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인슈타인 ㄷㄷㄷㄷㄷ앱에서 작성

ㅇㅇ(58.76) 06-14 12:30:59
조회 44 추천 0 댓글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8 롯데자이언츠 경기일정 ☆☆ 달력 ver [17] ㅇㅇ(223.38) 05/10 18457 83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9] 운영자 05/10 5212 15
1121065 롯데 구단에서 벌써 알바 풀은거 알고있음? ㅇㅇ(210.178) 10/16 4 0
1121064 그냥 3포수체제로 2달 넘게 해봤어야했음ㅋㅋ ㅇㅇ(223.39) 10/16 0 0
1121063 락햄 상받았네 무시인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7 0
1121062 석두 제외하고 올시즌 제일 역적은? 나좆덕 ㅇㅇ(110.70) 10/16 1 0
1121061 롯데의 '어설픈 윈나우', 어디서부터 꼬였을까 [1] Hobb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1 0
1121060 꼴갤러들아 주효상 엔씹 신인 김형준도 가망없지? ㅇㅇ(58.230) 10/16 4 0
1121059 풍철이는 띵우 고효준이랑 동기다. 무슨말인지 아나? [1] ㅇㅇ(210.178) 10/16 16 1
1121058 좆덕이 그래도 111은 탈출했더라 [1] ㅇㅇ(125.130) 10/16 17 0
1121057 애초에 일반 야구 상식이면 2군 2할초반은 사람아니라는거 알지 않나요? [2] 2019꼴데해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2 0
1121056 지금이 투고타저입니까? 역대급 타고투저인데 1할2푼 ㅋㅋ ㅇㅇ(61.82) 10/16 3 0
1121055 나랑 친구해줄사람 [1] ㅇㅇ(112.151) 10/16 13 0
1121054 석두 아프냐? [3] 꼴백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2 0
1121053 나종덕 후순위 선수 - 이승호,김혜성,박치국 ㅋㅋ ㅇㅇ(61.82) 10/16 5 0
1121052 나원탁 안쓴걸로 얘기하는건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9 0
1121051 진짜 문제는 1라 나종덕 2라 김민수 둘다 좆망 조짐이라는거다 [1] ㅇㅇ(220.95) 10/16 18 1
1121050 석두 존나 안타깝다 [1] ㅇㅇ(121.130) 10/16 18 0
1121049 좆덕이 그냥 리틀 범모아님? ㅇㅇ(39.7) 10/16 4 0
1121048 우린 늘 화가 나있는 것 같다. [2] ㅇㅇ(223.39) 10/16 45 0
1121047 타고투저시대에 1할2푼치는 좆덕이 ㅋㅋ 병신이라 지명한 꼴카우트 ㅇㅇ(61.82) 10/16 15 0
1121046 난 근데 나종덕 각오하긴 했음ㅋㅋㅋㅋㅋ [8] ㅇㅇ(183.101) 10/16 90 0
1121045 나종덕 스틸픽 맞지 ㅇㅇ(110.70) 10/16 6 0
1121044 내년에 미국가서 공부하는데 [1] ㅇㅇ(175.223) 10/16 16 0
1121043 이갤은 야구끝나도 야구얘기하네 [2] ㅇㅇ(112.151) 10/16 31 0
1121042 이 짤방 상황 설명좀 [3] 부산Lions(223.38) 10/16 53 1
1121041 퓨쳐스에서 데뷔시즌에 홈런 순위가 ㅇㅇ(58.230) 10/16 11 0
1121040 진짜 미친 놈인가 [7] Hobb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83 2
1121039 그게 웃김ㅋㅋㅋ 나종덕뽑을때 ㅇㅇ(14.43) 10/16 25 0
1121038 좆덕이가 어떻게 스틸픽이고 ㅋㅋ ㅇㅇ(61.82) 10/16 12 0
1121037 나종덕 ㄹㅇ로 2할2푼정도는 칠줄 알았다 ㅇㅇ(182.162) 10/16 9 0
1121036 나원탁을 왜그렇게 안썼는지는 궁금하긴 하다 진짜ㅋㅋ [10] ㅇㅇ(183.101) 10/16 71 1
1121035 구승민신인왕후보가? [3] ㅇㅇ(211.36) 10/16 39 0
1121034 원년팀중에 니네만 왕조 아니더라 ㅇㅇ(223.38) 10/16 12 0
1121033 로또준 씨발이네 코치갔네 [1] 응원한다꼴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41 0
1121032 현대왕조와 해태왕조의 대격돌 ㄷㄷ ㅇㅇ(211.36) 10/16 6 0
1121031 전 롯데가 NC 싫어서 나종덕 스틸픽했다는 주장이 제일 황당합니다 [2] 2019꼴데해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1 3
1121030 10개구단 각 팀 마지막 한국시리즈 경기 및 승패현황.txt ㅇㅇ(210.110) 10/16 8 0
1121029 근데 조원우만 아니면 된다 진심으로 조원우는 마이너스 전력이야 [5] ㅇㅇ(182.162) 10/16 40 0
1121028 킬경문 개인적인생각( 장문주의).txt [3] ㅇㅇ(211.184) 10/16 62 3
1121027 어차피 포수 살꺼 같은데 ㅇㅇ(218.50) 10/16 20 0
1121026 꼴갤 고학력자들 도움좀 [4] ㅇㅇ(211.201) 10/16 74 0
1121025 현대왕조 vs 해태왕조 ㅇㅇ(223.38) 10/16 8 0
1121024 타격은 재능 수비는 연습 아니냐 [10] ㅇㅇ(182.221) 10/16 64 0
1121023 안중열 좌투 상대 OPS 0.971이더라 [3] ㅇㅇ(183.101) 10/16 51 1
1121022 델동이 지금 칰가서 머한다했지?? [2] ㅇㅇ(211.200) 10/16 27 0
1121021 카카오게임 하트방은 머하는거임? ㅇㅇ(112.151) 10/16 6 0
1121020 애초에 나원탁을 기용 안한거 부터가 정신나간 행보죠 [3] 2019꼴데해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41 1
1121019 이명우 kt간다 [5] ㅇㅇ(211.36) 10/16 99 1
1121018 단장 사장도 야구인으로 바꿔라 ㅡㅡ ㅇㅇ(211.200) 10/16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