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김재중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 트버 다음 tmi도 너무 기대된다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1.25) 2020.02.27 10:45:27
조회 431 추천 4 댓글 3

							
트버 진짜 꿀잼이지 않아? 생각보다 더더!! 어제도 ㄹㅇ 시간 순삭
주접댓 읽는 재중이 tmi편도 너무 기대된닼ㅋ 일본 음방 나와서도 엠씨들이 칭찬하고 원곡자가 칭찬했다면 그렇게 부끄러워 하면서 얼굴도 못 쳐들던데, 팬들이 쓴 주접댓은 오히려 아무렇지 않아 하려나? ㅋㅋㅋ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공지 ★★★ 김재중 갤러리 가이드 Ver2.0 ★★★ [16] 갤가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25 12739 577
공지 ♥♥♥ 김재중에게 매일 보내는 편지 ♥♥♥ [17448] 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01 183800 6090
공지 ★ 젤러리 위문품 & 댓글북 후기 모음 [15] 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04 22144 2148
공지 ★ 젤러리 드라마 서포트 후기 모음 [11] 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04 22219 2147
공지 ♥♥♥ 뜻하지 않은 선물 ♥♥♥ 김재중 [2090] 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10 73413 6145
공지 ★★★★★ 김재중 갤러리 (젤러리) 통합공지 Ver.1.0 [204] DC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17 47687 2983
공지 김재중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9] 운영자 11.10.06 59911 3886
541851 이 기사 뜨면 웃기겠다 ㅋㅋ ㅇㅇ(223.39) 20:33 2 0
541850 끝까지 캡쳐하고 고발할거다 [2] ㅇㅇ(39.7) 20:30 44 1
541849 엠스테 출연 김재중 측에서 거절했다는 일본측 기사 [10] ㅇㅇ(175.117) 20:25 232 13
541848 이제 역대급 눈치없는 사람을 김재중이라고 부른대 [4] ㅇㅇ(175.223) 20:24 80 3
541847 귀여워... 괴롭히고 싶어 [1] ㅇㄴ(222.232) 20:24 43 1
541846 이 기회에 ㅇㅇ(223.39) 20:22 61 2
541845 진짜 정병온다.. 왜그런거야 대체 [1] ㅇㅇ(110.70) 20:19 87 2
541844 땡돔노래 존나좋다 ㅠㅠ ㅇㅇ(110.70) 20:15 24 0
541843 221.240 도배악플러 누구빠냐? [1] ㅇㅇ(175.223) 20:14 50 0
541842 그래도 유천이만큼 많이 나와서 다행이야 [3] ㅇㅇ(211.36) 20:14 133 4
541841 재중이 인스타라이브 [3] ㅇㅇ(223.62) 20:11 136 0
541839 고독방 언제 풀려요? [3] ㅇㅇ(110.70) 20:06 128 0
541838 여기 갤러들 고질병이 뭐냐면 병먹금을 못한다는거야.. [8] ㅇㅇ(110.70) 20:05 161 0
541837 아씨발 총대지원 내가 할걸ㅋㅋㅋㅋㅋ [2] ㅇㅇ(110.70) 20:03 141 0
541836 김재중 생각할수록 어이없다 ㅇㅇ(223.62) 20:01 113 0
541835 .....이거 읽어봐ㅋㅋㅋㅋㅋㅋ [4] ㅇㅇ(223.38) 19:59 158 1
541834 갤망하니까 타갤 영업도 안오네 [1] ㅇㅇ(110.70) 19:59 80 1
541833 여연갤언냐들 유입했노 ㅇㅇ(211.198) 19:59 31 0
541832 흠 역시 답은 "갓태용" 밖에 없는 건가... ㅇㅇ(211.36) 19:58 35 2
541831 악플러 인실좆은 닥치고 팝콘이자너 [2] ㅇㅇ(223.62) 19:54 71 0
541830 청원 만삼천명 넘은거 좀 웃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11.36) 19:54 143 7
541829 이번에 레알 고발당하면 항소나 정식재판 청구 존나할걸 [11] ㅇㅇ(110.70) 19:52 188 2
541828 지금 팬들 글싸지 말아봐 쟤네 돌림노래하게 냅둬봐 ㅇㅇ [2] ㅇㅇ(211.177) 19:52 92 3
541827 코로나 장난이랑 기부와 별개라구욧!!! ㅇㅇ(223.39) 19:51 25 1
541826 뉴스에서 김재중 정신차리라고 하던데 이것도 고발되는건가 [2] ㅇㅇ(211.36) 19:50 136 8
541825 입덕한지 열흘 좀 넘었는데 ㅁㅌㅊ냐 [4] ㅇㅇ(223.62) 19:50 110 0
541824 야후 제팬 가보면 일본쪽도 빠순이들 빼고 여전히 잘못했단 여론임 [5] ㅇㅇ(223.38) 19:50 156 5
541823 솔직히 팬인데 이제 재중이 쉬어도 상관없어 ㅇㅇ(110.70) 19:49 85 5
541822 퇴근했긔❤ 어제 달리던 온냐들 어디갔어 나오시긔 [1] ㅇㅇ(110.70) 19:48 37 0
541821 찐따들은 넷상에서도 티가 나버리긔 ㅇㅇ(223.62) 19:48 21 0
541820 야 니네! 닥쳐 재난지역(180.189) 19:47 41 0
541819 팩트 비판하는 기사들이 더 많다 [5] ㅇㅇ(223.33) 19:47 140 4
541818 어떻게든 갤플 유지하려는 애들 지금 하루종일 이 갤에 갇힘 [2] ㅇㅇ(110.70) 19:46 58 1
541816 아 명수옹 저런말했어? 몰랐네 ㅇㅇ(110.70) 19:45 62 0
541815 일본기사) 김재중 발언 악의없는데 불쌍 [15] ㅇㅇ(175.117) 19:44 371 25
541814 세상에 열등감 빙신들이 많구나 리니지(175.119) 19:44 30 1
541813 명수옹부터 고소하자 [3] ㅇㅇ(223.62) 19:43 119 4
541811 집와이파이키고 패드립하면 개인간 고소가능합니다 [3] ㅇㅇ(110.70) 19:43 50 1
541810 진짜 동방싱기 팬들끼리 싸우는중인가요 [1] ㅇㅇ(175.123) 19:43 43 1
541808 "오늘밤 ㅇㅇ이 xx를 찢어주세요..." [1] ㅇㅇ(39.7) 19:42 64 2
541807 맨홀 시청률 [2] ㅇㅇ(223.62) 19:42 73 9
541805 등장 후 17년간 대체불가 전무후무 비주얼.. ㅇㄴ(222.232) 19:40 51 2
541804 경찰아저씨..재중이 욕하는 글 캡처해왔는데...고발될까요...? [2] ㅇㅇ(211.36) 19:39 116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