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갤에 내 얘기가 없으니까모바일에서 작성

엿막어는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01-11 10:45:02
조회 6417851 추천 3,044 댓글 1,465









노잼....
근데이거는 꿀잼 !!
제가 그린 그림은 아니고요
색칠공부 하라고  선물 받은 건데
색칠공부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저는 요새 이렇게 지냅니다

봉갤!! 내 얘기 좀 해 응? 내여귀가 그렇게 좋아?
롤이 그렇게 좋아? 승준이 까는 게 그르케 재밌어?ㅠㅠ(승준이이는 좀 까여도 됨) 올비들 놀리는 게 그렇게 좋아? 탑승놀이 재밌어? 여자 가슴사이즈에 왜 이렇게 관심이 많아~ 논문 쓸 거야?
아이유 갤러리에 아이유 얘기가 없다아아ㅠㅡㅠ난 어디가서 노냐아아아아아 ㅠㅠ내가 갤 신청을 다시 해야겠다아아 안 되겠다 김유식씨 내 얘기만 해줄 新아이유 갤러리를 새로 파주오!!! 아이고 서럽다ㅠㅠㅠ루리짱 귀엽긴 하더라 그리고 그때 잠깐 보니 연사랑 누구랑 싸우든데 아우 기리지마 싸우고 구로지마아아

추천 비추천

3,044

고정닉 240

143

원본 첨부파일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아이유 프로필 정보 [198] ㅠㅐ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4 69021 709
공지 제16회 아이유갤러리 자짤경연대회 결과발표 [24] 가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3715 48
공지 ◆2017년 결산 아이유 노래 인기투표 결과 발표◆ [52] ㅍㅌㅍㅋㅍ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31 6874 148
공지 아이유 인증글 모음♬ [350] 리얼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01 246203 743
갤에 내 얘기가 없으니까 [1465/5] 엿막어는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11 6417851 3044
공지 아이유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3] 운영자 14/04/01 271345 65
3733259 콘솔에서 마음 영상 띄우면서 강제로 끝내려고할 때 ㅋㅋ [5] 리얼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2 0
3733258 신전시킴ㅋㅋㅋㅋ [98%]현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3 0
3733257 어제 시월토끼 봤는데 존잘이더라 ㅇㅇ(175.223) 11/19 16 0
3733256 작년 아이크 에바였지 ㄹㅇ.. [9] 로누이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06 0
3733254 아이유님 콘서트때마다 그러셨음 ㅋㅋㅋ Ze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1 0
3733253 ㅕㅓ... [6] [월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7 0
3733252 일콘에는 호무새 안와서 다행 ㅇㅇ [7] 지전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74 0
3733251 기립박수때 운게 아니라 ㅇㅇ(223.62) 11/19 47 1
3733250 좆담쿨 봉빡이랑 같이다니던데 [1] ㅇㅇ(1.236) 11/19 42 0
3733249 이거 응원봉 두둡(122.45) 11/19 10 0
3733248 응원봉 ver.1 은 지금보니까 프로토 타입 [2] ㅇㅇ(175.223) 11/19 42 0
3733246 난 댄서분들 그 짧은 시간에 옷 갈아입는게 대단한듯 돌I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0 0
3733245 님들그거아심? [1] iu아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9 0
3733244 댄서들도 인생 직업이라니깐 ㄹㅇㅋㅋ 보통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6 0
3733243 확실히 남자가 잔소리부르기는 힘드네 ㅇㅇ [2] 지전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4 0
3733242 제어할때 껐다가 다시 키면 네온옐로우색 되지않나 [1] 로누이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3 0
3733241 근데 아이크 안에 아이유글자 ㅁㅁ(218.39) 11/19 45 0
3733240 밥먹고 잔다 [98%]현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8 0
3733239 어제 응원봉 레전드는 [1] 봉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1 0
3733238 그런데 ㅍㅌㅍ님 어떻게 계속 1열에 계신거야? [1] ㅇㅇ(175.223) 11/19 62 0
3733237 헉 이거 이지금이네 [7] 세무사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84 11
3733236 글고보니 이번콘엔 가을아침 한번을 못들엇네 ㅇㅇ(223.62) 11/19 10 0
3733235 서일콘 녹본들 다 들어보는중인데 돌I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1 0
3733234 응원봉 ver.1 단점알아냄.. [10] ㄹㅈ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97 0
3733233 응원봉 유일하게 걱정되는거 dlwlrma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5 0
3733232 와 어제 삐삐 영상 올라왔네 [1] sadasd(211.109) 11/19 22 0
3733231 근데 콘서트 구성이 진짜 레전드였는데 [1] 보통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3 0
3733230 이번에 지으니어스 진짜 멋있다. [2] 비담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8 1
3733229 잔소리 듀엣부르는거 월케웃기냐 ㅋㅋㅋㅋ [1] 지전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5 0
3733228 다음엔 아이크 스페이스 그레이로좀 견과류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3 0
3733227 그뉵빵빵마시멜로 [3] 슬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8 0
3733226 아니 누르니까 다시 원래 색으로 바뀌던디?;;; [4] 헬ㄹ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2 0
3733225 응원봉 다2개씩은 있지 않냐?? [2] 비담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3 0
3733224 나도 아이크 두대득고싶은데 내년에 또 업그레이드 [2] 봉봉봉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7 0
3733223 아이크 색바뀌는거 어제 첨알았는데 [3] 무기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2 0
3733222 지으니어스랑 유애나는 다른거임? [3] ㅇㅇ(211.227) 11/19 70 0
3733221 제가 여기서 울어야한거죠?? 할때 좀 커엽 ㅋㅋ [1] 보통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35 0
3733220 흐수ㅐㄹ님 ㄹㅇ 갔네.. [2] 치와치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2 0
3733219 응원봉 흔들다 버튼 한번 잘못눌러서 색 바뀌면 ㄹㅇ 당황 ㅋㅋ [5] 헬ㄹ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63 0
3733218 화면에 잡힌사람들중 응원봉 두개들고 신나게 ㅁㅁ(218.39) 11/19 32 0
3733217 자는게 답이냐?? [98%]현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5 0
3733216 예전이야 짭봉사도 뭐 색 비슷하니까 괜찮은데 [8] 로누이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90 0
3733215 콘뽕 좀 심하네 ㅇㅇ(223.62) 11/19 17 0
3733214 K뒷열보다 14앞열이 훨 좋은듯 [1] 베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