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프리즌브레이크 01-16 lol버전

형두 2006.04.06 01:40:00
조회 2591 추천 0 댓글 39




자막 좀 늦었네^^흉들 미안해.그래두 그냥 올리는것보다 한번이라두 감수하구 올리려구^^급속으로 한거니까 구리다구 머라하지말구^^ps..정말 미안해..12시반에 끝났는데-- 한번 돌려보면서 수정좀 하느라^^ 미안해... 담부턴-- 예상타임 말안하구 그냥 올릴께..흉들 잠못자구 기다려준흉 고마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입이 웬수, 말실수 줄이면 좋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1/18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7]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8065 608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3950 493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5]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4028 852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9] 운영자 05.01.14 144727 53
1267447 디플이 조금 정신 차렸음 0088(119.71) 15:32 6 0
1267446 덱스터 바리스타 <- 얘도 은근 빌런 아니냐 ㅇㅇ(117.111) 15:11 4 0
1267445 한녀 4명을 살해한 남성 보시긔 ㅇㅇ(39.7) 15:09 5 0
1267444 기미갤 망했네 ㅋㅋ 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6 0
1267443 틀딱미드충들 바이킹스 발할라는 왜까냐?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8 0
1267442 김치년들 재벌 판타지 드라마 좀 그만 만들어 시발년들아 ㅇㅇ(39.7) 14:30 12 0
1267441 아웃랜더 진짜 명작이네 ㅇㅇ(39.7) 14:17 20 2
1267440 미드충들 ㅂㄷㅂㄷ 하는거보소 [3] ㅇㅇ(211.46) 13:59 23 1
1267439 (진실) 한남이 범죄율 세계에서 제일 낮은 편임 ㅇㅇ(39.7) 13:54 20 1
1267438 신문기자 재밌네 ㅇㅇ(121.188) 13:38 18 0
1267437 (진실) 한남이 세계에서 2번째로 날씬함 ㅇㅇ(39.7) 13:34 17 0
1267436 기미갤충들 유일한 희망인 라오어 반제 왕겜 다 망할것 같다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16 0
1267435 justified 디즈니에 있는지 확인해주실분 ㅠㅠ [2] ㅇㅇ(118.235) 13:18 21 0
1267434 미드말고 요즘 잼난 컨텐츠 있음? 나는아름답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2 0
1267433 기미갤충들 넷플한드 라인업 나온거 모른척 하네 ㅋㅋㅋ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29 0
1267432 사인필드 보다가 그리운 얼굴 봤네 [1] ㅇㅇ(1.226) 12:16 20 0
1267431 베를린이 살기좋은도시임 런던이 살기좋은도시임? [1] ㅇㅇ(218.235) 11:36 13 0
1267430 기미갤충들아 니들 어쩌냐이제 넷플 한국컨텐츠 라인업 떳다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21 3
1267428 전세계 유일 보르노 밖에 없는 여자천국이 한국임 ㅇㅇ(39.7) 10:44 20 1
1267427 K-나르코스 이건 또 언제나오노 ㅇㅇ(210.105) 09:46 40 0
1267426 김현주 누나 넷플릭스 머니 맛들렸노 ㅇㅇ(210.105) 09:44 86 0
1267425 지금 여친이 쉐임리스 카렌 수준의 성욕이다 [1] ㅇㅇ(110.70) 08:52 60 0
1267424 솔직히 한국같은 여자 천국이 어디 있노 [4] ㅇㅇ(39.7) 08:33 34 0
1267423 오자크 존나 기다려진다 ㅇㅇㅇ(59.28) 08:26 20 0
1267422 근데 영국전성기가 산업혁명시대라는대 왜 엘리자베스1세가 유명한거임? ㅇㅇ(211.192) 08:21 13 0
1267421 사브리나 본사람 있음? ㅇㅇ(175.126) 07:00 32 0
1267420 한녀가 세계에서 제일 드세고 성격더러워 ㅅㅂ ㅇㅇ(39.7) 04:56 20 0
1267419 기미갤멸망 ㅋㅋㅋㅋㅋ 바이킹스 발할라 예고편 떳다 ㅋㅋ [3]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82 1
1267418 나르코스 멕시코 여기자누나 키 178cm였네 ㅇㅇ(182.31) 01:13 54 0
1267417 중드 추천 좀 해줘라 [4] ㅇㅇ(175.211) 01:06 60 0
1267416 반헬싱 볼만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21 0
1267415 로크앤키 이든이 졸이쁘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35 0
1267414 기미갤충들 틀딱좆망미드 얘기 그만해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6 19 0
1267413 미드 보려면 이 중에서 뭐가 제일 좋냐 [2] ㄱㄷㅈㅂ(207.216) 00:21 73 0
1267412 석세션 그렉? 사촌 집어넣은 이유가 뭐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46 1
1267411 미드 통틀어서 제일 좆같은 캐릭 3명만 말해보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57 0
1267410 저스티파이드 아마존 웨이브 다막혔는데 어디서 보라는거? [2] ㅇㅇ(118.235) 01.18 39 0
1267409 피스메이커랑 보바펫 싸우지말자 [1] ㅇㅇ(121.172) 01.18 49 0
1267408 영국도 여성인권 낮았다면서 왜 king왕보다 Queen여왕 상징강한거임? ㅇㅇ(112.163) 01.18 23 0
1267407 저스티파이드 웨이브에있었던거 같은데 다내려갔네 ㅅㅂ ㅇㅇ(118.235) 01.18 22 0
1267406 AI같은 미드추천가 없냐 ㅇㅇ(220.123) 01.18 25 0
1267405 좆같은 기미갤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40 0
1267404 기미갤충들 불법다운좀 그만해 씨발련들아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54 0
1267403 로크앤키 같은 미드 추천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30 0
1267402 여긴 카일xy 얘기가 하나도없네 [6] ㅇㅇ(223.33) 01.18 57 0
1267401 야 진짜 여기 여초카페야???? [1] ㅇㅇ(211.59) 01.18 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