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자르는 턴오버 아예 안하는데 축알못 ㅈㄴ많네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18-07-12 17:17:01
조회 80 추천 2 댓글 2
							

파울아니면 아자르 아예 못끊어ㅋㅋ

파울로 공뺏긴것도 턴오버??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61] 운영자 18/06/22 186116 93
2818898 이게 황유다 콥등이벌레세끼들아 긴장타라 ㅇㅇ(115.22) 02/19 1 0
2818897 히딩크 투잡행 ㅋㅋㅋㅋㅋ 스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 0
2818896 진짜 손흥민은 저런 인기팀들 죽어도못감 ㅇㅇ(125.133) 02/19 6 0
2818895 애우 어쩌다 이지경까지 된거냐 ㅋㅋ ㅇㅇ(203.226) 02/19 5 0
2818894 이야 그래도 사리 발전은 하네 이제 교체만 랜덤으로 바꾸자 ㅇㅇ(222.114) 02/19 8 0
2818893 사리 잘리면 위약금 줘야 되냐고 낙락첼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5 0
2818892 승리의 맨유 팬들 출첵박자 [6] ㅇㅇ(115.20) 02/19 25 8
2818891 대맨유 우승 !!!!!!!!!!!!!!!!!!!!!!!!!!!!! ㅇㅇ(115.22) 02/19 4 0
2818890 맨유의 유일한 단점은 축구지능 아니냐? ㅇㅇ(110.35) 02/19 23 0
2818889 우서? ㅇㅇ(118.139) 02/19 2 0
2818888 사리 웃는거 존나 씁쓸해보이네.. 지도 경질 예상하는듯 ㅇㅇ(118.91) 02/19 6 0
2818887 야유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dd(124.60) 02/19 5 0
2818886 대황유 ㅅ ㅅ ㅅ ㅅ ㅅ ㅇㅇ(118.176) 02/19 2 0
2818885 악수 도르 ㅋㅋㅋㅋ ㅇㅇ(124.59) 02/19 4 0
2818884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아래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6 0
2818883 솔샤르멋있어 ㅋㅋㅋㅋㅋ 하쿠나마타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5 0
2818882 첼ㅡ애ㅡ우 ㅇㅇ(124.254) 02/19 1 0
2818881 황유 우승 황유 우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34) 02/19 4 0
2818880 사리 악수 ㄷㄷ Zu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5 0
2818879 진지하게 이새끼 데려와야 할 것 같은데 ㅁㄴㅇ(182.212) 02/19 32 1
2818878 케파 vs 케파... 전격 비교...jpg [3] ㅇㅇ(220.78) 02/19 79 12
2818877 승리의 맨유팬들 출첵박자~~~~~~~~~~~ [1] ㅇㅇ(211.218) 02/19 21 7
2818876 아자르 하나도 못뜛네 ㅋㅋㅋㅋ ㅇㅇ(116.41) 02/19 9 0
2818875 에휴 씹애우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FFF03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8 1
2818874 솔샤르가쩌는거냐?무리뉴가병신인거냐? [3] ㅇㅇ(61.75) 02/19 88 0
2818873 현재 제일 불상한새키 ㅇㅇ(124.59) 02/19 25 3
2818872 ???:웃음이나와? ㅇㅇ(118.46) 02/19 38 1
2818871 애우야 칼갈고 맨시티 복수하자 [1] ㅇㅇ(121.132) 02/19 22 1
2818870 이과인 폼다빠지고 온거였네 ㅎ 23ㄷㅈ(122.44) 02/19 4 0
2818869 개좆풀 처형일 ㅇㅇ(117.111) 02/19 26 0
2818868 아자르가 개지랄드리볼하는 이유가 있지 ㅇㅇ(125.188) 02/19 24 0
2818867 퍼거슨 포맷된 세이브 데이터 다시 복구시켜서 행복ㅋㅋㅋ t(107.184) 02/19 9 0
2818866 퓰리시치 이새끼도 ㄹㅇ 폼 개좆망했던데 왜삼 ㅋㅋㅋㅋ 스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 0
2818865 존테리 한심하게 보누 ㅇㅇ(124.59) 02/19 6 0
2818864 퍼거슨 나이드니 귀여움 터지는거 보소ㅋㅋㅋㅋ 내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4 0
2818863 퍼거슨:ㅆ바이게 황유지 꼴껄꼴꼴 ㅇㅇ(211.36) 02/19 6 0
2818862 솔샤르가 확실히 퍼거슨색 많이 묻었네 [1] ㅇㅇ(118.33) 02/19 64 0
2818861 결국 이피엘에서 살아남을 팀은 맨맨리일듯 ㅇㅇ(106.253) 02/19 13 0
2818860 퓰리시치 800억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79) 02/19 8 0
2818859 영감 장수비결이 저거였노 ㅋㅋㅋ 스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8 0
2818858 퍼기옹 싱글벙글 gif [6] 모우린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46 17
2818857 영감님 귀엽누 ㅇㅇ(222.103) 02/19 6 0
2818856 퍼거슨 싱글벙글 올려줘야 모우린호야 ㅋㅋ 굴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6 0
2818855 퍼기 ㅋㅋ 섹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4 0
2818854 갓거슨 ㅋㅋㅋ 좋아죽노 ㄸㄷ(121.165) 02/19 5 0
2818853 영감 드디어 웃노ㅋㅋㅋㅋ ㅇㅇ(211.36) 02/19 5 0
2818852 퍼거슨 행복 축구 ㅇㅇ(124.59) 02/19 5 0
2818851 킹거슨 회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66) 02/19 5 0
2818850 퍼거슨 아직도ㅠ살아계시네 ㅋㅋㅋ ㅇㅇ(116.41) 02/19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