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전 지금 비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43) 09-15 08:18:50
조회 57 추천 0 댓글 2
							

가야하는데말이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1]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97969 127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9888 14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12831 24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4]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8724 10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운영자 05/09 9468 11
1410598 난 역사공부하다 궁금한게 항상 임시 대통령은 이승만이여서 [2] ㅇㅇ(223.38) 11/20 15 0
1410597 난 여흥민씨여 슈발ㅋㅋㅋ ㅇㅇ(112.144) 11/20 8 0
1410596 역사갤에 미안한데 아파트 저층이랑 고층중에 ㅇㅇ(118.220) 11/20 8 0
1410595 이승만에 대한 평가도 달라져야 한다 [5] ㅇ.ㅇ(121.164) 11/20 23 0
1410594 옛날 강남대면 공부 어느정도 한거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0 0
1410593 박지원 박규수 직계는 남한에서 힘쓸수가없제; ㅇㅇ(118.38) 11/20 11 0
1410592 우리집안이 영동에서 벼슬하던 집안이긴 한데 [8] 균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70 0
1410591 나는 공장돌이라 기술이 필요한게아니야 ;; [6] ㅇㅇ(118.38) 11/20 23 0
1410590 조선총독부 건물 얼라때 봤었는데 [1] ㅇㅇ(118.38) 11/20 22 0
1410589 근데 나는 서양 옛 건출물보면 우리나라껀 [4] ㅇㅇ(118.220) 11/20 36 0
1410588 진짜 공장생활그만하고싶다 이정도스펙이면가능? [6] ㅇㅇ(118.38) 11/20 55 0
1410587 옛날에 대학가기 더 쉬웠던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42 0
1410586 mlb 약쟁이들은 약걸리고 왜 다 성적 하락했을까? [1] ㅇㅇ(116.37) 11/20 19 0
1410585 나 진짜 이상한게.. 고려때 백자 알지??? [4] ㅇㅇ(223.38) 11/20 65 0
1410584 볍신같이 세월호 선동놀음에 놀아나서 문재앙뽑더니 인제사 후회되냐? ㅇ.ㅇ(121.164) 11/20 16 0
1410583 와 갤럼들 똑똑하네 [2] ㅇㅇ(106.246) 11/20 50 0
1410582 586세대들은 6. 25, 베트남전쟁 참전도 피해감 ㅇㅇ(203.226) 11/20 15 0
1410581 지하철에서 할매할배들 무개념짓하는 것도 극혐 [1] ㅇㅇ(180.229) 11/20 23 0
1410580 발암야구 같은 새끼가 딱 좆팔륙세대의 전형적인 모습 균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4 2
1410579 노트북에 맥주 쏟았는데 회생 가능..? [1] ㅇㅇ(1.228) 11/20 24 0
1410578 한글 몰라도 하사관지원하면 합격이었음ㅋㅋ ㅇㅇ(1.243) 11/20 14 0
1410577 586세대는 심지어 방위비율이 50프로임 [2] ㅇㅇ(203.226) 11/20 37 0
1410576 이놈들아 나도 대학때 방학을 이용해 노가다 뛰고 학비 냈다 [4] ㅇ.ㅇ(121.164) 11/20 61 0
1410575 야 무슨 80년대 경리가 180을받어 ㅇㅇ(1.243) 11/20 15 0
1410574 옛날엔 부사관지원하면 거의 백프로 장기붙던시절 ㅇㅇ(203.226) 11/20 8 0
1410573 80년대 번듯한회사 경리가 180받음 ㅇㅇ(112.144) 11/20 19 0
1410572 ㅅㅂ 내가 일제때 살았으면 [1] ㅇㅇ(1.243) 11/20 22 1
1410571 안희정이 단기 노가다해서 학자금 벌었다잖아 [2] ㅇㅇ(203.226) 11/20 45 1
1410570 예전에 한국사 강사가 직접 자기 집안 족보 산거라고 밝혀냄 [5] ㅇㅇ(14.36) 11/20 49 0
1410569 친일파중에선 악질인건 ㅇㅇ(116.37) 11/20 15 0
1410568 옛날엔 대학만 나와도 대기업들이 스카웃했다며 [1] ㅇㅇ(203.226) 11/20 25 0
1410565 옛날 순경은 전의경하다 전역할 애들중에 [1] ㅇㅇ(221.160) 11/20 24 0
1410564 친일파도 그 급이 달라 아무에게나 친일파거리면 안되 [1] ㅇ.ㅇ(121.164) 11/20 17 0
1410563 아직도 역갤이네 쉬발꺼 [3] ㅇㅇ(58.224) 11/20 37 0
1410562 아버지말 들어보면 예전 경찰채용을 [1] ㅇㅇ(203.226) 11/20 31 0
1410561 구단별 마지막 신인왕 배출할때 당시 대통령 그리고 히트곡 .TXT ㅇㅇ(118.222) 11/20 21 0
1410560 진짜 좆팔륙세대가 잴 좆같다니까 ㅋㅋ 균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9 0
1410559 흥선대원군이 웃긴건 초기에 러시아때문에 ㅇㅇ(221.160) 11/20 19 0
1410558 옛날에 공무원댄사람 특징 ㅇㅇ(1.243) 11/20 21 1
1410557 갑신정변이 삼일천하로 안끝났다면 [4] ㅇㅇ(223.62) 11/20 50 0
1410556 나는 조선의 잔재가 현재까지 남은거 같아 안타까움 ㅇㅇ(175.223) 11/20 21 0
1410555 대학교수가 얘기하는 일제시대라는데 어케생각하냐 [3] ㅇㅇ(223.62) 11/20 58 0
1410554 우리 나라가 이만큼이라도 사는게 누구 덕인줄 아냐? [1] ㅇ.ㅇ(121.164) 11/20 40 0
1410553 근데 석유 공룡은 아니지 않나 [2] ㅇㅇ(221.160) 11/20 28 0
1410552 여기가 공갤이야 칰갤이야 둘리는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