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미갤러 여러분 글 작성 자제부탁드립니다앱에서 작성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1.30 23:42:56
조회 72 추천 1 댓글 1
							

1ba4d730fcd421b068bb98bf06d6040363947f92f8c9434b93

특히 미드 추천글은 절대로 쓰지 마세요
아셨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3/20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9]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2781 61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8171 49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7]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8139 85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6790 54
1298870 한남충들 또 빡쳐서 한녀죽였네 ㄷㄷㄷㄷ J (118.235) 11:12 3 0
1298869 한남충들 또 빡쳐서 한녀죽였네 ㄷㄷㄷㄷ J (118.235) 11:11 3 0
1298867 문제앙이 탈원전해서 전기값 오른건데 ㅠㅠ J (118.235) 10:56 4 0
1298866 좌좀정권 20년간 집값 18억 올랐네 ㅋㅋㅋㅋ J (118.235) 10:44 9 0
1298865 박형식 한남충새끼 여자랑만 싸우다가 드디어 벌받네 ㅋ J (118.235) 10:28 5 0
1298864 표예진언냐 너무 숨어있으니까 재미없다 ㅠㅠ J (118.235) 10:22 5 0
1298863 박형식 한남충새끼 1화부터 자꾸 화살을 어디다 쏘는거노 J (118.235) 10:08 7 0
1298862 정웅인은 누구 보는거임? J (118.235) 09:58 7 0
1298861 정웅인 미친놈 표예진언냐 패다가 칼에 찍혀 뒤지네 ㅋ J (118.235) 09:44 8 0
1298860 티비엔 1화 '오프닝 건너뛰기' 버튼은 못없애나요? ㅋㅋㅋㅋ J (118.235) 09:29 8 0
1298859 청춘월담 "1화" J (118.235) 09:16 9 0
1298858 내시언냐 목숨걸고 충언 때려박는거 보시긔 ㅋㅋ J (118.235) 08:59 10 0
1298857 아 ㅠㅠ 박형식 세자역 강요당함 ㅠㅠ J (118.235) 08:47 10 0
1298856 정웅인 미쳤네 왕께 충언갈기네 ㅋㅋㅋㅋ J (118.235) 08:40 9 0
1298855 청춘월담 0321 방송 14화 이러다 내시놈 죽는건가요ㅠㅠ J (118.235) 08:13 7 0
1298854 수사 범죄 미드 추천좀 [3] ㅇㅇ(223.38) 06:44 34 0
1298853 너모것 시즌3보는데 존나재미없다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1 14 1
1298852 나르코스 잔인함? [1] ㅇㅇ(222.103) 02:16 20 0
1298851 더와이어 맥컬리는 디어페어에 와서 까지 끝없는 불륜행각이네 ㅇㅇ(112.220) 01:24 21 0
1298850 카지노 마지막회 한짤 요약...................gif ㅇㅇ(183.109) 00:49 72 0
1298849 요즘 볼만한거 너모것 섀도본 끝 [1]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25 0
1298848 니들 카니발로라는 미드봤냐? 와 개씨발이더라 ㅇㅇ(59.1) 00:14 38 1
1298846 너모것 이번시즌 ㄹㅇ 재밌는데 [1]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3 0
1298845 만달로리 새끼들 나오면 헬멧때문에 개답답해보이는데 ㅇㅇ(222.101) 03.22 19 0
1298843 기미갤충새끼들아 제발 너의모든것 언급좀해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6 0
1298842 시카고 파이어 셰이 ㅇㅇ(14.34) 03.22 14 0
1298840 레아의 7개 인생 은근히 재밌네 ㅎㅎ awdawd(119.66) 03.22 25 0
1298839 더와이어시즌1은 확실히 재밌는데 [1] ㅇㅇ(112.220) 03.22 32 0
1298838 태드래소 존내재밋네 시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47 0
1298837 이쯤되면 정박 그린홈이 불쌍하지 너의모든것 이 하도족망해서 [2] ㅇㅇ(119.170) 03.22 30 0
1298836 ㅈㅁㄷㄹ ㅇㅇ(112.150) 03.22 13 0
1298835 Survivors 2008 한글자막 좀 누가 공유 해주셈 oo(118.219) 03.22 21 0
1298834 티빙은 볼만한게 하나도 없네 [2] ㅇㅇ(220.88) 03.22 58 0
1298833 미드 높은성의사나이 본사람 있음? 재밌냐? [2] awdawd(119.66) 03.22 63 0
1298832 너의 모든것 재미에 비해서 시청시간이 너무 안나온다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0 0
1298831 너의모든것이 현재 제일 재밌는데 왜 이렇게 언급이 적노 [3]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5 0
1298830 아ㅋㅋ 엘리트들 시즌4들어와서 병신같은년들 치명적인척하는거 죽여버리고싶네 ㅇㅇ(223.62) 03.22 36 2
1298826 세브란스 단절 이거 제작비 얼마 들었을까 [2] ㅇㅇ(223.39) 03.22 81 0
1298820 태국 공중파 TV 에 나온 유튜버를 고발합니다 ㅇㅇ(203.76) 03.22 66 0
1298819 뱀파이어 인트뷰 재밌냐? [2] ㅇㅇ(118.46) 03.22 56 0
1298816 뉴걸 보는데 제스 갑자기 너무 비호감 되고있음;; [3] ㅇㅇ(1.224) 03.22 32 0
1298812 섀도본 여주 볼매네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9 0
1298811 섀도우 앤 본 존나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91 0
1298810 만달로리안 창 누가 준거였지??? [1] ㅇㅇ(27.35) 03.22 47 0
1298808 스위트투스 나온다니 너무 기뻐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5 0
1298807 빨리 누가 넷플갤에 스위트투스 시즌2 소식을 알려라 그린홈mk.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