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작년에 뽑은 우리 신인들은 뭐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3) 2018-08-11 04:07:09
조회 233 추천 0 댓글 3
							

투수는 박상원 김성훈있는데

야수조는 소식이 없네
뭐함 군대갔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9 우리팀 월별일정표 만들어봄 ㅇㅇ [28] ㅇㅇ(220.123) 18/11/28 13362 94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1]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4 433422 130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2753 14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959 26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4]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1813 10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 운영자 18/05/09 12370 13
1544077 중구 쪽이 자한당이 밀던 곳인데ㅋㅋㅋ 지금 살판났겠네 [2] ㅇㅇ(175.223) 03/21 20 0
1544076 방탄 대표와 여자친구 대표 ㅋㅋㅋㅋ ㅇㅇ(125.140) 03/21 18 0
1544075 보통 선수들끼리 불화면 팬들한테도 진작 다 티남.. [3] 하와와잉꼬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8 0
1544074 분명히 한밭구장 자리가 용역 1등은 아니었을건데 ㅇㅇ(211.36) 03/21 9 0
1544073 페도 씹년 요릭충이었네?? 수영장파티레넥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8 0
1544072 엔)우리가 왜 용역1위인 부지 냅두고 2위에다 지은지 아냐 [4] ㅇㅇ(203.226) 03/21 61 3
1544071 박종훈이 좆쥐에서 꼴통인건 알겄는데. 시벌 저게 말이되나 ㅋ ㅁㅁ(119.67) 03/21 29 0
1544070 칰붕이들아 장범준 신곡이나 들어라 [3] ㅇㅇ(223.39) 03/21 36 0
1544069 뜬금 단장까는거 보니 딱 노리타자너 ㅋㅋㅋ [1] 수영장파티레넥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5 2
1544068 페도쟝 현실 잊기위해 디시왔는데 현실때문에 맞는거봐ㅜㅜ ㅇㅇ(1.220) 03/21 14 1
1544067 왜 대전에이컵경기장은 전용구장인거냐 [1] ㅇㅇ(183.107) 03/21 26 1
1544066 선수들이 완규 쉴드치는 발언 했다는 기사도 나오고 흠.. [1] 하와와잉꼬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67 0
1544065 뉴스와이덴이란게 없음 ㅋㅋ [3] ㅇㅇ(218.236) 03/21 81 2
1544064 종합경기장 이전비용까지 하면 돔구장 한개 가격아님? [5] ㅇㅇ(183.107) 03/21 56 0
1544063 이용규 뭐 뜸 [19] ㅇㅇ(218.236) 03/21 333 2
1544062 술마시다 왔는데 페도가 누굽니까? [3] ㅇㅇ(14.4) 03/21 74 0
1544061 오재원 부상때문에 미디어데이 빠진거 맞냐? [4] ㅇㅇ(1.241) 03/21 106 0
1544060 아니 키움 이새끼들 뭐냐? [3] ㅇㅇ(175.223) 03/21 181 1
1544059 계속 나오는 베테랑 대우라는 말이 좀.. 북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9 1
1544058 칰튜브에 칰어리더가 선수들 안무 영상 올렸네..gif ㅇㅇ(223.39) 03/21 169 2
1544057 페도짤 주인공 다른 사진 [8] 칰칰폭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14 8
1544056 개막전 외야수비 실책으로 지면 용규얘기 나올까? [2] dd(61.105) 03/21 39 0
1544055 앞으로 뚱저미년들은 말머리에 버닝두) 달고 오셈 [3] ㅇㅇ(180.68) 03/21 57 1
1544054 념글 페도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9] 빛인지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95 22
1544052 칩팬이지만 이번건 니네가 잘못함 ㅇㅇ [4] -맛자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29 14
1544051 뜬금 용규와 구단 화해 기사 뜨면 칰갤 폭발? dd(61.105) 03/21 15 0
1544050 나는 지금까지 내가 페도인 줄 알았는데 %20ㅇㅇ(112.184) 03/21 27 0
1544049 우리 3,4,5선발 그래서 누구냐 [1] ㅇㅇ(211.36) 03/21 45 0
1544048 이용규 월급 get한듯? [1] ㅇㅇ(218.236) 03/21 131 0
1544047 시티즌) 에휴..니들은 맨날 싸우니 ㅉㅉ [3] ㅇㅇ(223.62) 03/21 83 1
1544046 엔씨전이 홈개막 맞냐? [2] 디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39 0
1544045 근데 난 사실 nc네 이름가지고 싸우는거 아직도 이유모름ㅋㅋ [5] ㅇㅇ(220.121) 03/21 104 0
1544044 구단이 빨리 처리해야 할 필요가 있나? ㅇㅇ(122.46) 03/21 28 0
1544043 나... 이 컵 버려야 하냐 [6] ㅇㅇ(223.62) 03/21 188 1
1544042 근데 연주는 어디감? [1] ㅇㅇ(223.62) 03/21 46 0
1544041 퇴근하고 할거없어서 유튜브로 하주석 호수비 스페셜 보는데 ㅅㅍ(115.161) 03/21 35 0
1544040 큠)너넨왜맨날맨날싸우냐 새구장땜에그럼? [4] ㅇㅇ(223.39) 03/21 93 0
1544039 오늘보니 이대은 크보원탑존잘맞더라ㄷㄷ [2] ㅇㅇ(223.62) 03/21 135 0
1544038 시즌권 받은 칰붕이 있냐??? ㅇㅇ(118.217) 03/21 16 0
1544037 좆쥐가 선수 개인으로만 보면 가을야구갈 전력임 [2] ㅇㅇ(218.49) 03/21 97 0
1544036 딸레기 개막전 나오면 새벽 5시에 봐야 되는데 ㅇㅇ(180.68) 03/21 24 0
1544035 페도도 페도지만 균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30 1
1544034 ㅂㅁㄱ 좀 해라 ㅇㅇ(211.36) 03/21 22 0
1544033 류현진 메이저첫경기때 한국에서처럼 설렁설렁 던지다가 [1] 123(180.70) 03/21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