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자 선물... 대참사...mp4

ㅇㅇ(110.35) 2020.09.18 14:09:38
조회 53051 추천 283 댓글 14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f&no=24b0d769e1d32ca73fec86fa11d02831f774ca47ac4dd7dcba669517d3f2c45d1365295ce99854cc12329ca657341ea4a8d50d98ecc52aa74758d73932e2155c2de39c579399f84f95


Son: Look at all the gifts, it's christmas. What the hell is that? He asked for Minecraft dad!

아들: 와~ 선물 많은 것 좀 봐. 크리스마스네요... 시발 이거 뭐야? 아빠! '마인크래프트'라고 했잖아요!


(어리둥절)


Dad: He told me Mein Kampf...

아버지: 얘가 '마인 캄프'(히틀러 나의 투쟁) 달라고 했어...


Son: No Dad! he said Minecraft. 

Where the fuck did you find this? It's not the same dad, Minecraft is a video game! For Fuck sake...

아들: 아니에요 아빠! '마인 캄프'가 아니라 '마인크래프트'! 

와 미친 이런 건 어디서 구했대? 완전 달라요, 아빠. 마인크래프트는 컴퓨터 게임인데! 돌겠네...










들어보니 ㄹㅇ 발음 비슷하잖어 ㅇㅇ;;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83

고정닉 85

14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10124 우는 김태균 [92] ㅇㅇ(175.223) 15:15 7262 26
10123 꼴데가 나승엽을 잡을수 있었던 비결...jpg [41] ㅇㅇ(223.39) 15:03 6222 29
10122 전동킥보드 연령제한 어떤 xx이 풀었냐?? [375] 무지개복지센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16497 204
10121 속보) 윤석열에게 고함지르고 있는 박범계 과거 SNS.jpg [388] ㅇㅇ(223.38) 14:16 50904 140
10120 비와이 결혼 개웃기던데 ㅋㅋㅋㅋ [143] XU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13822 80
10119 팩식이법 발의한분 근황.jpg [225] ㅇㅇ(39.7) 13:41 16527 246
10118 중3 시절, 첫 부임온 장나라 닮은 신입 선생님.... [127] ㅇㅇ(223.39) 13:38 14813 154
10117 k샤인머스켓 [145] 위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12753 100
10116 명동 놀라운 근황 ㄷㄷ [311] ㅇㅇ(222.110) 11:48 22722 283
10115 울집도 타이어팔이한테 당했음 [1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4174 150
10114 레드벨벳...인성논란터졌다.jpg [1839] 챙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31653 171
10113 전동킥보드 사고 [210] 핑크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23359 106
10112 보험사... 70 : 30... 교통사고... 참사... gif [352] 블랙박스(221.162) 10:19 21897 257
10111 독감 백신 관련 브리핑.JPG (스압 주의) [877] ㅇㅇ(58.70) 10.21 44425 389
10110 당사자가 고소한다네 ㅋㅋㅋㅋ [366] 려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56636 427
10108 샤이니 민호 근황.....JPG [593] 앚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51317 517
10107 현재 태국 민주화 시위 요약 [1161] ㅇㅇ(124.56) 10.21 54020 1242
10106 "코로나는 없다" 외치던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527] ㅇㅇ(110.47) 10.21 59459 674
10105 타이어뱅크에만 가면 휠이 손상되는 이유 [486] ㅇㅇ(211.230) 10.21 49818 485
10104 본인 학교 윤사 답지....jpg [446] ㅇㅇ(112.218) 10.21 60473 979
10103 짤 설명좀...gif [277] ㅇㅇ(114.206) 10.21 44403 557
10102 충격적인 아이폰 12 근황 [637] ㅇㅇ(39.7) 10.21 55584 591
10101 지진신 은퇴.twt [179] ㅇㅇ(223.62) 10.21 42086 132
10100 황희찬 플레이를 보고 개빡친 니겔스만.gif [417] ㅇㅇ(61.79) 10.21 52183 245
10099 오늘 콱 구장 시구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17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32695 256
10097 320만원짜리 버버리 패딩 [336] ㅇㅇ(222.110) 10.21 46191 354
10096 존잘남으로 여자 번호따기........jpg [617] ㅇㅇ(39.7) 10.21 50395 667
10095 ㄹㅇ 상남자 이근 ㄹ황..... [2126] ㅇㅇ(117.111) 10.20 85648 1139
10094 실시간 특급소화제 [486] ㅇㅇ(223.62) 10.20 66413 438
10093 충격과 공포의 키보도 [245] 익명01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1769 237
10092 ???: 내가 씨잼이랑 빌스택스한테 대마 팔다걸렸다 [806] 장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6662 498
10091 결국 전세에서 쫓겨나게 된 클리앙 회원.jpg [828] ㅇㅇ(175.223) 10.20 66647 1251
10090 요마분실사건 뉴스 나왔다(검거완료) [525] ㅇㅇ(39.7) 10.20 54634 612
10089 안되자너 XX [310] Factory96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6265 459
10088 팀컬러 레전드.jpg [400] ?????? (223.38) 10.20 65355 321
10087 논란의........상남자.......리뷰.....jpg [488] ㅇㅇ(118.40) 10.20 58695 419
10086 세종시 보육교사 사건.jpg [1400] ㅇㅇ(1.240) 10.20 64553 1244
10085 (실시간) 루피 인스타 라방 요약.jpg [394] ㅇㅇ(59.15) 10.20 56063 111
10084 [단독]'쇼미7' 나플라·루피 대마 흡입 적발... 시즌9에도 3명 [329] ㅇㅇ(110.70) 10.20 29713 158
10083 로건가족 근황.jpg [406] ㅇㅇ(223.62) 10.20 45603 408
10082 요즘 인형기계 근황.jpg [238] ㅇㅇ(123.254) 10.20 48931 458
10081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2 [393] Be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8097 228
10080 경악... 3년간 8895건 고소하다 구속된 고소왕은 DC인.jpg [661] ㅇㅇ(39.7) 10.20 101489 304
10079 머랭쿠키 만들었다 [183] 에어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1140 223
10078 요즘 노량진 독서실.... 근황 ㄷㄷ..jpg [275] ㅇㅇ(116.127) 10.20 48720 409
10077 속보) 에브라 불륜녀 ㅗㅜㅑ jpg [428] 스나이퍼갑 (125.137) 10.19 82902 438
10076 힘든 월요일마다 힘 내는 방법 [418] ㅇㅇ(125.185) 10.19 63049 809
10075 대구 여자 레전드.gif [662] 머구리(211.215) 10.19 91017 855
10074 요즘 민원 현황.jpg [319] ㅇㅇ(118.44) 10.19 64675 471
10073 애플워치SE 배터리폭발 ㅋㅋㅋ [382] ㅇㅇ(119.196) 10.19 55092 44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