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긷줌이 다녀온 나훈아 콘서트 후기

(39.7) 2017-11-06 15:45:24
조회 62742 추천 622 댓글 406




화질 안습인건 ㅈㅅ

훈아오빠 잠적하고 엄마 모시고
장윤정 현철 이미자 김혜연 디너쇼같은거 다가봣는데
마음한켠 2%부족함을 느끼는 모친의 마음을 채울수없엇음

마침 훈아콘뜬다길래
Yes24는 첨이라 예매어케하나 궁금해서 긷갤에물엇더니
다들 나훈아 콘이 그리 빨리 나가겟어?이러길래

느긋한마음으로 그날 10시엿나 컴킴
컴터서버가 터짐ㅇㅇ 에휴 포기하는마음으로
어플설치해서 켯더니 두표남아서 냉큼 쟁취함

엄마 투덜대면서 그돈이면 김장할때 배추가 몇포기 어쩌고저쩌고
엄마 훈아오빠성격알지? 환불안돼 ㅇㅇ하고 밀고나감
막상 당일되니까 설레서 어쩔줄을몰라 본인콘서트인줄

가봣자 코나골고 옘병할 니 애비는 진즉 후보선상에서 제외됐었고
같이가기로한 빌어먹을 친구년은 며칠전 갑자기 펑크내고
결국 젤 만만한 나와 가게됨

가니까 빈좌석이 진짜 한개도없어
엄마랑 같이보는데 이아저씨 오지긴하더라
등장부터가 오져
컴컴한 데서 빛이 딱떨어지면서 샤랄라하고 내려옴
예수인줄

원조 나쁜남자답게 인사따위 쿨씹하고
다자고짜 노래 몇곡 메들리로부름
노래끝나고 인사할라 입 여는데 하도 꺅꺅대서
먼소린지 듣지도못함

지 11년동안 넘힘들엇세예 ㅜㅜ
막 죄송합니데이 하고우는데 할매들 아줌마들
단체로 괜찮아!괜찮아!이러고

홍시같은것도 글코 신곡도 다같이 떼창하더라
뮤뱅부럽지않더라
관객들 옆사람이랑 손잡고 박수치고 같이울고
살은좀쪗다는데 성량은 쩔엇음

젊은애들 데리고 나와서 난리부르스 탭댄스 지루박 춰대면서
옷도 한복입엇다 난닝구입엇다 정장입엇다
돈엄청들엇겟구나 싶엇음 조명효과 다 돈처바른느낌

청춘을돌려다오 하면서 윗옷찢어버리는데
와 할매들 함성소리 장난아니더라 힘이어디서나오는지
오빠아아아아아아 꺄아아아아악 진짜로 이러고
박력까지 쩔

위트가 설명할수가없는데 말재주는 잇더라
천상 갱상도 사내야 요즘애들하고는 비교가안되는
사투리가 일단 죽이고들어가고
여심을 알아 ㄹㅇ 제스처고 표정이고 내글빨론 표현불가

자기 여행얘기도 들려주면서 글썽이고
내 미안한건 저기 처박아두고 얼굴두껍고 공연할낀데~~
근데 내 마니 안늙었지요~~?

능글미 돋앜ㅋㅋ

또머라그랫더라
제 씨디 사이소 여긴 15프로할인입니데이 이러면섴ㅋ

돈아까우니께 사지마이소~ 보기만하이소~~
나훈아 굿즈(?)도 많이사더라 그러니까 더 사 ㅋㅋㅋㅋㅋㅋㅋㅋ

먼데보면서 특유의 썩소짓는거 허리손올리고 아랫입술깨무는거 다함ㅇㅇ

표정하나하나에 함성소리 오졋음
선거유세하는줄

마지막에 앵콜앵콜외쳐도
뒤돌아서서 내년에 보입시다 이러면서 들어감
밀당까지ㅋㅋㅋㅋㅋ

오늘 온 아줌마 할매들 다 10년은 젊어진표정으로
100만원이라도 내년에 올거라면서
나훈아콘와야돼서 죽지도못한대
어떤할매는 내년엔 요실금빤스를 입고온다고 ㅋㅋㅋㅋ참내

다른긷줌이 어떤할매 실신햇다그랫는데 ㅇㄱㄹㅇ
S석에 누구 쓰러졋다햇던것같음

온 할매할배들 표정이 너네가 1호선에서 보는
그런 힘없고 그런 모습이아니야
눈빛이 초롱초롱해가지고 다들 마음만은 20대같앗음
다들 10년 세월이 아깝다고 난리난리


시골에서 온분들도 꽤 많아보엿음
다들 걍 편한 복장으로오셧더라
엄마의 밍크 꽤나 뻘쭘햇음ㅋㅋㅋ
우리 훈아쓰 10년만에 영접한다고 엄청 힘주고간건데

참 엄빠모시고 가는 갤러잇음 야광봉 사드려 밖에서 팔아
다른건 필요없음 훈아오빠가 다해먹으니까
신곡도 많이듣고가시면 좋을거야 신곡도많이불러
막말로 동요를 불러도 다들 호응쩌니까 상관없음ㅋㅋ
아랫긷줌이 물어보길래ㅇㅇㅋㅋㅋ

암튼
나랑 온게 다행임
아빠랑왓으면 엄마는 이혼당햇을수도



나훈아콘 후기보고 영상 봤다가 끝까지 보고 움짤까지 쪄왔다ㅋㅋㅋㅋㅋ

엄마 나훈아 쇼 보고 나오는데 지금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기타 국내 드라마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622

고정닉 134

3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184] 운영자 13/01/11 481982 258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20/1] 운영자 10/05/18 440634 80
14977 메코음악 들으면서 출근하다 메코함 [425] 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5869 365
14976 빻주의)흙수저 롤붕이 엿보기구멍 만들었따....jpg [491] ㅇㅇ(210.113) 12/17 26855 269
14975 중붕이들이 넘나 좋아하는 에픽게임즈에서 상받은 이야기 [715] 소원팜(220.74) 12/15 45947 957
14974 데이터)하스스톤 팝카드얻으려고 편의점 순례한게 자랑 [376] 호텔호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7621 624
14973 얻어걸린 두바이 여행기 [스압] [168] 엠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5043 357
14972 삼촌과 고양이 - 1, 2 [441] 엠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39984 1159
14970 스압) 얼떨결에 겜회사 차리고 6년동안 인생 닷맛쓴맛 본 생존기.ssul [500] NA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93027 650
14969 칸예 웨스트 피규어 제작기 [355] PurpleHea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9534 431
14968 센다이 현 미야기쿄 증류소에 다녀왔습니다. [196] 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0712 115
14967 흙손이 KDA 아리 만듬 [511] 녹색괴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51600 567
14966 4년째 나가는 이츠대전(충무기) 대회 후기 [165] 윤몽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23392 149
14965 프레디머큐리 그렸습니다 성님들 (디지털페인팅) [591] 박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62246 1405
14964 역도덕후 아재의 18.12.01 전국역도동호인대회 후기!! 영상 有 [235] Bry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5804 369
14963 완성) 3D 프린터로 만든 쥐의 왕 [468] ㅇㅇ(114.71) 12/08 73788 232
14962 나 전체가발 한 만화 [934/3] 정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3084 913
14961 바다빵 [793] 장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97511 1311
14960 참피 요리 만들어먹은 만화 [1111] (125.138) 12/06 86827 2238
14958 스압) 토붕이 피규어 만들어 봤워 [599] ㅇㅇ(106.102) 12/06 43856 680
14956 한선그림이 책으로 나왔습니다! [469] 김7l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41260 1431
14955 오타쿠인 내가 지하철에서 그녀와 꽁냥꽁냥?!.manhwa [1044/1] 군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24846 3567
14954 시중에 파는 초박형콘돔 두께 측정한게 자랑 (스압주의/데이터주의) [1297] HungryRy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18532 2101
14953 싼술로 있어보이는 칵테일 만들기 [스압] [228] 주ㅡ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55188 561
14951 약스압) 군대에서 있었던 동기 이야기.manhwa 외 [305] 엠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0592 621
14950 내가 모은 플스 갓겜들 인증.jpg [1245] 플스갓겜충(182.172) 12/03 57979 252
14949 독일 여행 사진 #7(완) - Tschüss, Essen [144] BF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3839 148
14948 [단편] 굿 허즈밴드 [963] 난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60412 1721
14946 (스압/요약)톨죽 글 모아왔다 [1044] 커여운울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90232 1492
14945 [연재작] 보푸라이프- 남편의 취미 [285] 보푸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1492 623
14944 폐 철판으로 해삼 조각상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530] 흕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3892 630
14943 소시지와 콘도그를 만들었습니당. [453] Nit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62320 917
14942 주갤을 자주와서 가입해봤어요!! (스압) [267] 얼딸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44754 276
14941 배드민턴 치는 만화!! [697] 샄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81105 1601
14940 나의 수영얘기 및 부산대회후기. [279] 199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34905 577
14939 자전거 타고 미국 횡단한 썰 (스압) [557] 프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5308 995
14938 [라이더] 피규어 옛날 게임에 박제하기 [266] 아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8255 354
14937 하겐다즈 정복하기 [1264] ㄴㄴ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114470 1701
14936 R3타고 일본 시코쿠, 아와지시마 일주하고 온 썰(스압) [211] 이도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30174 153
14935 맞선 1화 ~ 8화 [완] [190] OTA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129462 182
14934 월간고갤 18년 12월호 [284] ㅇㅇ(211.46) 11/22 59236 441
14933 (짤주의) 란코P 지스타 코스대회 참가해서 상탄후기.jpg [2091] 류구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99286 590
14932 [초스압] 짹짹의 마당나들이 [557] 똘언니(124.216) 11/21 69178 1669
14930 [치킨나눔] 엘갤효자대회 당첨자 발표 [312] 애국보수인내최애캐성우가좌빨페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3632 515
14928 너의 흔적 [649] 흥갤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83717 1196
14927 닌텐도 WiiU 패드로 윈도우 돌아가는 게임기 만들기 [378] 도오박사(121.130) 11/20 60469 1083
14926 KDA아칼리,로봇 아무무 만들어 봤어요 (클레이) [371] 보아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9078 378
14925 정권이 (8비트) 내 [520] 종신삼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4655 800
14924 소나기 - 대검 [308] ㄱㅇ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54808 583
14923 만들었던 디지몬들 풀어봅니당(스압) [275] 메주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45270 34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