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대 골든골은 ㄹㅇ왜업앤거??앱에서 작성

다비드 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7:23:05
조회 118 추천 0 댓글 3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3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7] 운영자 06/22 85727 42
1111457 오바메양 손흥민 비교 ㅋㅋ.jpg ㅇㅇ(182.216) 09/22 5 0
1111456 뭐가 더 손해냐 Pinopallad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0
1111455 전성기기준 해리케인vs호날두 ㅋㅇㅌ(220.93) 09/22 13 0
1111454 롤갤에서 갑자기 좆두 왜욕먹냐 [2] ㅇㅇ(116.122) 09/22 19 0
1111453 요즘 라리가 베스트11 이거 맞냐?(수정본) [2] ㅇㅇ(39.7) 09/22 38 0
1111452 달리기 진짜 미친듯이 빠른애들은 이유가뭐냐 [3] ㅇㅇ(220.76) 09/22 43 0
1111451 호돈신 >>> 느그형이지 시발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 0
1111450 오바메양 국대프랑스에 레반돕닮은 이름케인인백인이었으면 [2] ㅇㅇ(1.229) 09/22 30 1
1111449 오바메양 = 호나우두 실력 비슷하지 않노. 피구는 마레즈랑 비슷하고. 미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 0
1111448 쿠보 1군에서 뭐라고? ㅇㅇ(14.55) 09/22 5 0
1111447 사비vs피를로 ㅇㅇ(183.100) 09/22 5 0
1111446 호돈 클럽 커리어하이 시즌이 메시 평범한 시즌 아님? 재앙민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 0
1111445 호날두랑 메시는 비슷한 수준이 맞음 ㅇㅇ(220.75) 09/22 14 0
1111444 제라드가 사비보다 못한 점이 뭐냐 [4] ㅇㅇ(58.140) 09/22 16 0
1111443 그럼 오바메양 손흥민 비교하면 누가 더 위냐?? [4] ㅇㅇ(221.156) 09/22 28 0
1111442 호돼지 단기임팩트 단기임팩트 ㅇㅈㄹ하는데 [1] ㅇㅇ(39.7) 09/22 27 0
1111441 호돼지=프랑스 헤리케인 1치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 0
1111440 맹구가 욕은 존나 쳐먹어도 인기많아서 중계는 꼬박꼬박 ㅇㅇ(119.206) 09/22 14 0
1111439 호돈 전성기vs메날두 쓰라하면 다전자씀ㅇㅇ [5] ㅇㅇ(223.62) 09/22 58 1
1111438 1516,1617,1718 분데스리가 득점순위..jpg [4] ㅇㅇ(182.216) 09/22 68 1
1111437 이청용 이재성 경기 어케보냐 [2] ㅇㅇ(125.182) 09/22 25 0
1111436 이국주 못생겼단 새끼들 니새끼들집에 거울은 잇냐??ㅋㅋㅋㅋㅋ [2] ㅇㅇ(222.101) 09/22 19 0
1111435 레알벤제마>>>레알호돼지 ㅇㅇ(221.157) 09/22 6 0
1111434 중거리하면 제라드지 [2] ㅇㅇ(58.140) 09/22 40 0
1111433 호돈 전성기가 레알시절 거리는 새끼들 도대체 뭐임? [1] ㅇㅇ(49.166) 09/22 26 0
1111431 호돼지=국적빨 헤리케인 1치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3 0
1111430 뮐러 루메니게 투톱.JPG [5] 미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2 0
1111429 Epl 직관충 있냐? ㅇㅇ(183.100) 09/22 7 0
1111428 스렘제 이후에 이런 슛팅 때려박을 수 잇는 선수가 3명은 됐냐?? [5] ㅇㅇ(221.156) 09/22 72 0
1111427 이국주 진짜 객관적으로 못생긴건 아님 살때문에 그래보이는거지 [6] ㅇㅇ(222.101) 09/22 51 0
1111426 파리공격,레알중원,뮌헨수비 vs 리밥공격,꾸레중원,유베수비 [1] Robbe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5 0
1111425 경기장옆에 공사장 무엇ㅋㅋ ㅇㅇ(211.214) 09/22 2 0
1111424 브라질에서월드컵우승못한애=한국에서 롤하면서 롤드컵해외팀한태져서 준우승한애 [3] ㅇㅇ(1.229) 09/22 30 1
1111423 오바메양 EPL 기록 ㅎㄷㄷ.jpg ㅇㅇ(182.216) 09/22 50 0
1111420 호돈 전성기는 PSV 시절이다 [1] ㅇㅇ(58.140) 09/22 24 0
1111419 요즘 걸그룹 딸감 1위 누구냐??? [7] ㅇㅇ(222.101) 09/22 170 0
1111418 요새 이런 각도 중거리포 자주 터지는 이유가 머냐? [1] ㅇㅇ(175.215) 09/22 33 0
1111417 손뽕 거르고 라멜라 편애가 있긴 함.jpg [2] ㅇㅇ(175.223) 09/22 67 2
1111416 브루노마스 가창력 vs 메날두 축구실력은 ㄷㅎ 맞지? [10] 167cm110kg(211.209) 09/22 61 0
1111415 뎀벨레 돌문에선 어떻게 20어시 찍은건지 모르겠음 [5] ㅇㅇ(49.171) 09/22 52 0
1111414 오바메양 페레스 달리기시합..gif ㅇㅇ(182.216) 09/22 49 0
1111413 호돈 전성기 특 [3] ㅇㅇ(58.140) 09/22 58 0
1111412 냉정하게 지금 레반돕, 메시, 호날두 빼면 황의조보다 나은 공격수있나? [5] ㅇㅇ(221.156) 09/22 51 0
1111411 오늘 경기 뭐 보면되냐 강신귀빠(175.223) 09/22 11 0
1111410 메좆 좆두 둘다 전성기 지나서 메좆이 좆두 넘을일 없음 ㅇㅇ ㅇㅇ(222.101) 09/22 8 0
1111409 근데 뎀벨레 경기력은 좀 그렇던데 [2] ㅇㅇ(49.171) 09/22 31 0
1111408 네좆좆좆 축구력 왤케 ㅆㅎㅌㅊ임 ㅇㅇ(117.111) 09/22 14 0
1111407 호돈전성기가 역대원탑이다 무시하지마라 [5] ㅇㅇ(223.62) 09/22 59 1
1111406 음바페가 뎀벨레보다 잘함? ㅇㅇ(58.140) 09/22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