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번 Q&A 내용 봄?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07-09 20:31:05
조회 700 추천 5 댓글 11
							

질문이 왕가의 피랑 아커만 피가 섞이면 어떤 혈통이 우선되나요? 였고 좆지메가 그 경우엔 둘다 발현된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대답함
불안하게 왜 그딴 질문을 받아 ㅅㅂ....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음란성 게시물 등록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814] 운영자 13/05/28 58584 322
- 자이언트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23] 운영자 10/05/11 27476 39
851372 학교물 엛립 ㅂㄱㅅㄷ [1] ㅇㅇ(114.200) 09/22 11 2
851371 1기에 나온 고양이 ㅇㅇ(220.82) 09/22 36 0
851370 3기 다시보다가 ㅇㅇ(112.152) 09/22 41 2
851369 얘들아 나울것같애 [5] ㅇㅇ(121.144) 09/22 135 3
851368 리바이가 입덧 [3] ㅇㅇ(223.38) 09/22 107 4
851367 쟝텀으로 학교 옥상에서 [4] ㅇㅇ(175.223) 09/22 82 10
851366 좆지메 편견없는거 하나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52 7
851365 104기 애들 사1정훈련 받는거 ㅂㄱㅅㄷ [8] ㅇㅇ(218.39) 09/22 250 13
851364 니트빈은 ㄹㅇ신의한수인듯 ㅇㅇ(211.210) 09/22 156 11
851363 리바이랑 영화보고싶다 [2] ㅇㅇ(175.205) 09/22 145 6
851362 리바이 섹스해 [2] ㅇㅇ(211.210) 09/22 93 0
851361 가끔 한지가 입체ㄷㄷ장치 만드는 생각함 [3] ㅇㅇ(175.118) 09/22 125 0
851360 리바한지 좋아하는 사람은 없냐.. [5] ㅇㅇ(223.38) 09/22 195 13
851359 니네 굿즈 오디서사냐.. [1] ㅇㅇ(175.118) 09/22 52 0
851358 내가 생각하는 라이너 중에는 [7] ㅇㅇ(223.38) 09/22 223 18
851357 리바이는 엘빈보다 몸집은 쪼꼬만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2 3
851356 마르쟝 보고싶다 [1] ㅇㅇ(175.223) 09/21 47 0
851355 엘빈 스미스 내아내♡ [4] ㅇㅇ(1.247) 09/21 113 0
851354 라이베르 이거 존나 커여움 시발 [2] ㅇㅇ(210.113) 09/21 135 6
851353 내가 진짜 남캐 별로 안좋아하는데 ㅇㅇ(121.189) 09/21 79 2
851352 베톨이 닮은 ㄱㄷㅂㅇ ㅇㅇ(175.118) 09/21 101 0
851351 갤줍한 유치원만화 ㅂㅇ본 [11] ㅇㅇ(114.200) 09/21 420 26
851350 동숲하는 애들아 [3] ㅇㅇ(121.176) 09/21 158 5
851349 진격거 애들 놀이기구 같은 거 하나도 안무서워하겠지...? [6] ㅇㅇ(210.113) 09/21 223 0
851348 리바이 가슴 만지고싶다 ㅇㅇ(223.38) 09/21 129 9
851347 진격의 크리스마스 [2] ㅇㅇ(121.176) 09/21 105 0
851346 어쩐지 병장은 자기 부하 한정으로 물러터져서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64 13
851345 그림체 진짜 많이 바꼈다 [1] ㅇㅇ(121.176) 09/21 226 0
851344 혈압올라가는 짤 [4] ㅇㅇ(211.210) 09/21 293 12
851343 단쵸 단쵸 단쵸!!!!!!!!!!!!ㅅㅂ!!!단쵸!!!!!!!!!! [3] ㅇㅇ(175.205) 09/21 336 12
851342 ???:우리는 모두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 특별하다 ㅇㅇ(223.38) 09/21 95 8
851340 한지 ㅈㅅ하면 어떡하지 [3] ㅇㅇ(115.161) 09/21 174 12
851339 EMA 에서 [2] ㅇㅇ(1.246) 09/21 122 2
851338 리바이상탈안나오고 젖은것도 그딴식으로 나온이유 [3] ㅇㅇ(211.36) 09/21 407 21
851337 차라리 엘빈죽을때 리바이가 오열했으면 좋겠음 [6] ㅇㅇ(175.205) 09/21 279 15
851336 [2] ㅇㅇ(175.118) 09/21 151 6
851335 난 진짜 역키잡 생각만하면 없는 좆이 슴 [2] ㅇㅇ(175.205) 09/21 242 23
851334 엘빈 죽는 거 진심 못 보겠다 [1] ㅇㅇ(1.231) 09/21 90 6
851333 젖바이 [5] ㅇㅇ(175.205) 09/21 344 17
851332 간부조 짤 몇개 [4] ㅇㅇ(61.73) 09/21 305 20
851331 근본적으로 선하고 [6] ㅇㅇ(121.129) 09/21 236 15
851330 난 이때까지만 해도 ㅇㅇ(175.118) 09/21 139 0
851329 진격에서 행복 따위 이미 개나줘버린거 알지만 [4] ㅇㅇ(1.246) 09/21 188 12
851328 ㅋㅋㅋ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존나 웃긴게 처음 할배거인한테 먹혔을때 [6] ㅇㅇ(210.113) 09/21 202 5
851327 근데 로드레이스거인 보니까 ㅇㅇ(175.192) 09/20 65 0
851326 진격이 루프물인 이유는 이런거 아님? [6] ㅇㅇ(175.192) 09/20 231 11
851325 리바이가 너무 좋아서 [5] ㅇㅇ(175.192) 09/20 353 18
851324 머고 거인들 춤추는거 맞냐 [4] ㅇㅇ(121.176) 09/20 2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