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비아파트 연애요소 오남용 비판들을 보면모바일에서 작성

ㄱㄴㄷㄹㅁㅅ(121.141) 2019.11.15 08:26:56
조회 151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한국 애니메이션 관련 그림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1] 운영자 08.07.10 18020 84
71355 아이돌메카드...... Dennis02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23 1
71354 시너지 미디어 홈피를 들어가봤다 [1]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32 2
71353 리리앤베리 2편도 나오나봐요 이니드-En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30 1
71352 사라진 줄 알았던 "채채퐁 김치퐁" 일부 에피소드 자료 발견함 개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73 4
71351 아이돌 메카드? [3]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5 1
71350 답은 아이돌메카드 등장이다 [8] ㅇㅇ(175.114) 12.05 94 1
71349 . [1] 이니드-En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0 2
71348 그 레드슈즈 까면서 댓삭하던 놈도 화랑이였네.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4 7
71347 스튜디오 뿌리 페북 계정 [3] 이니드-En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8 1
71346 내가 생각하는 역대 최고 한애니 (TV시리즈 기준) [7] ㅇㅇ(39.7) 12.05 102 2
71342 영실업 공식 트위터 생겼네. [3]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22 3
71341 올해의 마지막 한애니는 신비아파트인가 보구만 [2]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1 0
71340 버스터 극장판 보고왔다 ㅇㅇ(27.175) 12.05 65 3
71339 우와 주위 CGV에 주말에 티버스터 극장판 조조로 생겼다. [2]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2 1
71336 아 시너지미디어 문 닫은거 아님 ㅇㅇ [1]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4 1
71335 출동! 애니멀 레스큐 39화 - 세계의 배꼽을 지켜라! 예고편 입니당 erer(61.79) 12.05 32 0
71334 시너지 홈피를 들어가면 [1]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59 2
71333 뭐? 시너지미디어 홈피 닫았냐?! 머리띠성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16 3
71332 버스터 극장판 보고 옴 [2] 머리띠성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01 1
71331 레드독 ㅇ0ㅇ)(61.251) 12.05 53 1
71330 티버스터 극장판에서 한가지 눈여겨 볼 점은 [1]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1 1
71329 "타오르지마 버스터 극장판: 블랙 어썰트의 귀환" 감상평 [3] Dennis02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20 1
71325 신아 다음 극장판 악역은 [1] bio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9 0
71324 앙 개꿀띠 [3]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7 1
71323 요메 중국판은 ㅇㅇ(106.101) 12.05 50 1
71321 레스톨 특수구조대는 유투브 씹구린 화질 버전 밖에 없냐? [1] ㅇㅇ(220.95) 12.05 58 0
71320 와... 이건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 [2] ㅇㅇ(117.111) 12.05 111 1
71319 트라이포스는 정말 뭐하는데임 ㅇㅇ(175.114) 12.04 38 0
71318 터닝메카드와 같은년도에 방영한 로봇애니 [1] ㅇㅇ(117.111) 12.04 80 1
71317 한애니 관련으론 여기가 젤 글리젠이 좋슴둥? [2] 룽야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62 1
71316 찬 진짜 정체가 뭐임 [2] ㅇㅇ(175.114) 12.04 70 0
71315 요번 신비아파트 극장판에서 하리 취급 예언 스틸컷. [8]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59 1
71314 한애니 최초 PPAP [3]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20 1
71313 벅스봇 다시돌려보는데 재밋네 [7] 토끼야(121.160) 12.04 77 1
71312 TVA 메카드 작화 순위 [6] ㅇㅇ(175.114) 12.04 81 0
71311 이 갤에서 메카드 얘기하는거 나밖에 없는듯 [10] ㅇㅇ(175.114) 12.04 87 0
71310 버스터 극장판 보러가기 전에 쓰는 글 [5] 머리띠성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75 5
71308 갤러들은 메카드에서 제일 좋아하는 여캐 누구임? [4] ㅇㅇ(175.114) 12.04 65 0
71307 우비소년 재밌더 [4] 룽야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55 2
71306 워메에 여기서 티버스터보면 오지겠는데?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60 2
71305 그냥 내가 한국애니에 바라는 건 [8] ㅇㅇ(175.114) 12.04 141 3
71303 어린이들 애니도 공감할 만한 짜임새가 있게 만들어야함 [9] ㅇㅇ(175.114) 12.04 120 6
71302 저 글이 팩트긴 함 [13] ㅇㅇ(39.121) 12.04 149 2
71301 별의 정원이 그렇게까지 노잼이었다고 하니 [3]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03 2
71300 극장판 예고 보니까 평소 행실이 중요하네 [1] ㅇㅇ(121.183) 12.04 87 1
71299 (증거글)한글 닉넴쓰는 유동 IP 221.164 녀석 화랑이다. [1]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03 3
71297 냉정하게 보자... [15] o o(14.32) 12.04 308 13
71296 중국 바이두 뒤지다 안거 [2] ㅇㅇ(175.114) 12.04 86 0
71295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캐릭터 예고편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