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공지] 뉴비를 위한 검도 갤러리 가이드

세이(74.79) 2013.04.28 07:15:26
조회 22231 추천 78 댓글 34


 

추천 비추천

78

고정닉 1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뉴비를 위한 검도 갤러리 가이드 [34] 세이(74.79) 13.04.28 22231 78
공지 검도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1] 운영자 06.11.24 15914 5
88084 분당, 판교쪽 검도관 어디있음? (211.248) 00:51 18 0
88083 딸맨은 성공한다는 것은 과학으로 입증이 되었다 딸맨 미나미(76.164) 00:42 16 0
88082 이제부터 딸맨 미나미라 불러다오 딸맨 미나미(76.164) 00:41 14 0
88081 진정한 사나이는 홀로 딸딸이를 친다 미나미(76.164) 00:39 15 0
88080 하키선수 여친이랑 떡친썰 ㅇㅇ(39.7) 10.21 65 3
88079 롱소드 하는 여자랑 떡칠뻔 한 썰 [2] ㅇㅇ(211.36) 10.21 70 7
88078 운치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7 0
88077 여기 검붕이 더이상 없는거 맞지? [1] ㅇㅇ(175.223) 10.21 48 0
88076 댓삭 추하다 [1] ㅇㅇ(223.38) 10.21 37 0
88075 롱소드하는거 보고 궁금한게 [4] dfdfaf(116.34) 10.21 90 0
88074 롱붕이가 검붕이한테 말한다! [2] ㅇㅇ(110.70) 10.21 74 0
88072 그러고보니까 나도 예전에 롱소드 모임갔던 일이 있음 [2] ㅇㅇ(1.241) 10.20 95 6
88071 야구 유투버와 검도 유투버 [4] 한량인생(121.191) 10.20 116 3
88070 옛날에 롱소드 모임에 참석했다가 놀란점 [4] ㅇㅇ(211.36) 10.20 197 8
88069 울 도장에서도 유튜브를 한다고... [21] 곰3k(221.138) 10.20 274 0
88068 천안시청 검도 해체 확정 [8] ㅇㅇ(175.223) 10.20 272 7
88067 운치 [1]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7 0
88066 [본격실화소설] 검갤문학관님의 작품 모음집 무찌마(211.48) 10.19 44 3
88065 검도하다가 롱소드검술을 배우고 나서 심적 변화 [5] ㅇㅇ(211.36) 10.19 169 10
88064 운치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38 0
88062 롱갤 여기 좆목질 하는 갤러리 맞네 ㅋㅋㅋㅋ [5] 무찌마(211.48) 10.19 121 7
88061 옛날에 검도시합 사진찍는 사범님 있지 않났었냐 [3] 00(116.46) 10.19 176 0
88058 무찌마 이 사람 정신에 문제 있는거 같은데? [5] ㅇㅇ(121.136) 10.18 169 1
88057 어휴 똥냄새 [5] ㅇㅇ(121.136) 10.18 116 0
88056 [빅매치] 죡 클레멘츠 VS 후루카와 카즈오 [12] 무찌마(211.48) 10.18 213 6
88055 봉탁스틱TV가 맞춤동영상? 관심채널? 그런걸로 뜨네 [1] ㅇㅇ(1.241) 10.18 68 0
88053 곰이 쓴 마지막 글 보니까 이게 생각나더라구 [1] dfdfaf(116.34) 10.18 115 4
88050 롱소드붐은 모르겠는데 롱갤이 검갤보다 흥한 건 맞네 ㅋㅋ [3] ㅇㅇ(221.154) 10.18 124 0
88049 운치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7 0
88047 피곤해서 일찍 잠들었더니 새벽에 깨버렸다 [2] 미나미(76.164) 10.18 68 0
88046 롱소드갤 새끼들 글 존나 지우네 실전)살인롱소드검술(211.36) 10.18 115 4
88045 청류 고도형 어떠냐? [3] 잠시익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38 0
88044 오늘의 딸딸이는 미나미(76.164) 10.17 97 0
88043 일본도로 롱소드를 이길수 있을까? [3] ㅇㅇ(27.163) 10.17 117 0
88042 풉 Kumdo에 내용이 빠진거라면...당연히 반성해야 된다고 했던 [17] 곰3k(221.138) 10.17 221 0
88041 호구를 장만하려고 하는데요 [2] ㅇㅇ(61.247) 10.17 105 0
88040 검갤 오랜만에 왔습니다 [5] 예아(39.114) 10.17 157 0
88039 운치 [2] ㅇㅇ(39.7) 10.17 72 0
88037 장군님 은혜는 하늘과 같아서 무찌마(76.164) 10.17 67 0
88036 운치 [4]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05 0
88034 고1때 선수잠깐하다 탈주했거든 [3] ㅇㅇ(125.187) 10.17 220 0
88033 오늘 지나가다가 아름답다 못해 광채가 나는 여자를 봤는데 [4] 미나미(76.164) 10.17 168 1
88032 운치 [2] 겐지장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94 0
88031 검도하다가.. 요즘 다시 겜창될것같아서.. 조언좀 부탁해 ㅜㅜ [12] ㅇㅇ(175.197) 10.16 198 0
88029 여기 해동검도 얘기도 가능? [5] ㅇㅇ(175.223) 10.16 160 2
88028 뉴욕에서 검도할 수 있나요 형님들? [6] 삼대독자(68.160) 10.16 171 0
88027 롱갤애들 변호사 변리사 코스프레 지리네;;;;; [5] 무찌마(211.48) 10.16 347 14
88023 [경축] 무찌마는 오직 장군님 보지마(76.164) 10.15 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