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붕이 추억의 상자 열었다...앱에서 작성

스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3.17 10:10:28
조회 73023 추천 592 댓글 337


창고에서 꺼낸 첫번째로 보여줄 패미컴 옛날에 아버지랑 같이했던 추억이 떠오른다.

덩킹콩을 재밌게 했던듯하다 123 다있음 ㅋㅋ

이거도 있음 이게뭐냐면

옛 게임보이 팩 꽂으면 패미컴 큰화면으로 게임보이 게임 가능함 ㅋㅋㅋ 진짜 몇세대를 넘본 닌텐도

손때가 묻어있는 컨트롤러

갑자기 나오시면...

앗아....

빠요엔 ~~~

이건 뭐드라

동숲 갓겜 20일 발매 기대됩니다 ㅎㅎ

이따가 더 발굴하고

게임보이편 올리겠습니다

- dc official App



게임좀 하고오느라 글쓰는게 늦음 ㅜㅜ
5분만에 념글 바로가게해줘서 감사합니다.

글쓰기전에 일뽕도가 뭔지 알려드림

어린 중붕이의 과한 커스텀을 받은 일뽕도

사실은 모션인식 시스템이 들어간 게임 컨트롤러임 ㅋㅋ
wii의 선배게임이였던듯 트리거도 있어서 누르면 공격 막기 였었던거같음ㅋㅋ

심지어 2인용임 ㅋㅋㅋ 동생이랑 칼대전이랑 멧돼지 잡기 했던거같음

장식장인줄 알았던게 사실은 게임본체임. 반전의반전

오랜만에 꺼내는 게임보이 sp ㅜㅜ

갤럭시 z 플립 보다 멋진 선구적인 디자인

게임도 잘 돌아간다 psp는 무슨 배터리 빵빵해져서 소금 가루 지리게나와서 고장나있더라 근본 닌텐도  

스누피 게임 양산형 게임임

존나 재밋음 이거 ㅋㅋㅋ 라그나로크식 방식인데 친구 8명에게 미니게임 이기면 템주고 지면 템 안주는데 얻은 아이템으로 마지막에 보스 깨는 형식임 아이템 부족하면 못깨서 다시 도전 했던듯 ㅋㅋ

이거도 인생게임중 하나 진짜 개존잼임 ㅋㅋ
원하는 부품 커스텀 하고 색깔도 커스텀하고 비드맨으로 전국 재패하는 스토리임 ㅋㅋ 막 필살기로 3개 쏘거나 대포알쏨 서로 힘약한쪽의 구슬이 튕겨나가는데 서로의 비드맨이 부셔질때까지 싸우는 데스게임임 ㅋㅋ 다음에 연재해볼게요 ㅋㅋ

친구들 다마고치할때 나는 이걸로 키워서 여자애들 인기많았음 그때이후로 인기 없어짐 ㅎ

덩킹콩 게임보이판 이거도 존나 잼었음 ㅋㅋ 코뿔소 타고 다니고 ㅋㅋ

여기도 뿌요뿌요 있넹 ㅋㅋㅋ뇨끼할배 어케 망했누 ㅋㅋ

이거도 개쩜

이렇게 꽂으면 무선통신됨 ㅋㅋㅋㅋ 이게 된이후로 동생이랑 겜하는데 똥싸면서 가능했음 ㅋㅋ 근데 사정거리 50cm미터라 화장실문 앞에서 함 ㅌㅋㅋㅋ

다음은 고닉으로 시작하는 게임큐브 편 연재하겠습니다..

- dc official App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592

고정닉 219

3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247] 운영자 13.01.11 517090 350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89/1] 운영자 10.05.18 456349 117
15825 [스압] 처음으로 떡케이크 만들어봤어 [190] 르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4102 128
15823 동숲 피규어 만들어봄 [401] 이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22846 636
15822 데이터 주의 ) 날씨의 아이 불꽃놀이 [377] P.A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20926 537
15820 [스압] 병아리 부화시킨후기 [807] (뼝)(121.127) 05.28 46905 980
15819 단편) 심기체 인싸, 심기체 찐따 [1512] 수석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70730 2255
15818 보현산 천문대 23,24일 은하수 보고가~ [260/1] NRN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6528 319
15817 (쌉스압주의)티모 피규어 안팔길래 집에서 내가 만듬 [456/1] 콩G팥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29921 761
15816 [스압] 헬기종이모형 [1082/1] mmmm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24136 617
15815 (스압)3D프린팅으로 유리공예품제작기 [448] 바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31899 400
15814 비바리움 사육장 립버전 1.161 다운로드 [246] 머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28760 346
15813 K21프라모델을 안 팔아서 만들어보았다. [367/1] 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25671 718
15812 [스압] 자연을 느끼고 왔다 곧 여름이다 [398/1] 프로는운에맡기지않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6594 562
15811 멀티에서 사랑고백하기 [443] ㅇㅇ(59.27) 05.22 74283 823
15810 (스압)아크릴 키보드(풀와이어링) 제작기 시밤 [304/1] H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49415 276
15809 썬터치 에디션 [491/1] ka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67281 1381
15808 코로나 때문에 빡쳐서 중국산 기타에 못된 짓 해봤다 [496] ㅇㅇ(114.129) 05.21 64884 757
15807 서른 되기 전에 빚 다 갚은게 자랑2.jpg [1657] 인투디언논(211.36) 05.20 109017 3434
15806 무인도에서 보내는 편지. [712] 검정벽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52881 543
15805 대회상품 추가함 +스위치 라이트 [586] 모동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69832 1472
15804 1/64 이니셜D 아키나산 디오라마(스압) [346/1] 주_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23404 545
15803 레고 스톱모션 ㅣ생일빵ㅣ [415] 아마추어(124.60) 05.18 24616 478
15802 그림) 디즈니 팬아트 그린 것들 [320] RU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23783 604
15801 몬스터헌터 해츨링 아캄토름 피규어 조형 완성! [285] 숨겨진속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31242 450
15800 아이폰8로 윈도우XP를 구동해보았습니다.xp [487] 투타임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106730 1181
15799 [대회] 줌마 코스프레 (스압) [903] 국산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91689 2050
15798 [스압] 쟈취요리. 우삼겹 파겉절이. 둥지냉면 비빔 [397] 랜스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53209 715
15797 힙합 뮤직비디오 제작기 [약스압, 데이터 주의] [689] 18살눈높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7118 425
15796 [정보툰] 날아라 철새들아 이야기.manhwa (스압) [310] 무선혜드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41256 715
15795 [스압] 수어사이드 스쿼드 완성. [475] 사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56355 748
15794 무지의 시대 [1165] 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73316 1406
15793 [스압] 낚시터 고양이 기억하니? [1078] ㅁㅅ(61.83) 05.12 55363 1070
15792 (사진 여러장) 조언 감사했습니다 부모새 찾아준것같습니다 [363] 새주웠어요도와주세오(223.39) 05.11 59722 1247
15790 컴붕이의 삽질.PNG (스압,데이터 주의) [542] 단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84036 601
15789 한선그리기로 그린 동물 11장입니다 [809] 김7l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8 68630 1695
15788 크보 움짤탄압 대책 찾았다....ㄹㅇ [454] 바나나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8 79423 1005
15787 -댕댕이 만화- [830] 불효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56843 1424
15786 [스압] 은하수 사진으로 왔음, [492] 1111(112.217) 05.07 32464 806
15785 태연 happy 마카롱 만들었어 [381] 르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39568 857
15784 [스압] 코로나로 외박통제 당한 군붕이 3월간 그린 거 올린다 [629/1] 후유카이(175.223) 05.06 51840 1029
15783 2020년 4월 하겐다즈 신상 리뷰.manga [640/1] ㄴㄴ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72832 576
15782 형들 좋아하는거 다시 가져왔다 보고가라 [426] 똥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75307 402
15781 [스압] 판타지 한컷 낙서 -100- [349/2] A.Shipwr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32080 542
15779 유성 은하수 유성 물안개 (영월) [460] 권순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 41829 952
15778 [자작] 미국 씹찐따 윙맨해준 썰. Manhwa [686] ASSIAN(207.109) 05.01 108360 1654
15777 집에서 저렴하게 록맨 코스프래 한거 올려봄. [1072]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0 131547 2643
15776 흙수저새끼의 나무젓가락 딥펜 [381/1] Onsaem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74113 913
15775 [스압] 스모크 피규어 제작기 [264] 바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37003 295
15773 나무젓가락으로 만든 카타나 [525/3] 재미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8 52643 59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