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가 좋아하는 용화모습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8-12-05 21:52:57
조회 705 추천 21 댓글 7
							
첫번째 너무 해맑은 소년이미지..두번째가 개구장이 같은 모습인데

둘이 좀 달라..해맑으면서 개구장이같을때도 있지만 정말 소년같은

용화모습이 너무 좋아 이런모습들을 섬총사에서 많이 볼수 있어 좋았어

그리고 완전 왕자같은 고급진 큰무대 이미지 엠씨할때나 들마에서

주로 볼수있지 최근에 전에 골디 mc본거 보니까 정말 왕자님같고 멋지더라구

그리고 진짜 프로 같은 모습..힘들때나 어떤 어려운상황에 처해도

정말 프로처럼 극복하고 남들에게 티내지 않는 모습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

그리고 정말 성실한 모습..사실 그 얼굴에 그 재능에 그 끼를 가지고 있음

성실까지 기대하기 쉽지 않은데

정말 이건 반전 같았어 ..용화를 알아갈수록

그리고 정말 예의바른 모습..어른한테나 동생들한테도 ..기본적으로

사람한테 함부로 하지 않아..말 한마디도 쉽게 하지않고..

이걸 재밌은 사람이 이렇게 예의 다 챙겨가며 하기 쉽지 않은데..

그러면서 대인관계 엄청좋고..

한 세가지 쓰려고 시작했는데 계속 길어지네..

울햄들은 다 아는 얘기겠지만..

섬총사보다 우리용화 대단한것같아서 끄적거려봤어



추천 비추천

21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정용화갤 공지사항 ★ [14] DC정용화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12 72387 117
공지 ◐◐◐◐정용화 갤러리 조공 통합공지◐◐◐◐ [16] DC정용화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28 25271 26
공지 ◐◐◐◐정용화 갤러리 통합공지 Ver 1.1 ◐◐◐◐ [170] DC정용화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17 150254 61
공지 정용화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2] 운영자 13/02/26 25463 15
670598 오늘 기차에서 군인을 봤는데 [3] ㅇㅇ(175.223) 02/22 323 6
670595 ㄱㄱㅈㅅ)만만세 횽 [2] 눈팅8년(117.111) 02/22 205 0
670594 ☆☆☆ D-254 용모닝 ☆☆☆ [8] 버지니아(100.36) 02/22 385 10
670592 [2] 독한lo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69 7
670591 Melody 사진추가 [6] 용화만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2348 51
670590 Melody 4월 5일 발매 [8] 방콕6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808 33
670589 용화시에는 안토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341 15
670588 ☆☆☆ D-255 용모닝 ☆☆☆ [9] 버지니아(100.36) 02/21 297 10
670587 간만에 아직사랑한다 듣는데 [2] ㅇㅇ(211.225) 02/20 386 5
670585 헷갈리는 연애의 온도 SHORT FILM_용화 [12] 용화만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077 35
670582 D-256 용모닝 [9] ㅇㅇ(223.39) 02/20 379 15
670580 [슈퍼문]용화 더위는 내가 살게 [2] 용화만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74 13
670577 오늘은 정월대보름~ [5] 앵그리새1017(211.36) 02/19 441 8
670576 용화가 보고싶은날 [2] 용화행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85 10
670575 펑펑 눈이 옵니다~~하늘에서~~ [2] 용화랩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56 5
670574 hold me [1] ㅇㅊㄴㄴ(119.197) 02/19 239 5
670573 D-257 용모닝 [10] ㅇㅇ(223.62) 02/19 269 12
670572 소취 [2] ㅇㅇ(39.7) 02/19 355 7
670571 일일일팩 [2] 용화랩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18 4
670570 좀전까지 이거 완전 봄이네 하고 들어왔는데 [1] *스트로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90 8
670569 내일 눈이랑비온다하니 [1] yh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77 6
670568 Melody는 언제쯤 들을수 있을까 [4] 용화는 가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05 7
670567 내일 아침 눈 엄청 올 건가봐 [1] 허브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56 4
670564 D-258 용모닝 [9] ㅇㅇ(223.39) 02/18 373 14
670563 Lonely night [2]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5433 7
670562 Coffee Shop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854 2
670561 니가 없어도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95 4
670560 Checkmate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177 1
670559 원기옥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53 2
670558 독한사랑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97 6
670557 Don't Care [1]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64 3
670556 나란남자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918 2
670555 라라라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85 2
670554 Greedy Man [1] 브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43 1
670553 아침부터 [3] 안토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680 15
670552 ☆☆☆ D-259 용모닝 ☆☆☆ [9] 버지니아(100.36) 02/17 391 11
670551 스치듯 발도장 찍고 온 용지순례 [6] 용화만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794 30
670550 우리 정상병님은 어디에 있는지? [6] 앵그리새1017(119.66) 02/16 1080 13
670549 D-260 용모닝 [8] ㅇㅇ(223.39) 02/16 352 6
670548 용화 스노우보드 타는 영상 [12] 그리고εї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508 32
670547 눈속에 용화 [5] 블랙포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898 25
670546 MBC FM4U라디오 외톨이야 [1] 눈팅8년(211.36) 02/15 409 7
670545 D-261 용모닝 [7] ㅇㅇ(223.33) 02/15 382 15
670544 다음 용북 주제 제안 [2] ㅇㅇ(211.225) 02/15 451 6
670541 마루가 생각나서 작년에 구입한^^ [5] 눈팅8년(211.36) 02/14 681 17
670540 용화 음저협 등록 뉴스에 나온 짤 [11] 용화만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235 5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