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작년에 뽑은 우리 신인들은 뭐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3) 08-11 04:07:09
조회 230 추천 0 댓글 3
							

투수는 박상원 김성훈있는데

야수조는 소식이 없네
뭐함 군대갔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3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0]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61127 126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6361 13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9199 24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4]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5170 10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운영자 05/09 5974 11
1318735 345 차전이기고 갤폭팔했으면좋겠다 ^-^ 키키(211.36) 10/21 7 0
1318734 어쨌든 올시즌에 젊은 친구들 선발로 못키우고 불펜에 다 때려박은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8 0
1318733 보스턴 다져스 102년 만에 맞대결이래 [1] ㅇㅇ(121.171) 10/21 14 0
1318732 원래 보통 단기전가면 한명쯤은 미치는놈들이있는데.. [3] ㅇㅇ(121.140) 10/21 24 0
1318731 막말로 좆크보는 탱킹.리빌딩 이런말 절대없다. [1] ㅇㅇ(183.109) 10/21 16 0
1318730 헤이더가 일찍 나온게 독이 된 듯 [1] ㅇㅇ(125.189) 10/21 9 0
1318729 코용덕은 송광민 잡으면 얘들이 뭉칠 줄 알았겠지 ㅋㅋㅋ ㅇㅇ(175.223) 10/21 10 0
1318728 성적을 포기하고 무턱대고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준다라.. [4] ㅇㅇ(110.70) 10/21 24 1
1318727 다저스 불펜 괜찮네ㅋㅋㅋ [2] ㅇㅇ(125.189) 10/21 17 0
1318726 근데 기회충새끼들도 웃긴게 ㅋㅋㅋㅋ [3] ㅇㅇ(183.109) 10/21 54 0
1318725 뭐가됐든 하주석은 그만보고싶다 씨이빨 ㅇㅇ(114.201) 10/21 9 0
1318724 자매덮밥 봐해이갈(119.135) 10/21 50 0
1318723 진작 영감님 말씀대로만 했으면 1승은 챙겼다 [1] ㅇㅇ(110.70) 10/21 36 4
1318722 한번은 이겼으면 좋겠다 [3] ㅇㅇ(220.80) 10/21 43 0
1318721 한용덕이 정신차리는게 가장중요함 ㅇㅇ(114.201) 10/21 12 0
1318720 ????감독님 밀워키가 왜 지고있는거죠? ㅇㅇ(121.140) 10/21 31 1
1318719 용규는 딴팀보내면 안됨 ㅇㅇ(39.7) 10/21 32 2
1318718 여기가 10년에 한번 포시 진출한다는 팀이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8 0
1318717 노) 킹성근 떠나고..야수타율 병신됐음..ㅋㅋㅋ ㅋㅋ(211.250) 10/21 14 1
1318715 존 스몰츠 해설 트러맨디스 파워래ㅋㅋㅋ ㅇㅇ(125.189) 10/21 7 0
1318714 희망고문인 말처럼하면 좋기는한데 ㅋㅋㅋㅋㅋ [2] ㅇㅇ(183.109) 10/21 45 0
1318713 나 궁금한게있는데 호잉 로사리오 같이쓰면안돼? [3] ㄴㄴㄴ(39.7) 10/21 60 0
1318712 왜 메이져리거들은 실책 전혀 안하는데 조크보만 실책하냐? [1] ㅇㅇ(106.244) 10/21 26 0
1318711 한용덕 선수 라인업 너무 여론에 흔들림 [7] ㄴㄴㄴ(39.7) 10/21 86 0
1318710 노) 똥용덕 새끼 좆영명 올릴때부터 좆병신인거 직감했지..ㅋㅋㅋ ㅋㅋ(211.250) 10/21 11 1
1318709 근데 뽕열이 왜 돡에서 기회 못 받았냐? [3] ㅇㅇ(58.234) 10/21 34 0
1318708 장문)한용덕의 문제는 내년부터다 [10]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73 13
1318707 어제 넥센 응원단 남아서 노래부르는데 부럽더라 범밍아웃(118.217) 10/21 37 0
1318706 푸이그 크보오면 40홈런도 칠듯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42 0
1318705 22년쯤엔 우승하지 않을까 ㅇㅇ(114.201) 10/21 8 0
1318704 솩)2029년에는 꼭올라와라 [2] ㅇㅇ(61.79) 10/21 38 1
1318703 호잉 보내고 로사리오 영입해야겠다 ㅇㅇ(223.62) 10/21 13 0
1318702 경기력 2승이라도 했으면좋겠네 ㅇㅇ(211.173) 10/21 5 0
1318701 밀워키 감독님 보니 용덕콘이 생각 나네요 후후 ㅇㅇ(211.245) 10/21 8 0
1318700 실책 엄청 저질른 정은원 빼고 삐까 넣어줄까? ㅇㅇ(114.201) 10/21 15 0
1318699 다저스 기운 받아서 우리도 리버스 스윕할듯 ㅇㅇ(117.111) 10/21 6 0
1318698 겆)내년엔 코시가겠지 힘내라 ㅇㅇ [2] ㅇㅇ(125.184) 10/21 44 0
1318697 류딸4선발 확정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ㅋㅌ(112.167) 10/21 18 0
1318696 어제 정은원 2실책 했는데도 안뺀것도 빡치지 ㅋㅋ ㅇㅇ(175.223) 10/21 15 0
1318695 밀워키 멸망ㅋㅋㅋㅋㅋ ㄸ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9 0
1318694 준플옵 1,2차전 하면서 제일 칭찬받을만한애는 누구냐 [6] ㅇㅇ(220.80) 10/21 84 0
1318693 가장 중요한 순간에 슬라이더 받아쳐서 쓰리런 ㅇㅇ(125.189) 10/21 14 0
1318692 결국 푸이그처럼 한방이 필요하네... 그럼 장종훈이 필요하다 [1] ㅇㅇ(117.111) 10/21 43 0
1318691 솩) 그럼 정은원 하주석 김성현 정진기 트레이드 하자 ㅇㅇ(211.195) 10/21 13 0
1318690 갓이그 ㄷㄷㄷㄷㅇㄷㄷㄷㅇㄷㅇㄷㅇ ㅋㅌ(112.167) 10/21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