg를 다운받아서 확장자를 zip으로 변경하고 압축 풀면 자막이 나옴


위에 있는 이미지를 우클로 다운로드하거나, 폰으로 이미지 다운받으면 안됨


맥북은 기본 압축 프로그램은 안되고 unarchiver라는 프로그램으로 가능하다고 함




2. 프로젝트 블루 북은 시즌2를 끝으로 캔슬되었고


캔슬된 반년이 지난 지금에도 별다른 소식은 없음


그래도 떡밥 몇 개는 회수했고, 스토리 진행도 시즌1 보다는 훨씬 나아졌고


무엇보다도 엔딩이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음


엔딩이 궁금하다면 오늘 블루 북 정주행을 시작하는 게 어떨까?


하이넥 박사와 퀸 대위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추천 비추천

126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7]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1997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9693 488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9109 84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9] 운영자 05.01.14 143041 53
1243217 왕좌의 게임 무슨 재미로 보는거냐 개노잼 ㅇㅇ(211.36) 00:31 7 0
1243216 개쓰레기 영국 쇼 공통점 ㅇㅇ(119.64) 00:20 26 0
1243215 어느 일본의 가족 ...jpg ㅇㅇ(59.22) 00:19 21 0
1243214 독일 영국보다 프랑스가 여성패션 유명한이유가 뭐임? [1] ㅇㅇ(61.254) 01.22 18 0
1243213 양들의침묵 후속편 예고 ㅇㅇ(222.104) 01.22 30 1
1243212 비젼 3화도 꿀잼이노 ㅋ ㅇㅇ(61.81) 01.22 29 0
1243211 모던패밀리가 참 재밌는데 게이커플이 존나 노잼임 ㅋㅋㅋ [3] ㅇㅇ(221.150) 01.22 18 0
1243210 완다 비전 보니까 마블이 확실히 사람 잘 가지고 논다 ㅇㅇ(222.109) 01.22 76 4
1243208 시즌 긴거 못 보겠다 짧은거 추천좀 [11] 위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69 0
1243205 남주새끼 뭔 시즌3까지 고백한번을 안해 ㅅㅂ ㅇㅇ(121.131) 01.22 45 0
1243204 짤만봐도 보기싫어짐 [7] ㅇㅇ(119.194) 01.22 165 6
1243203 서진 룸 살롱 조폭 사건 보는데 진짜 놀랐다 [1] ㅇㅇ(116.37) 01.22 52 0
1243202 사우스파크에서 까이는 블랙팬서 ㅇㅇㅇ(112.149) 01.22 90 3
1243201 스칼렛 비치년 지가 원하는 답변 안나오면 시간 계속 돌리네 ㅇㅇㅇ(211.36) 01.22 47 0
1243200 완다비젼이 빨리는 이유는 50 60 80년대 시트콤을 재현함 [2] ㅇㅇㅇ(211.36) 01.22 103 1
1243199 왜 완다비전 3화부터 컬러임? [1] ㅇㅇㅇ(211.36) 01.22 120 0
1243198 아니 씨발? 원헌드레드 시즌7 결말 이게 뭐냐 ㅋㅋㅋ [2] ㅇㅇ(221.150) 01.22 32 0
1243197 미드 주인공중에 벨소리특이한애 있지않았냐 [1] ㅇㅇ(223.39) 01.22 28 0
1243196 브레이킹배드 진짜 역대급 명작 [1] ㅇㅇ(220.117) 01.22 44 0
1243195 요즘 드라마가 어쩌고~ 하면서 브배얘기하는 틀딱들 [1] ㅇㅇ(211.211) 01.22 37 2
1243194 일본드라마중에 전차남이라고아냐? [1] ㅁㄴ(106.102) 01.22 47 0
1243193 씰팀 401 402 후기 스포잇음 ㅇㅇ(171.25) 01.22 25 0
1243192 왕겜시즌1 다 보고 희열느끼는 새끼한테 ㅇㅇ(218.146) 01.22 39 0
1243191 나는 완다 씹전 빠는새끼들이 ㄹㅇ로 불쌍하다 ㅇㅇ(218.146) 01.22 48 0
1243189 와 시발 원헌드레드 벨라미랑 클라크 결혼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0) 01.22 33 1
1243188 완다비전 3화 후반부 영화 트루먼쇼 같은 삘도 좀 나네 [2] ㅇㅇ(61.78) 01.22 82 0
1243187 잘생기고 예쁜 게이 레즈 쥬지 뷰지 비빔물 [1] ㅇㅇ(121.178) 01.22 103 1
1243184 완다비전 3화 후반부터 ㅈㄴ 흥미진진해지네 [1] ㅇㅇ(61.78) 01.22 82 0
1243183 완다 4 5화도 시트콤? [1] ㅇㅇ(91.192) 01.22 115 0
1243182 왓차나 넷플릭스 동시접속 가능함??? [2] ㅇㅇ(14.49) 01.22 48 0
1243181 퀸갬 까는 유동을 정병년 1인으로 몰아가기 하는 이유 [3] ㅇㅇ(210.179) 01.22 64 7
1243180 파고 시즌4는 3보다 어때? ㅇㅇ(183.96) 01.22 16 0
1243179 너넨 한국에 남성도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나오려면 [6] ㅇㅇ(218.146) 01.22 64 1
1243177 더크라운 시즌3 안보고 바로 시즌4 넘어가도됨? [1] ㅋㅋ(1.228) 01.22 31 0
1243176 완다비젼 3회 리뷰 스포 [3] 데이워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15 0
1243174 퀸겜 그거 못생긴여자가 이쁜척하는 드라마잖아 [2] ㅋㅋ(1.228) 01.22 59 3
1243173 퀸스갬빗 궁금해서 어제부터 봤는디 [2] ㅇㅇ(125.130) 01.22 76 6
1243171 범바너는 김동현이 있었어야지 ㅇㅇ(117.111) 01.22 22 0
1243170 퀸카로 살아남는법 있어서봤는데 느ㄸ(211.47) 01.22 20 0
1243169 왓챠에 아직 왕겜 걸려있나 2회차 마렵네 ㅇㅇ(211.252) 01.22 14 0
1243168 왕좌의게임 시즌1 다봤다 용 3마리 ㄷㄷ [2] ㅇㅇ(121.171) 01.22 67 0
1243167 브레이킹보지가 뭐길래 신격화함? [3] ㅇㅇ(121.178) 01.22 73 2
1243166 냉미녀 스타일은 왜 동양보다 서양이많음? ㅇㅇ(175.192) 01.22 16 0
1243165 봐야지 하고 미루고 있는 미드 하나씩 적고가 ㅇㅇ(61.255) 01.22 20 0
1243164 브배를 대부랑 엮지도마라ㅋㄱㅋㅋㄱㅋㅋㅋㄱㄲ [5] ㅇㅇ(121.144) 01.22 70 1
1243163 넷플은 범바너 같은 개쓰레기 예능 그만하자 [4] ㅇㅇ(117.111) 01.22 6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