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이돌마스터SP 미싱 문 & 원더링 스타 한국어판 배포

SM(61.76) 2016-06-11 21:15:46
조회 15279 추천 62 댓글 88
							


아이돌마스터SP 미싱 문 & 원더링 스타 한국어판

2016년 6월 11일 배포


Team.SM & 팀 PSP갤러리

2014.12.17~2016.06.11

총괄: 미리칸


번역자:

키사라기 치하야: 미리칸

아키즈키 리츠코: 맑텗핡궭

미우라 아즈사: 백정셰끼 (번역 후 입대)

하기와라 유키호: 는삼 (번역 후 입대)

후타미 아미/마미: 멸치쨩

미나세 이오리: 잏힣힣힣 (번역 후 입대)


*게임 진행 중 아이돌의 이름이 원어(한자)로 표기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게임 진행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의도된 부분입니다.

*게임 진행 중 가끔 대화창에 인물이 없는 히라가나 대사가 나옵니다. 진행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고 그냥 효과음이라고 생각하시고 플레이해주세요.

*본 한국어판은 DL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본 파일은 원저작자의 요청 하에 언제든지 배포 중단될 수 있습니다.


본 파일은 99% 번역되어 있으며 게임 진행 중 일부 일본어가 깨져 표기될 수 있습니다.

아미마미의 경우엔 앞글자 이름(아, 마)가 한자로 표기됩니다.

기타 각종 오류가 일부 존재하나 게임을 진행하는 것엔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아이돌마스터SP 번역 프로젝트는 2016년 6월 11일에 끝났습니다.

본 파일은 더이상 피드백을 받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http://www.nyaa.se/?page=view&tid=819722

추천 비추천

62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대회] @갤배 요리대회 《게로게로 키친 ~2018~》 개최! [29] 키쿠치마코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9794 37
공지 아이돌마스터 게임 공략, 팁 및 정보 모음글 [48/3] 빅공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697763 85
공지 아이돌마스터 게임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045] 운영자 13/12/04 1424882 180
11196529 엌ㅋㅋㅋ미카떴다ㅋㅋㅋㄱㄲ 코시엔투어모모카(220.79) 12/10 0 0
11196528 유이 10점 ㅇㅇ(121.134) 12/10 0 0
11196527 사나 애널비즈 뽑는 짤 전병그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0 0
11196526 10점 ㅇㅇ(117.111) 12/10 6 0
11196525 이거 원본 잇으신 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6 0
11196524 껄리는 카렌만화 참참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0 0
11196523 카렌 몇 점... [1] 얼빠진고블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11196522 니쿠센세는 이제 아이마스 안그림? 이.바.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 0
11196521 섹스를 하면 스마타가 아니잖아 [1] 3100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7 0
11196520 싸이코패스 우파 나비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3 0
11196519 10점짤 [4] 깻잎여중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6 0
11196518 걍 리셋함 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3 0
11196517 저게 왜 10점짜리 시호임 [2] Tick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6 1
11196516 노말+풀강이 28000인데 Desi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11196515 브레이크 풀강이면 유동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 0
11196514 ㅋㅋ 내일 출근하면 집에 수요일에 들어온다 구로동잠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7 0
11196513 근데 사치코 치마 디게 독특하다 몇겹이지 [2] 3100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1 0
11196512 린 10점 도전 상치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2 0
11196511 코토카 이거만 보면 불끈불끈해져버려 [2] 홍차초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1 0
11196510 밤의냄새도 이제 어엿한 고좆이네 [2] CM-05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3 0
11196509 뉴비 로그인창 안나오고 이렇게 나오는데 뭐가문제죠??ㅜ ㅇㅇ(113.156) 12/10 13 0
11196508 싫은팬티 애니 어디서 보나요 적장특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6 0
11196507 유이구루에 컴플한사람이 한명도없엇는데 셰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9 0
11196506 아이리 10점짜리 짤 [6] 불안정한버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4 0
11196505 시키 10점 ㅇㅇ(121.134) 12/10 16 0
11196504 쇼코 수영복짤 몇점? [7] ㅇㅇ(223.33) 12/10 56 0
11196503 이번 리밋 린 추억에피 보는데... 재미있네 [1] 처녀자리α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11196502 시호 [1] 하모니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7 0
11196501 순살치킨 어디시켜먹지? [2] 3100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6 0
11196500 시호10점짤 ㅇㅇ(1.233) 12/10 24 0
11196499 암호화 화폐 거래소 가입하.면 2만원 준다.jpg ㄷㄱㄷ(116.121) 12/10 5 0
11196498 10점짤 [5] 5월의카에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7 0
11196497 익스트림 운빨작.jpg [2] Tick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9 0
11196496 8점짜리사진 스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6 0
11196495 플티 170개로 리밋털어야지ㅋㅋㅋㅋㅋ 코시엔투어모모카(220.79) 12/10 14 0
11196494 그르르르 크르르르 사치코 허벅지 크르르...으르르... [3] 3100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8 0
11196493 붕쯔붕쯔 [2] ㄱㄱ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8 0
11196492 란코 10점짤 [1] 10세소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3 0
11196491 빅젖아이리 조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5 0
11196490 이거 카렌 메모리는 좀 더 좋은걸랴나 [1] 水瀬_伊織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11196489 설명글도 라인을 잘 타야한다.. 쿨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3 0
11196488 8점 [1] 나비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1 0
11196487 시호 10점짤 [2] 와보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3 0
11196486 중국놈들은 계약을 중시하면서 계약을 안지킴 [1] ㅇㅇ(175.223) 12/10 19 0
11196485 란코 10점짤 [2] Tick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7 0
11196484 10점짤 [1] 후타미아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2 0
11196483 싫은팬티시리즈 애니 어떻게 나왔음? ㅇㅇ(121.134) 12/10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