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음악과 갤주모바일에서 작성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27 20:22:35
조회 714 추천 3 댓글 4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 ★ 김재욱 갤러리 통합공지 ver. 1.0 ★ ★ ★ [20] 알레르기새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22 27246 333
공지 우리도 이젠 뮤배팬! 이것만은 꼭 지키자!! (수정 20110428) [19] 궁디모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4.28 9570 43
공지 김재욱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6] 운영자 08.11.27 11433 24
44617 어릴 때 짤들 (ㅌㅂㅇㅈㅇ) [5]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329 4
44616 역시 빠지지않는 퇴폐미 장인 [3] ㅇㅈ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255 0
44615 ㅇㅁㄴ [7]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9 213 0
44612 ㅇㅁㄴ [5]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532 0
44611 인별 목격짤 [9]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282 10
44610 그사 포스터 촬영현장 김재욱 (영상) [4] (1.248) 12.05 685 3
44609 ㅇㅁㄴ 잘잤어요? (ㅌㅂㅇㅈㅇ) [3] (1.248) 12.05 559 3
44608 박정우 짤 wodnrwlsdn(59.9) 12.04 457 0
44607 @@@@@ 사온17~18회 랜단@@@@@ [37] (210.178) 12.04 234 1
44606 손하트 하던 날 고화질 뜸 [10] ㅇㅇ(211.48) 12.04 997 27
44605 오늘 저녁 사온 17~18회 랜단있다 [1] (1.248) 12.04 213 0
44604 금사자 대사"들어가 봐" 가 생각나는 아침 [6] (1.248) 12.04 673 1
44603 ㅇㅁㄴ [4]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315 0
44602 대만 티파니 행사때 도 김재욱 미모 미쳤었지 [6] (210.178) 12.03 736 0
44601 멜뮤에서 갤주 본 분이 인별에 사진 올렸어(추가) [7] ㅇㅇ(14.49) 12.03 1258 23
44599 이 미모... [6] ㅇㅇ(223.116) 12.03 743 0
44598 잘갱김 갤주 [4] ㅇㅇ(147.135) 12.03 623 0
44597 ㅇㅁㄴ [9]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69 0
44596 이날 갤주 겁나 행복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10.178) 12.02 1274 10
44595 zaobao 인터뷰 번역 떴다 [8] ㅇㅇ(210.178) 12.02 1240 23
44594 주기적으로 들어줘야 하는 거 [3] ㅇㅇ(210.178) 12.02 489 1
44593 갤주 뭐 인터뷰 한건가? 머리 깬다 [11] ㅇㅇ(211.36) 12.02 1310 10
44592 기사) 깨방정 엄청떠는 갭신갭왕 배우 [3] (1.248) 12.02 829 1
44591 인사하고 살짝 미소짓는거 누구한테 배웠냐? [8] (1.248) 12.02 1144 17
44590 돌덕질 하는거 같은 기분 뭐지 [7] ㅇㅇ(14.49) 12.02 978 16
44589 ㅇㅁㄴ [4]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352 0
44588 2019 MMA 다른 과질 [6] ㅇㅇ(125.176) 12.01 870 17
44587 고화질 갤주 미쳤어 [10] ㅇㅇ(218.155) 12.01 1035 20
44586 머글이 부르는 갤주 [10] ㅇㅇ(14.49) 12.01 792 1
44585 사온 17~18회 정우 미리보기 (괴로워 하는 표정연기 맛집) [6] (125.142) 12.01 343 1
44584 갤주 인별업 [10] ㅇㅇ(14.49) 12.01 1448 37
44583 ㅇㅁㄴ 점점 어려지고 잘생겨지는 김재욱 [5] (210.178) 12.01 814 1
44582 오늘도 머포가 갔구나 (프리뷰)+추가 [6] ㅇㅇ(14.49) 12.01 1290 21
44581 멜뮤 움짤 [3] ㅇㅇ(14.49) 11.30 803 17
44580 갤주 움짤 [5] ㅇㅇ(183.96) 11.30 888 22
44579 흑백버전 gif [9] ㅇㅇ(175.119) 11.30 737 15
44578 MMA gif 덜 깨지는 거 추가 [6] ㅇㅇ(175.119) 11.30 932 18
44577 숲 인별 업뎃 [13]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225 25
44576 11/30 멜뮤 갤주 등장 부분 [5]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768 8
44575 @@@@@MMA 시상식 불판 @@@@@ [93] (125.142) 11.30 2838 1
44574 갤주 MMA MC라는데.. 찐인가? [7] ㄱㄱ(223.33) 11.30 1191 0
44573 ㅇㅁㄴ 김재욱 상큼한미소 [7] (1.248) 11.30 766 1
44571 갤에 없는 ㅅㅌㅎㅂ 뉴짤들 진심 오졌다ㅠㅠ [8] ㅇㅇ(14.49) 11.29 1462 26
44570 ㅇㅁㄴ [5]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48 0
44569 한없이 처절한 캐릭 나샛은 너무 좋은데 [2] (121.164) 11.28 831 5
44568 혹시 노드바 [4] ㅎㅎ(223.38) 11.28 983 0
44567 ㅇㅁㄴ hk 머포짤 외 배달 [6] ㅇㅇ(14.49) 11.28 1106 1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