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JYJ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칠호선요뎡님 매글친구의 매글친구가보내줬쯤..덕계못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5-03-17 09:58:53
조회 10624 추천 252 댓글 92




없던사진이라 비루하지만 올림ㅜㅜ 내주소급히써서..
내매글친구가 자기친구가 출근하다봣다면서 보내줌...
청담역....

추천 비추천

252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2105205 타갤 인별 갤주 [8] ㅇㅇ(125.141) 18/11/07 2392 53
2105204 밑에 우리집 주인님 더 보여달래서 가져옴 [4] ㅇㅇ(117.111) 18/11/07 688 6
2105203 보라보라 한달안에 가나요?? 카운트하러 왔습니다 [1] ​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6 719 24
2105202 2018 WAY BACK XIA CONCERT 티켓 오픈 안내 [6] ㅇㅇ(42.82) 18/11/06 1675 47
2105200 게이들 오랜망갑 고딩때 탈갤하고 다시 입개루.. [5] ㅇㅇ(117.111) 18/11/06 826 8
2105199 팬코스프레 JYJ거짓글도배 스엠알바 엑소nct갤가라 엑소(175.223) 18/11/05 194 6
2105198 게이드라 ㅂㅅ글 같이 신고하자 [1] ㅇㅇ(223.62) 18/11/05 353 6
2105197 큰김 인별 댓글에 나타난 작은김 [11] 늦앓(110.70) 18/11/05 3121 82
2105196 김재중 국장 인별 !! [14] ㅇㅇ(42.82) 18/11/05 1960 66
2105194 시아준수 김준수 준짱 인별!!!! [9] ㅇㅇ(211.36) 18/11/05 2041 69
2105193 JYJ 김준수, 오늘(5일)전역 "박유천·김재중 축하, 완전체 논의해볼 [15] ㅇㅇ(175.223) 18/11/05 2687 46
2105192 D-day 제대!!!!! [4] 늦앓(175.212) 18/11/05 358 30
2105189 준쨩 전역할때되니까 관종병신들이 정신이 번쩍드나보다 [1] ㅇㅇ(175.223) 18/11/04 572 50
2105187 D-1 [6] ㅇㅇ(223.33) 18/11/04 340 20
2105185 D-2 [7] ㅇㅇ(220.116) 18/11/03 375 21
2105184 ⬇원글러 엑소nct슴빠 ㅇㅇ(211.36) 18/11/02 86 0
2105183 기자들이 뽑은 발연기 아이돌 베스트 [2] ㅇㅇ(223.33) 18/11/02 1362 31
2105182 나쁜큈보드 아기 다람쥐(219.251) 18/11/01 151 0
2105181 타갤) 뒷모습 준수님인가요?? [2] 몸갤러(110.70) 18/11/01 1281 0
2105180 재중이 할로윈 분장 [3] 늦앓(110.70) 18/10/30 1368 23
2105179 재중이 인스타 프사 바꼈당 [5] 늦앓(175.223) 18/10/28 1292 33
2105178 김재중 국장 인별 + 181027 Abema TV full [3] ㅇㅇ(223.33) 18/10/28 596 30
2105174 당첨 게이 있냐.. [2] ㅇㅇ(211.36) 18/10/24 616 0
2105170 팬싸 문자 언제 올까ㅡㅜ [3] ㅇㅇ(117.111) 18/10/24 393 0
2105168 부단쟝님 인별 찜질방간 준쨩 [8] ㅇㅇ(223.38) 18/10/24 1676 69
2105167 아카쨩 [3] ㅇㅇ(175.121) 18/10/24 404 16
2105161 국장 김재중 Lavender (short version) [9] ㅇㅇ(59.7) 18/10/23 816 58
2105160 김김은 왜 갈수록 존잘인거임 [5] ㅇㅇ(119.196) 18/10/22 965 20
2105147 행복해ㅜ [5] ㅇㅇ(175.121) 18/10/19 684 30
2105146 오늘 모두 컨디션 잘 회복되서 [3] ㅇㅇ(223.62) 18/10/19 588 16
2105138 준쨩 출연 소식 (용인 드론페스티벌 10.26) [6] ㅇㅇ(218.155) 18/10/17 954 25
2105125 팬싸 되면 무슨말하지 ㄷㅋㄷㅋ [4] ㅇㅇ(117.111) 18/10/15 584 0
2105103 김준수 전역기념 팬사인회!!! [5] ㅇㅇ(112.155) 18/10/13 1932 61
2105096 게이더라 [5] ㅇㅇ(175.121) 18/10/11 886 32
2105095 게이드라 [7] ㅇㅇ(223.62) 18/10/11 702 16
2105089 히로시마콘 다녀왔소 [6] ㅇㅇ(153.147) 18/10/10 989 46
2105087 여보시오 한글날인데 다들 잘지내시오 [2] ㅇㅇ(223.33) 18/10/09 355 3
2105086 고독한 jyj 리하션(222.233) 18/10/09 838 36
2105057 국장 김재중 Defiance (short version) [5] ㅇㅇ(59.7) 18/10/04 881 68
2105047 제대하고 [2] ㅇㅇ(175.121) 18/10/01 1088 62
2105045 모디 바뀐거 적응안댐 ㄷㄷ [5] ㅇㅇ(49.163) 18/10/01 569 5
2105032 NHK the Covers 국장 김재중 [4] ㅇㅇ(59.7) 18/09/29 999 58
2105030 랸보싶 [1] ㅇㅇ(220.116) 18/09/27 273 0
2105022 아 준짱 존나귀여워 [3] ㅇㅇ(117.111) 18/09/26 1024 36
2105021 준짱 인스타 [5] 늦앓(39.7) 18/09/26 1541 69
2105013 제와제 노래 좋아하는 타팬인데 [2] ㅇㅇ(59.1) 18/09/25 1155 16
2105011 오늘 이네븐 발매 7주년이네 [3] ㅇㅇ(175.201) 18/09/22 764 23
2105010 앞으로 추석덕에 휴일이다 [1] ㅇㅇ(49.163) 18/09/22 237 0
2105004 김재중 국장 인별 [3] ㅇㅇ(117.111) 18/09/21 1074 58
2105000 김준수 준쨩 인별 ㅠㅠㅠ [5] ㅇㅇ(42.82) 18/09/21 1729 8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