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김재중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가당] 스밍앱에서 작성

ㅇㅇ(211.248) 2020.02.18 00:28:23
조회 165 추천 0 댓글 2
							

다들 쭝몽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540058 코로나 예방수칙 안지키는 사람들에 화가 나서 ㅇㅇ(211.195) 04.01 131 1
540057 그동안은 머중들이 재중이그러건말건이엇는데 ㅇㅇ(39.7) 04.01 123 0
540055 만우절이라고 뉴스파티네ㅋ 실검1위 ㅇㅇ(49.166) 04.01 49 0
540054 낮술 먹었던거아닌가 [3] ㅇㅇ(223.62) 04.01 240 0
540052 ㄹㅇ 빠가 까를 만든다는 전형적인 예 인듯 개극혐이네 [7] ㅇㅇ(112.171) 04.01 325 13
540051 유노윤호팬들이 눈치는 좀 없지 [3] ㅇㅇ(223.38) 04.01 364 11
540050 여론 역전 재중아 다시봤다 [16] 핑키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831 5
540049 나 소름돋는게 5방신기 남덕이엿거든 [3] ㅇㅇ(175.223) 04.01 382 11
540047 얘는 왜살까 [1] ㅇㅇ(223.62) 04.01 124 0
540046 김재중 글 되게 잘쓰네 [9] ㅇㅇ(121.164) 04.01 618 8
540044 (라념)갤주님 뉴스에 진출하신거 캡처해옴 ❤+ [6] ㅇㅇ(211.36) 04.01 305 16
540042 재중 얘는 왜 의료진한테 화풀이를 해? [12] 그냥(175.195) 04.01 659 7
540040 팬들 자꾸 김재중 쉴드치는데 [5] ° o(59.28) 04.01 342 15
540036 이영호가 유명하냐 김재중이 유명하냐 ㅇㅇ(175.223) 04.01 40 0
540035 지는 지금 일본에 나가 있으면서 누구보고 경각심ㅋㅋㅋㅋㅋ ㅇㅇ(223.62) 04.01 119 9
540034 속보) 김재중 어그로 끈 이유 밝혀져 "충격" 심경고백(211.214) 04.01 279 1
540032 김재중이란 새끼가 유명한 놈이냐? ㅇㅇ(211.36) 04.01 100 1
540031 진짜 아무도 안건들였는데 혼자서 개뜬금 ㅇㅇ(223.62) 04.01 142 4
540030 이제 윤재 어쩌노 ㅜㅜ [1] ㅇㅇ(175.223) 04.01 179 3
540029 인스타 원래 팬들만 보는건데 [2] ㅇㅇ(223.38) 04.01 510 18
540027 맨날 자폭은 혼자 왜하는거야? ㅇㅇ(39.7) 04.01 187 11
540022 도배질좀쳐하지마 시발 ㅇㅇ(39.7) 04.01 75 1
540021 우야노 진짜 ㅇㅇ(211.36) 04.01 153 1
540020 지금이라도 코로나걸려오면 용서해줄꺼냐..? [1] ㅇㅇ(125.178) 04.01 142 3
540014 여기가 고인갤 맞습니까? [1] ㅇㅇ(1.231) 04.01 97 2
540013 여러분 동요하지마세요 주식엔 개미털기란게 있습니다 ㅇㅇ(125.178) 04.01 39 0
540010 글 새로 쓴거 볼때마다 ㅇㅇ(211.59) 04.01 187 14
540008 ㄹㅇ 이 갤주는 역대급이야 ㅋㅋ ㅇㅇ(125.178) 04.01 181 5
540005 그만해라 너네들 정말루 ㅇㅇ(175.223) 04.01 98 0
540002 이방신기 씹새들아 다 니들 잘못이야 ㅇㅇ(125.178) 04.01 133 4
540000 인류애 넘치는 발명가.jpg ㅇㅇ(211.195) 04.01 135 5
539998 고지능에 김재중을 좀 아는 사람이면 백퍼 정병의심함 ㅇㅇ(118.32) 04.01 215 0
539996 재중 윤호 준수 창민 유천 ㅇㅇ(175.223) 04.01 97 0
539994 김재중 빨면 보통 나이대가 어떻게 됨? [4] ㅇㅇ(223.62) 04.01 384 0
539991 무능2인빠스니들 이때싶 쿵쾅쿵쾅쿵쾅 왔니 [2] ㅇㅇ(223.39) 04.01 90 4
539984 어떻게보면 10년전 2인 3인으로 갈라진 기준이 능지가 아닐까? [4] ㅇㅇ(125.178) 04.01 307 9
539982 이새끼 역대급이다ㅋㅋ ㅇㅇ(223.33) 04.01 127 2
539981 윤호 ♡ 재중 포에버 ㅇㅇ(110.70) 04.01 46 2
539979 여기 갤주 원래 저랬음 [1] ㅇㅇ(211.36) 04.01 588 14
539977 3:3 빨무 코로나 만우절@@@@@ ㅇㅇ(175.223) 04.01 16 0
539975 윤호 오빠로 재중 오빠 패지 마세요 ㅇㅇ(223.62) 04.01 83 1
539974 갤주 언제부터 저런거야? [2] ㅇㅇ(59.16) 04.01 325 0
539973 오늘도 의문의1승 2인 동방신기 ㅇㅇ(223.38) 04.01 48 1
539969 유노윤호가 성인군자 [2] ㅇㅇ(223.38) 04.01 172 3
539966 김재중씨, 부재중인가요? ㅇㅇ(125.178) 04.01 43 0
539965 최창민 첫 솔로앨범나옵니다 [2] ㅇㅇ(175.223) 04.01 89 0
539964 검정고시 4수하고 실패한거 ㅅㅂㅋㅋㅋ ㅇㅇ(223.33) 04.01 248 5
539963 그냥 사건 터지자마자 정말 죄송합니다 하고 1억 기부했어야함 ㅇㅇ(175.223) 04.01 123 6
539962 쟨 실검1위에 지이름떠서 걍 신난거야 [1] ㅇㅇ(223.33) 04.01 156 3
539960 코로나 경각심을 느끼게 할거면 만우절 농담이 아니라 [5] ㅇㅇ(211.195) 04.01 340 3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