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사진4장으로 어제경기 요약해준다

ㅇㅇ(61.76) 2018.05.09 10:05:31
조회 7677 추천 226 댓글 30

추천 비추천

226

고정닉 23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디시뉴스J] 롯데자이언츠에게 궁금한걸 물어봐! [83] 뉴스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19 6057 8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76] 운영자 14.07.02 377477 158
7601089 내일 거의 15년만에 혼직관 가려는데 혼자 보기좋은 좌석 추천좀 ㅇㅇ(221.161) 18.05.10 764 1
7601088 비갈회장도 햄스트링 올라와서 한번씩 드르렁했음 ㅇㅇ(223.39) 18.05.10 203 0
7601087 네이버페이 잘아는 사람있음??? [6] 원우의요행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779 0
7601086 지금 투수 13명인데 한명 빼고 내야수 올려야 된다니까 ㅇㅇ(42.82) 18.05.10 298 0
7601085 갤럼들아 이사준비해라 ㅇㅇ(223.62) 18.05.10 1009 0
7601084 꼴데리아 햄버거 추천 좀 해줘봐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399 0
7601083 요새석두 투수교체기용은 맘에드냐? [2] ㅇㅇ(39.7) 18.05.10 292 0
7601082 상동희얼빠새끼들 어제 홈런쳤다고 풀발기하드만 ㅋㅋㅋㅋ [2] ㅇㅇ(211.221) 18.05.10 377 0
7601081 '미운 오리'인줄 알았더니 '싸움닭'이네...롯데 듀브론트의 반격 ㅇㅇ(222.238) 18.05.10 955 6
7601080 불판간다는게뭔데? [5] ㅇㅇ(59.30) 18.05.10 634 0
7601079 야구에서 가장 중요한 포지션이 포수랑 유격수인데 몹동부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173 0
7601078 좆됐다 시즌 1호 ㅇㅇ(124.80) 18.05.10 295 1
7601077 2할4푼따리 용병타자를 좋다고 계속박네 ㅇㅇ(118.220) 18.05.10 137 0
7601076 오 진짜 불판 갈겠네 이짝저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242 0
7601075 조원우 오늘도 대타야구 요행야구냐 빅이닝도없고 ㅇㅇ(175.223) 18.05.10 103 0
7601074 나원탁 타격좀 되는것 같은데 올려야하는거 아님? [6] ㅇㅇ(182.224) 18.05.10 539 0
7601073 씨발 번즈정도면 조용히 잘써라 [2] ㅇㅇ(117.111) 18.05.10 310 0
7601072 확실히 기록은 무시못함 ㅇㅇ(175.200) 18.05.10 260 0
7601071 좆동희 스윙매카니즘 번즈보다 답없음 [3] ㅇㅇ(59.30) 18.05.10 252 0
7601070 사직예수 저새끼 글은 뭔가 뻔한데 누르게 된단 말이야.. [1] ㅇㅇ(124.80) 18.05.10 131 0
7601069 민뱅뛴거 지시라고 까는놈들은 어제 경기안봤냐 ㅇㅇ(223.62) 18.05.10 125 0
7601068 본기마저 식은마당에 12345 가지고 이제 야구하는거지? ㅇㅇ(211.224) 18.05.10 103 0
7601067 상동히 연타석 삼진. 김상호 나원탁 홈런 [1] ㅇㅇ(59.19) 18.05.10 225 0
7601065 사직예수 한동안 안보이다 오랜만에왔네 십새끼 ㅋㅋ ㅇㅇ(222.96) 18.05.10 122 0
7601064 외국인여친 개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5.92) 18.05.10 280 0
7601063 나경민 작년 후반기 엄청 재미봤자나... 대주자로.. 왜 2군행? [6] DD(61.39) 18.05.10 261 0
7601062 이런거보면 아섭이가 정말 대단하다 [2] ㅇㅇ(222.96) 18.05.10 377 0
7601061 22도인데 난 왜 춥지? ㅇㅇ(59.4) 18.05.10 86 0
7601060 도루를 누가시켜 단독도루지 어제 해설도 그러자나 [3] ㅇㅇ(223.39) 18.05.10 190 0
7601059 “번즈, 이번 주말까지 지켜볼 것”… 롯데 조원우 감독 결단 내리나 [5] ㅇㅇ(211.36) 18.05.10 797 5
7601058 야구하기전에 어그로들 다모였노 ㅇㅇ(115.22) 18.05.10 62 0
7601057 뎁스상 없어도 되는데 80억주고사옴 ㄷㄷ ㅇㅇ(118.220) 18.05.10 83 0
7601056 오늘 캐스터.txt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123 0
7601055 님들 이거 추천좀 ㅇㅇ(211.203) 18.05.10 118 0
7601054 3루 용병오면 그래도 타선 숨좀 트이지않을까 [2] ㅇㅇ(182.224) 18.05.10 175 0
7601053 꼬추에 공 맞으면 많이 아프냐? [4] ㅇㅇ(180.71) 18.05.10 308 0
7601052 민병 좌익수는 못보냐 [3] ㅇㅇ(175.223) 18.05.10 234 0
7601051 아시발 싸패웅 씹새끼는 왜 민병헌맞춘거? [1] ㅇㅇ(117.111) 18.05.10 183 0
7601050 타고투저 원인이 뭐라고생각함 .?????????? [3] ㅇㅇ(61.255) 18.05.10 191 0
7601049 민병헌 없어도 될정도의 뎁스면 왜 잡은거?ㅋㅋㅋ ㅇㅇ(175.200) 18.05.10 137 2
7601048 강한 6번드립치는 코치 누구임??ㅋㅋ [5] ㅇㅇ(116.38) 18.05.10 260 0
7601047 좆뱅 화요일에 안나와서 팀승 수요일은 나와서 팀패 ㅇㅇ(39.7) 18.05.10 66 0
7601046 정훈 새끼 잘 치지나 말지 .(119.69) 18.05.10 77 0
7601045 귀만질놈이 없어서 상동 간거냐? 다 나으면 상동희도 같이 올려 ㅄ들아 [1] ㅇㅇ(58.235) 18.05.10 118 0
7601044 트레이드썰 ) 가툰 LG [2] ㅇㅇ(210.92) 18.05.10 396 0
7601043 WAR 하위 10명.jpg [1]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346 0
7601042 작뱅이랑 이대형 동갑이네 ....ㄷㄷㄷ ㅇㅇ(223.33) 18.05.10 89 0
7601041 도루하고 한달쉬네 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8.05.10 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