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프린지 Fringe 시즌3 7화

볼리비아던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1.20 19:36:27
조회 4701 추천 31 댓글 118






내가 지금까지 자막한것중에 제일 시간오래 걸린...

 

하필이면 최대영자막 사이트가 파업해서 이탈리아어->영어 이렇게된 영자막으로 번역을 했지만

 

싱크는 정말 잘맞아서 너무 좋은데... 문제는 영자막내용이..............

 

 

너무너무너무 힘들었다는... 자막하나 치고 대사듣고 계속 무한반복...

 

자막으로만 의존하기엔 너무나 오역이 심할게 뻔하기때문에....

 

제일심한건 이상한 단어 껴집어넣어서 대화내용이 완전 이상하게 흘러갈뻔했다는.............

 

그래서 이번에 오역 의역 평소보다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용을 이해하는데 무리는 안갈것같음..


+브로일스 아드님이 듣던 만화 예고내용 해석완료


+기미갤 J.J.A님이 카사블랑카 대사 해석 완료

 

<주석및 기타 정보>

 

1. 이번화는 재미있는게 시즌 one episode 2화보면 \'자라나는아이\' 기억남?

 

   군사배양하기위해서 빨리 자라나게 했던 에피..그 에피랑 조금 연결됨 ㅋㅋ

 

2. 그리고 본의아니게 프린지로 카사블랑카 스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考 로널드 레이건 모르시는 분없겠죠??

영화배우시면서 미국의 40대 대통령이셨습니다

 

많이 칭찬받는 대통령이시기도 하구요


4.크리스토퍼가 듣던 예고 내용


<The Shadow>

1930년에 라디오드라마로 시작해 코믹북,게임,영화로 사랑받던 작품

 

1994년에 쉐도우 영화판에서

 

미드 30rock의 잭 도너기로 유명한 알렉 볼드윈이

 

크랙스톤역을 맡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정보는 <U>http://en.wikipedia.org/wiki/The_Shadow</U>


아무튼 다른 자막들보다 더 많이 힘들었음 ㅠㅠ


또 파업하면 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포기 ㅠㅠㅠ


5.의역 부분에 관하여

문의가 들어와서 알림

중간에 보면 브로일스가 올리비아한테 \'정말 끈질기군\'이라고 하는 부분이있는데

\'너 이제 가봐도 되긴하는데 너 하는 행동 쫌 맘에 안듬\'
이걸 브로일스 표정이랑 어울리게 한번 의역해본거임

"You\'re dismissed\'->\'그만 가보게\'도 맞지만

좀더 상황을 실감나게(?)표현하려고 한번 의역해봤음

문의,피드백해주셔서 땡큐!!

최종 수정했음!!


이번엔 댓글 130개 돌파 기원!!


추천도 부탁!!!!


안받아지면 http://blog.naver.com/lock90/50099989804

최종수정작에+오프닝수정+색깔 넣기+대사 씹히는부분 싱크조절

+줄간격조절+띄어쓰기 맞춤법 수정+해석 매끄럽게-12/10일자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은? 운영자 23/01/30 - -
공지 개죽이 NFT 지금이 소장의 기회! 운영자 23/02/01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2252 61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7764 49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7]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7776 85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6599 54
1295734 근데 요즘 미드가 옛날같지않냐? 1004(222.119) 20:49 2 0
1295733 일라이 스톤 재밌냐? ㅇㅇ(112.184) 20:35 5 0
1295732 라오어 3화 보니깐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84) 20:31 10 0
1295729 기미갤 특징 : 2연속 무관딱한 베콜사를 명작이라고 부름 ㅋㅋㅋ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9 14 0
1295728 기미갤 미드안목 수준 : 6점따리 반제가 기대작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8 0
1295727 좆플릭스 망하는거 맞지? [1]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19 0
1295726 옐로우스톤 케이시 이병신 때문에 열받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22 0
1295725 넷플릭스 특징 - 재미없어도 결제하고 봐라 [2] ㅇㅇ(121.155) 19:11 24 0
1295724 숨겨진 꿀잼 미드 갈쳐줌 [7] ㅇㅇ(121.155) 18:55 43 0
1295723 양녀들은 세계 1,2차대전 참전해서 스스로 여권 쟁취함 J (39.7) 18:54 12 0
1295722 작년에 기미갤충들 반제 올려치다 멸망당했는데 올해는 뭐냐? ㅋㅋㅋㅋㅋ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17 0
1295721 그냥 hbomax 결제해서 영어로라도 볼까?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18 0
1295719 기미갤에서 라오어 노잼이다 소리 나오는거 보니까 개꿀잼인가 보네 ㅇㅇ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25 0
1295718 라오어 3화 안보는게 낫냐? 눈이 썩음? [2] ㅇㅇ(121.155) 18:32 32 0
1295717 ebs 필독중학세계사 27강 <독일, 이탈리아 근대사> ㄱㄱ J (39.7) 18:27 9 0
1295716 라오어 3화 고문수준이네 ㄷㄷㄷ [1] ㅇㅇ(183.108) 18:27 38 0
1295715 스티븐 킹 소설중에 비행기로 방송국에 꼬라박는거 있는데 ㅇㅇ(121.155) 18:25 20 0
1295714 라오어 3화 받아놓고 아직 안봤는데 ㅅㅂ 머야 ㅇㅇ(121.155) 18:20 20 1
1295713 그린홈은 넷플릭스에서 얼마 받을까? [7] ㅇㅇ(121.155) 18:01 44 0
1295712 ebs 필독중학세계사 26강 <나폴레옹> 입갤 ㄱㄱ J (182.31) 17:34 15 0
1295711 LGU 인터넷 쓰는 사람 0088(119.71) 17:25 24 0
1295710 한국은 전세계에서 세금이 가장 과중한 나라중 하나임 [2] J (211.246) 16:46 31 0
1295709 양잦들 존나 잔인한것 같얘 ㄷㄷ J (211.246) 16:36 20 0
1295708 ebs필독중학 세계사 25강 <프랑스 혁명> 입갤 ㄱㄱ J (211.246) 16:17 17 0
1295707 아 맞다 2월 9일에 너모것 시즌3 나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4 19 0
1295706 요즘 미드 라오어밖에 볼게 없는데 아직도 한국 안들어왔노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 24 0
1295705 피어더 워킹데드 시즌1 4화 황예지(35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7 0
1295704 파운데이션은 요약본만 보면 씹띵작인데 [3] ㅇㅇ(175.208) 15:07 40 0
1295703 그냥 니들은 미드에 대해 아는척 자체를 하지마라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7 40 0
1295702 기미갤 또또 활발해지기 시작하네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36 0
1295700 라오어 그 아지매가 프린지 올리비아였노 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3:36 28 0
1295699 미드 나오는 족족마다 노잼이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25 0
1295698 라오어 좆노잼인데 외국애들 평가는 어떰? [1] ㅇㅇ(211.192) 12:53 55 0
1295695 어퍼컷 기미갤 출신이라는데 맞냐? ㅇㅇ(103.142) 10:38 29 0
1295691 기미갤 일동은 엣지러너 3관왕을 응원합니다 [2] ㅇㅇ(39.7) 05:58 55 0
1295688 소프라노스 랄프 죽는 장면 역하다 ㅇㅇ(118.235) 05:09 26 0
1295687 본인 이상형 여배우 3명 평가좀 [4] ㅅㅅ(210.95) 03:39 92 0
1295686 원작 똥꼬충 빌리 안뒤짐,엘리년이 빌리가 소장한 게이잡지 훔침 ㅋㅋㅋㅋ [3] dd(1.235) 03:27 68 0
1295685 버러지 같은 PC충들 왜 잘나가는 원작에 똥 바르냐 [1] ㅇㅇ(222.102) 02:05 36 2
1295684 라오어 씨발 개 구역질 나는 게이 원작에 있는거임? [3] ㅇㅇ(121.138) 02:04 117 3
1295683 라오어 솔직히 노잼.. [1]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84 3
1295682 라오어 씨발 미쳣나 토할거같네 [1] ㅇㅇ(106.101) 01:40 95 2
1295681 발할라 존나 잘만들었네 ㅇㅇ(112.168) 01:33 43 0
1295680 라오어 3화 시발 게이똥꼬섹스이야기 서사는 왜쳐넣은거임?? [3] ㅇㅇ(49.170) 01:33 134 4
1295679 누구 제목 아는 사람 답글 부탁 [3] ㅁㅁ(219.248) 01:19 50 0
1295678 바이킹스 시즌3 4화에 나오는 이야기꾼 ㅇㅇ(112.168) 01:15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