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훈모 저거 아랑어때문에 지랄하는거네 앱에서 작성

1차광탈씹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16:13:47
조회 45 추천 0 댓글 0
							



자기는 아무리 일자리 찾아봐도 스펙이라곤 아무도 안 인정해주는 순위표에 경력이라곤 디씨어그로밖에없어서 우울한데

아랑어는 일자리 이미 있고 퇴직하려니까 사람들이 저렇게 잡아서

자기는 갖고싶어도 못갖는 걸 저렇게 거짓말까지하면서 아무렇지않게 버리려 하는 거 보니까

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판타지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41] 운영자 13/01/18 353631 69
8556120 추석이라 연어회 전복 고기 ㄷㄷㄷㄷㄷ 츠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6 0
8556119 좆픽세븐 터졌네 어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5 0
8556118 성공햇다 [2] 늑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4 0
8556117 속도 3메가면 어느정도임? [3] 헤세(203.232) 09/24 15 0
8556116 술 안 마시는 친구들 만나서 뭐 해야됨 [3] EJ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8 0
8556115 아니 4단이라고요..? [1] 까치우(121.131) 09/24 14 0
8556114 와 외갓집에서 대판 싸우고나왔는데 개신기하네 [1] 바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2 0
8556113 송강호가 연기 잘하는지 알려면 못 만든 영화를 봐야함 [1] ㅇㅈㄷ(110.70) 09/24 26 0
8556112 시발 독서실 단톡에 영어 올라올때마다깜짝깜짝 놀란다 갤로그차단먹은까앆(223.62) 09/24 18 0
8556111 투페이스.jpg [2] 푸르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40 0
8556110 님들유ㅐ스레기임?? 라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8 0
8556109 코노 가고 싶다 바보무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6 0
8556108 빨리 수능이 오면 좋겠다 망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3 0
8556107 수능을 다시본다고 해서 보는 사람이 달라지는것이 아닙니다... The-seco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7 0
8556106 속보)) 추석 1호 방화 터졌다.jpg [4] ㅇㅇ(14.53) 09/24 60 0
8556105 사촌이 귀지 파줫는데 뭔 내장 꺼낸줄 알앗노 [3] EJ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42 0
8556104 수능 시험장에 전자담배 반입 가능? ㅇㅇ(121.155) 09/24 8 0
8556103 용돈 받앗다 [2] 건전타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1 0
8556102 ㅋㅋ 재수생이 판갤질하는거 실화냐 [1] 쓰레기한남연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5 0
8556101 택시 운전사 제일 재밌는 장면 [7] ㅇㅇ(124.49) 09/24 45 0
8556100 공부공부 무슨 공부르루해야 될가 망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3 0
8556099 사촌동생이 아프리카에서 이러고 있으면 [3] Undecida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7 0
8556098 휴대폰 요금 한달에 이럭게 나감ㄷㄷㄷㄷ 라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4 0
8556097 내 친척중에 나랑 동갑에 키도 185고 여친도 있고 학원강사도 하는 놈 [5] ㅇㅇ(101.235) 09/24 36 0
8556096 할아버지 오면ㅁ집가려고했는데 할아버지가산와 박정희후팔창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6 0
8556095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4] 하찬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47 0
8556094 지금 이 시간에 판갤을 해도 되는 고3은 수능을 던진 놈들 뿐이다 [1] 키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9 0
8556093 400kb로 영화받는닷 ㄷㄷㄷ [5] 김첨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43 0
8556092 야 요새 재밌는 라노베 혹시 뭐 새로 나온거 있냐? 국산이나 [1] 유페미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3 0
8556091 파모똥이랑 비통이랑 그림 가지고 떠드는거 보면 웃김 ㅋㅋㅋ [1] ㅇㅇ(175.223) 09/24 19 0
8556090 수능 바로 전날에도 롤 오지게했는데 ㅇㅇ(119.149) 09/24 8 0
8556089 판갤을 어찌 수험생들을 이리 못살게굼?? [13] ㄹㅇㅍㅌ(116.34) 09/24 90 0
8556088 첨지놈 저거 0캠퍼스 조나게 밀던데 [2] ㅇㅇ(223.62) 09/24 49 0
8556087 오늘 사촌들 오랜만에맛났는데 [1] 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4 0
8556086 근데 나 데이터 진짜 미친듯이 쓰는데 [4] 갤로그차단먹은까앆(223.62) 09/24 55 0
8556085 수능을 50일 앞두고 판갤을 하고 있는 건 사람새끼인가? 키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3 0
8556084 이거요금제 걍 티월드에서 바꿔도 선약할인 그대로 적용되제?? [4] 천덕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9 0
8556083 근데 사퍼 코스튬 쉽게얻는법 머업냐 [5] 루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3 0
8556082 3만 4천원 요금제 쓰는 중인데 크리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8 0
8556081 차례음식 해치우기 완전판 메스토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8 0
8556080 차례음식 뒷처리엔 부침개국이 최고인데 [1] 두랄루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0 0
8556079 아찐 코어콘 뭐야 ㅡㅡ [4] 연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56 0
8556078 ㄹㅇ 피방 밤새는대 사퍼만한 겜이 없지 [1] 사나칸선생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4 0
8556077 일단 올해 수능 확실한거 하나 [1] 어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7 0
8556076 솔직히 이거 댓글보고 놀람 [1] The-seco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0 0
8556075 가면라이더 노래가 은근히 중독성 있는거 같음 [1] 망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7 0
8556073 서울대 교수 인공보지 배양 성공.News yu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8 0
8556072 차례 음식 해치워 먹는 데에는 비빔밥이 최고다 [4] .음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33 0
8556071 야야 혹시 금색 러브리체 같은 겜 아는거 잇는사람? 어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